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78692-000 공고일시  2025/07/25 09:56
공고명 경영정보시스템(ERP) 재구축 감리 용역
공고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수요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공고담당자 이진영(☎: 02-3415-872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5,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KCL 2025-0165호 

경영정보시스템(ERP) 재구축 감리 용역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No. 

공 고 명 

과업안내 

견적(가격입찰서) 

제출기한 

개찰일시 

개찰장소 

1 

경영정보시스템(ERP) 재구축 감리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2025.08.04.(월) 

10:00 

~ 

2025.08.06.(수) 

10:00 

(나라장터 투찰) 

2025.08.06.(수) 

11:00 

이후 

(규격평가가 종료된 후) 

나라장터 

전자입찰 

입찰집행관 

PC 

 

 

2. 견적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소정 기일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정보시스템감리법인(업종코드:614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전자정부법 제 58조에 따라 행정안전부에 정보시스템 감리법인으로 등록된 감리법인으로 다음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사업자와 감리법인이 같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에 의한 지주회사, 자회사, 손자회사의 경우 또는 동법 제2조 제2호에 의한 동일 기업집단에 속한 경우 

    - 사업자와 감리시행자가 임·직원의 관계에 있는 경우 

    - 사업자 및 감리법인의 대표자 또는 투입 감리원이 「민법」 제777조의 규정에 의한 친족관계에 있는 경우 

    - 해당 정보시스템 계획, 구축 또는 운영에 참여하였던 자가 감리원으로 투입되는 경우 

    - 감리법인이 해당 사업자와 사업상 경쟁관계에 있는 경우 

    - 기타 감리의 독립성을 침해할 수 있는 특수 관계에 있는 경우 

    - 지방계약법상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고 있는 경우 

    - 입찰당시 행정안전부로부터 등록취소 또는 업무정지명령을 받아 업무정지 기간 중에 있는 감리법인 

 

3. 계약방법 

 가. 소액수의계약-업종제한(규격가격동시입찰에 준함-규격합격자에 대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제)  

 나. 본 견적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제안서 합격자에 한하여 낙찰자 지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다. 나라장터를 통한 가격 입찰 및 견적서 제출 

 마. 반드시 첨부파일에 견적서 및 세부내역서 첨부 必  

 

4. 계약체결 : 업체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의시담을 거쳐 계약. 

5.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자격이 없는 참자가의 견적제출 또는 참가조건에 위반이 있을 때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다. 견적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리인 등이 다를 경우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불공정행위 금지 

 가. 견적 제출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견적 제출 및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 및 향응 등의 공여 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견적 제출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 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견적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견적 제출자 등은 상기 가.의 각호의 행위가 관련 법령 등에 위반되는 경우 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될 수 있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가. 세부사항은 관련 법규정 및 입찰유의서/과업지시서를 숙지바람. 

 나. 기타 세부사항에 대하여는 담당자의 설명을 들어야 한다.       

 다. 본 입찰공고(유의서) 및 제안요청서에 기재되지 않는 다른 사항에 대해서는 다음 서류를 일부 준용하여 집행하오니 반드시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나라장터 전자입찰과 관련된 모든 준비는 참가자 책임이며, 전산상의 오류 등으로 인한 문제에 대하여 우리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 과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원 정보전산팀(담당자 02-3415-8823/황상혁)으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02-3415-8720/이진영)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07월 25일 

 

(재)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