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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7897-000 공고일시  2025/07/24 16:51
공고명 [UST] 국제첨단기술 체험 프로그램(CES 및 실리콘밸리 연수) 위탁운영
공고기관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수요기관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공고담당자 박경태(☎: 042-865-2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4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7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8/07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5,000,000 원
   
추정가격
25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0010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라 당사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국제첨단기술 체험 프로그램(CES 및 실리콘밸리 연수) 위탁운영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 1. 31. 까지 

       - 본 과업 추진 기간 : 2026. 1월 중 10일(CES 기간 포함) 

    라. 추정금액 : 285,000,000원 (VAT 포함) 

 

 

 2. 공고 개요 

    가. 입찰방법  

       1) 전자입찰(가격제안서 외 서류는 방문 제출) 

       2)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나. 집행일정 (긴급) 

       

구   분 

일시 또는 기한 

장소 

제안서 제출 

2025. 8. 7.(목) 11:00까지 

UST 예산회계실 계약담당자 앞 

제안 설명회 

2025. 8. 13.(수) 10:00  

UST 대학본부 

협상 

별도 안내 

   

         ※ 상기 일시, 기한, 장소 등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배부자료 : 제안요청서 1부 

    라. 공동수급 불허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참가를 제한함 

    다.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하여 종합여행업(나라장터 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나라장터 업종코드:1262) 업종을 등록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공공기관이나 공무원, 정부출연기관 또는 대학교 대상 단건 1억원 이상 해외연수 운영 경험 또는 10인 이상의 연수단을 파견한 자체 프로그램 운영경험이 있는 업체 

    마. 공동수급 불가 (동일 법인 내 1개 업체만 입찰 참가 가능) 

 

 4. 입찰보증금 

    가. 보증금액 : 추정금액의 5% 이상(지급각서로 대체) 

    나.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함 

    다.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해당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라.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예외 

     ※ 낙찰 후 계약미체결 및 불이행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 등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자에 대하여는 지급각서로 대체하지 아니함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함 

 

 5. 제출 자료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217 UST 3층 예산회계실 / 방문제출) 

    가. 제안서 제출 시 제출자료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해당 시) 

       - 법인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사용 시) 

       -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 제출자 위임장 1부. (해당 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하는 제출서류 각 1부.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설명회 참가 시 제출자료 

       - 사용인감계 1부. (필요 시)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 발표자 위임장 1부. 

       - 기타 학교 요구 자료 (필요 시) 

         ※ 기 제출한 서류는 중복제출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 시 제출자료 : 학교의 별도 요청 자료 (요청 시 제출)  

    라. 계약체결 시 제출자료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사용인감계 1부. (필요 시)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 위임장 1부. 

         ※ 기 제출한 서류는 중복제출하지 않습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나.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낙찰을 무효화 할 수 있는 사유가 발견되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이 무효가 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하거나 차상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UST의 계약체결 통지 후 업무일 기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단,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라. 협상 종료 이후의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9. 계약이행보증금  

    가. 보증금률 : 추정금액의 5% (보증보험증권) 

    나. 보증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계약 종료일까지 

    다. 제출기한 : 계약 체결 전까지 

 

10. 청렴계약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나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UST 감사실(042-865-2311) 및 홈페이지(www.ust.ac.kr → UST 광장 → 신고 및 접수)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  

     가. 용역 내용 : 학생지원실 정윤(TEL: 042-865-2334) 

     나. 입찰 및 계약 사항 : 예산회계실 박경태 (TEL:042-865-235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4.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