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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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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5949-000 공고일시  2025/07/25 08:41
공고명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상봉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상봉중학교
공고담당자 이강임(☎: 02-436-44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5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8/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200,000 원
   
배정예산
65,120,000 원
   
추정가격
59,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상봉중학교 공고 제 2025 – 01  호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 - 규격 ․ 가격 분리(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예상인원: 총208명 [학생 200명, 인솔교사 8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장    소: 강원특별자치도 소재 청소년수련원 

  라. 기    간: 2025년 9월 24일(수) ~ 2025년 9월 26일(금) (2박 3일, 7식) 

  마. 경   비: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안전요원,기타경비,부가세등을 포함            한 일체의 경비(단 전세버스 및 여행자보험료등은 제외) 

  바. 기초금액: 금59,200,000원(금오천구백이십만원/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포함) 

              (학생200명×290,000원= 58,000,000원, 인솔교사 8명×150,000원= 1,200,000원) 

   

      ※가격입찰서 제출시 학생 및 인솔교사를 합한 총액으로 투찰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 (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사.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 계약 체결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비, 식비,시설사용료. 수련활동,기타경비등)로 작성하여 제출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권),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3251) 등록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등록. 신고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 및 청소년수련관 제외)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소지 숙박시설이 강원특별자치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 

  다.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로서 2024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차제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라. 청소년활동진흥법」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인증업체를 증명할 사본은 제안서 포함시켜야 하며 누락된 경우 제안서 심사에서 제외 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내용(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계약특수조건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G2B 전자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80점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7. 25.(금) 11:00 ~ 2025. 8. 5.(화) 11:00  

     ※ 평일 09:00~16:30 제출 가능, 토요일, 일요일(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 (서울시 중랑구 상봉중앙로 8나길 28)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4대보험 가입자명부, 재직증명서,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므로,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추정가격 1억원 미만인 경우)소기업‧ 소상공인, (추정가격 1억원 이상 2.3억 미만인 경우)중소기업 제한입찰이며, 규격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시행대상입니다.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0점으로 평가됩니다. 

   

 

5) 제출서류[아래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미제출 서류가 없도록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붙임1]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붙임2] 9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붙임3]을 숙지 후에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작성할 것, 상철 제본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중,고등학교대상 계약건만 해당)[붙임5] 

   (4)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됨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1부 

   (10)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1) 지도자 명단, 재직증명서 및 자격증(직원명부를 증명할 4대보험 가입자 명부서류 제출), 

       안전요원 자격증 사본 각 1부 

   (12) 고용사실 증명서류(4대보험중 1개인상 가입증빙자료) 1부. 

   (13) 경영상태 평가자료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14) 영업배상책임, 건물(시설물)화재, 가스배상 보험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5) 수련시설현황표(강당,체육관, 식당등의 규모), 객실배치도, 식단표, 교육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1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6] 1부 

   (17) 청렴서약서[붙임7] 1부. 

   (18) 조세포탈 관련 서약서[붙임8] 1부. 

   (19) 확인서 [붙임9] 1부. 

   (18) 각서 [붙임10] 1부. 

   (19) 인증프로그램 보유증서 사본 1부 

   (2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21)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여성가족평가)사본1부. 

   (22)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표 1부 

   (23)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표  1부 

   (24) 관련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사본 각1부. 

      ※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하고, 서류는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요망.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G2B) : 2025. 7. 25.(금) 11:00 ~ 2025. 8. 5.(화) 11:00  

  ※ 가격개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 

      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 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8. 22.(금) 11:00 상봉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수련교육 평가위원회의 평가와 현장답사로 인하여 학교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    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정성평가방법: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하되, 최고, 최저점수가 2개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하여야 하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4) 학생 수련 프로그램은 학교 요청에 의하여 가급적 수용 

  나. 숙소에 관한 사항(※서류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1)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한다.(1실당 6~7인 이하 배정 권장) 

    2) 가능한 전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3)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과 다른 학교 학생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4) 침구는 2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5)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6) 시설은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7)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를 제출하여야 한다. 

    8)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9) 기타사항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교육공간(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 하여야 한다. 

    2)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3)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5)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라. 긴급 사태 발생(코로나-19 등 포함)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규격 A4 크기) 

    1) 심사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3.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 행정실 ☎ 02-436-445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5. 수련활동실적 증명서 1부. 

      6. 입찰보증금지급각서1부. 

      7. 청령계약 서약서1부. 

      8. 조세포탈 관련 서약서1부. 

      9. 확인서1부. 

      10. 각서 1부. 

      11. 수련활동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12. 청렴계약 이행 각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1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9. 수련활동용역 사업실적증명 확인서 양식 1부.(중. 고등학교 실적만)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업체만 해당) 1부.  끝. 

   

 

 

2025. 7. 25. 

상 봉 중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상봉중학교 공고 제2025-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상봉중학교의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상봉중학교장 귀하  

 

 

 

[붙임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수련활동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고용사실증명서류(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첨부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시설명, 전화번호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수련시설 전경 및 내부 사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객실, 강당, 식당 등) 

       - 강당 보유 현황 및 규모, 방송 시설 여부 

       -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 종합안전점검결과  

       - 본교 단독 수용 여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등 시설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안전요원 및 안전도우미 배치 여부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수용시설의 단독성(타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마.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종류:       개  

    (인증프로그램종류                                                              )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코로나-19 등 포함)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사 .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 

 

2025.    .     . 

 

 

 

 

제안자  성명)                   (날인) 

 

 

 

 

상봉중학교장 귀하 

 

 

 

 

 

 

 

 

 

 

 

[붙임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대표, 담당자 기재 

    2)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사진 첨부) 

      - 최대 수용인원, 위치 

      - 수련시설, 객실, 강당, 식당 등 보유 시설 현황 및 규모 

      - 편의 시설 현황 및 이용 안내 

    3)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증빙서류 첨부) 

    4) 종합안전점검결과(증빙서류 첨부)  

    5) 비상시 대피시설 및 시설안전점검 상태 

    6) 안전요원, 야간보안요원 및 차량 출발, 이동, 도착시 안전요원 배치 여부 

    7) 본교가 남녀공학임을 감안하여 제안  

  나. 숙박 

    1) 객실 현황과 배치도 

      - 객실당 면적, 배정인원(내부사진 첨부) 

      - 학생 객실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침구 등 편의사항 

    2) 학생배정계획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6~7인 이하 배정 권장)(배치도 첨부)  

    3) 수련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다. 식사 

    1) 일자별 식단표 

    2)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3) 조・중・석식 제공 식당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의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자격증  

  라. 일정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시정표(수련시설 입소에서 퇴소까지 구체적으로 작성, 붙임10) 

    2) 기타 교육 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3)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사 경력   

      - 프로그램의 구성 및 난이도  

      - 프로그램의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활동시 학생 안전계획 

      -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 여부(증빙서류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재난 및 안전사고,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 

      - 재난 발생시 대처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시 대처 방안 

      - 유해환경 차단 계획 

      -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담당자, 차량 등) 

      - 기상 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2)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 가입 현황 

  바.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제안 업체만의 특색 및 장점) 

  사. 기타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 상철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 

 

 

 

 

 

 

 

 

 

 

 

 

 

 

 

 

〔붙임 4〕 

 

수련업체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상봉중학교 

구분 

평가항목 

배점 

평점 

기술 

능력 

평가 

(100) 

정량적평가 

(객관적  

평가) 

(35점) 

1. 수련활동 수행 실적 주3)참조 

  -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10건이상 

8건 

이상 

6건 

이상 

5건 

이상 

 

10 

8 

6 

5 

2.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주1)참조 

  - 수련활동 수행조직  

6명이상 

4~5명 

3명이하 

0명 

(서류미제출) 

 

5 

3 

2 

0 

수행자의 자격 소지 여부(청소년 지도자 및 진로관련 자격증의 자격소지 여부 주1)참조 

안전요원교육이수자,청소년지도사, 응급처치 

6명이상 

4~5명 

3명이하 

0명 

(서류미제출) 

 

5 

3 

2 

0 

3.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주2)참조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주2) 신용평가등급표 참조 

 

 

4.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2024년 종합평가기관(적정,보완,미흡)  

최우수 

(적정) 

우수 

(보완) 

우수미만 

(미흡) 

 

5 

3 

2 

정성적평가 

(주관적 

평가) 

(65점) 

 1.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매우 좋음 

좋음 

보통 

 

 - 숙박시설최대수용인원,위치,편의시설,편의시설,안전관리상태   

10 

8 

6 

 

 - 객실면적 및 배정인원 적정성 

5 

3 

2 

 - 타교 학생과 구분 투숙 여부 

5 

3 

2 

 2. 식사제공 능력  

 매우 좋음 

좋음 

보통 

 

 - 업체 식단표 

5 

3 

2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가격 등) 

10 

8 

6 

 3.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매우 좋음 

좋음 

보통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5 

3 

2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유해환경차단 계획, 보험가입여부 등) 

5 

3 

2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매우좋음 

좋음 

보통 

 

 - 다른업체와 대비되는 장점 

5 

3 

2 

 - 계획된 진로프로그램 운영 능력 

5 

3 

2 

 - 제안서 적정성 및 충실도 

5 

3 

2 

 - 교육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등 

5 

3 

2 

합    계 

 

 

년   월   일 

평가위원 :                 (서명)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 

주1) 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 

① 수행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명 자료 제출 

 ②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지도자 가격증 사본 제출  

  

주2) 경영상태 

경영상태 평가 방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19호] 참조 

◎ 평가요소: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 AA- 

A1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10.0 

A+, A°, A- 

A2+, A2°, A2- 

①의A+,A°,A-에준하는등급 

10.0 

BBB+, BBB°, BBB- 

A3+, A3°, A3- 

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 

B+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 B- 

B- 

①의B+,B°,B-에준하는등급 

 8.0 

CCC+ 이하 

C 이하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6.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주3) 수행경험 

    1.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수련활동 및 체험활동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2 

 ○ 수련활동 수행조직 4대보험가입서류, 수행자 자격증(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외) 등 

 

3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4 

 ○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 평가 결과서 

 

주관적 평가 

5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안서로 평가 

 

6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 식단표 

전경․내부 사진 

 첨부 

7 

○ 식사제공 능력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위치,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을 알 수 있는 서류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재난및안전사고예방과 응급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학생수송대책 및 구급약 준비 등) 

  - 안전요원 교육수료 증빙서류 제출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 유무  

 

 

 

[붙임5]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금액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상봉중학교장 귀하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붙임 6〕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공  고  번  호 

  

     

입찰건명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각서로 대처코자하는 

입찰보증금 

 일금:                     원(\                   ) 

보증금 납부방법 

 

납부기한 

 

 

 

  귀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에 대해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낙찰을 받았을 경우 이유 없이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할 것을 각서합니다. 

 

 

 

 

                                   년   월    일 

 

 

 

 

                           상              호: 

                           대  표  자  성  명: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상봉중학교장 귀하 

 

 

 

[붙임7]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상봉학교장 귀하 

 

 

[붙임8]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 조세포털 관련 서약서 -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그림입니다. 

 

상봉중학교장 귀하 

 

[붙임9]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수련기관은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수련기관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상봉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상봉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상봉중학교 

 

제1조(총칙) 상봉학교장(이하“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계약상대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인솔교사 및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운영에 필요한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육활동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의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5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6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숙소로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⑤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교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한다.  

   ⑥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⑦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시설을 사전점검 하며, 침구용품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한다. 

   ⑧ 침실의 실내온도는 냉난방이 완비되고 20℃이상 유지되어 학생 건강에 이상이 없도록 한다. 

 

제6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제1일차 중식부터 제3일차 중식까지 7식을 제공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이어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이상을 담아 영하 18℃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      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하고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계약상대자”는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⑤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⑥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수련원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 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제7조 (교육활동) ① 교육 프로그램은 계약전 “학교”과 협의하여 정한다. 

   ② 교육 프로그램은 정서함양활동(레크레이션, 장기자랑 등), 레저스포츠활동(등산, 수영 등), 창작개발활동, 문화체험활동(주변 자연 체험 등) 등의 내용의 수련교육 활동을 수용하여야 한다. 

   ③ 제시한 모든 수련교육 내용을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④ 우천시 대체할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제8조(참여인원) ① 학생200명과 인솔교사 8명으로 한다. 

   ② 인원은 증감할 수 있으며 행사종료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9조(사고)  ① 위탁 수련활동 기간(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시설 운영대표자가 책임진다 

     ② 수련활동 중 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③“을”은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0조( 수련교육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교육은 학생들이 수련교육원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출발하는 시점으로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제11조(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수련교육원은 상봉중학교장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작성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 상봉중학교장에게 제출한다.  

    ② 세부일정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 실시 1주일 전 상봉중학교장과 협의한 숙소 배정, 교육 프로그램,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상봉중학교장에게 제출한다.  

     

    ③ 일정 변경 

      1) 상봉중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후 상봉중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현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상봉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일정 수행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교육 

        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2조(교육 불가자 처리) 수련교육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교육 불가자가 발생 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예방 조치를 취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상봉중학교장에게 즉시 통 

      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3조(수련활동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비는 1인당 산출금액에 의해 학생(200명)을 예정인원으로 총액을 산정하며 참가    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 

   ③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행사종료후 별도   산출에 의해 지급한다.  

 

제14조(저소득층학생 여행경비)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 지원사항 등은 추후 학교와 협의하고 지원해야 한다. 

 

제15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6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7조(계약의 해지) “학교”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붙임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상봉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봉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봉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봉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상봉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상봉중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상봉중학교장귀하 

[붙임 1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상봉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상봉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상봉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상봉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상봉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상봉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 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3년 02월 15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4] 

입찰가격산출내역서(낙찰업체만 해당)  

 

1. 건    명 : 2025학년도 상봉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200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년 9월 24일(수) ~ 2025년 9월 26일(금)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 식 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숙박비 :   원 ×  명 ×  박 

  ▷식  비 :   원 ×  명 ×  식 

 

 학생과 인솔자를 구분하여 작성 

2 

수련활동비 

체험활동비  

 ▷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3 

기    타 

기타 필요경비  

 ▷ 필요경비 :   원 ×  명 

 ▷ 필요경비 :   원 ×  명  

  

  

합    계    액 

 

  

 

 

 

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상봉중학교장 귀하 

 

붙임 15]※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한글(또는 한자)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주민등록번호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본인은 상봉중학교(시설)(예: 청소년활동시설, 숙박시설, 의료기관 등) 지도요원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중랑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상봉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