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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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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8453-000 공고일시  2025/07/25 08:48
공고명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OJT 출?퇴근 택시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지은규(☎: 043-230-52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2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420,000 원
   
배정예산
35,420,000 원
   
추정가격
32,2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북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 39호 

 

2025학년도 2학기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OJT 출⦁퇴근 택시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4일 

충북공업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 

 

 

 

 

 

 

 

1.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1)」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2.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2학기 충북공업고 도제학교 OJT 출·퇴근 택시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8. 27.(수) ~ 2025. 11. 28.(금) [월, 화, 수] 총 35일 

  다. 용역개요 : 택시 6대 

    1) 택시 운행 일정 및 구간 

    - 청주, 진천, 세종 등 일원 학생 기업체 출·퇴근 수송 

    ※ 택시운행시간 및 운행구간은 첨부된 특수조건 및 운행노선표 참조 

     2) 학사일정 조정 및 탑승인원 증감에 따라 운행기간, 운행횟수 변경될 수 있으며, “학교장”이 결정하여 “계약상대자”에게 통보한다.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해야 함 

     3) 차량증감에 따른 계약금액의 변동은 계약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차량단가를 준용한다 

  라. 기초금액 : 금35,420,000원(금삼천오백사십이만원) 부가세 포함 

 ※ 본 계약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나 간이과세자인 경우 견적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나 간이과세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용역내용 : 2025학년도 2학기 충북공업고 도제학교 학생 출·퇴근 수송 업무 

  바.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열람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일정 

  가.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G2B)시스템 이용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25.(금) 10:00 ~ 2025. 7. 30.(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30.(수) 11:00 충북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서 지역제한에 의한 전자견적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본 견적은 공동도급을 허용합니다. 

  

4.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일반택시(업종코드 5807) 또는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개인택시(업종코드 5808)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충청북도소재한 업체(지사투찰 불허)이어야 합니다. 개인택시일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공동수급협정서 접수 마감일시전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동수급체 구성원은 투찰제한항목을 모두 만족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개인택시 1인으로 하시면 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가 제출되지 않은 개인택시는 개찰에서 배제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개인택시일 경우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최종 제출 완료 후에 투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계약운행 차량의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지정정보처리장치(G2B) 전자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개의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제2항을 적용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산출내역서 등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의한 우리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택시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견적(입찰) 제출 관련 법령, 안전행정부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등 기타 견적(입찰)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입찰) 제출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 안은 나라장터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예비가격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고, 기타 상세한 내용은  

     충북공업고등학교 행정실(☎ 230-52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2~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 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