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12641
주 소: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면 양화로 697(매류리)
홈페이지: https://sejung-m.goeyj.kr/
전화번호: 031-882-4700
통학차량 임차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소액)계약 안내 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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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관리번호: 세정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 용역명: 2025학년도 세정중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 수요기관: 세정중학교
· 개찰일시: 2025. 7. 30.(수) 16:00
이 설명서는 세정중학교가 집행하는 입찰(견적)에서 입찰(견적)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견적)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용역 및 공고에 관한 사항: 세정중학교 교육행정실 한미현(☎ 031-882-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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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정 중 학 교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및 붙임 과업지시서(설명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 수의(소액)계약 입찰 공고
2.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예규]
[유의사항]
▸ 과업지시서, 현장설명서, 입찰설명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025학년도 세정중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세정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다음과 같이 수의(소액)계약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5. 7. 24.
세정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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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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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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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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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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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공고 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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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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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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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세정중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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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4.(목) 15:00
~
2025. 7. 30.(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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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30.(수) 16:00
세정중학교
입찰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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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7,127,400원
[추정가격: 51,934,000원
+부가가치세: 5,193,4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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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용역기간: 2025. 8. 18. ~ 2026. 2. 28.(2학기 95일,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용역개요
- 세정중학교 학생 등·하교 수송
차량운영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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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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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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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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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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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대형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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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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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원 인건비,
차량 유류대, 제세공과금,
수리비, 보험료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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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계약 이후 의회의 예산심의 결과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 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이번 계약에 대한 효력과 용역기간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견적 제출 전 반드시 임차용역 과업내역, 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노선표 등)를 열람하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참가자는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견적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대상 용역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유류비를 포함한 차량 유지·관리에 드는 일체의 경비 및 운전기사 인건비 등 통학버스 운영에 드는 모든 비용 포함)
○ 본 용역은 경기도 지역제한(여주시, 이천시, 양평군) 견적 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과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여주시, 이천시, 양평군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라 11년 이내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나, 연장요건(차령 만료 전 2개월 이내 및 연장된 차령 기간에 6개월마다 임시검사 기준 적합)을 충족하는 경우, 13년 이내의 차량도 가능합니다.
- 운행거리 40만km 초과 차량의 경우 「자동차관리법」 제43조에 의거 정기 또는 임시검사를 받은 후 기준에 적합한 차량에 한해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 회사 직영차량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7811189902)] 소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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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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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4. 견적 제출
○ 견적서 제출 기간: 2025. 7. 24.(목) 14:00 ~ 7. 30.(수) 14:00
○ 본 용역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에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의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은 기초금액 ±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최종낙찰자로 개별 통보합니다.(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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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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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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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3】의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세정중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최저임금 보장
○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붙임2】 ʻ근로조건 이행확약서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통학차량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통학안전보조원 임금 지급 규정을 불이행할 경우 계약상대자와 체결한 계약을 해지‧해약할 수 있으며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 보험료 등 사후 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을 하게 됩니다.
11. 참가자 유의사항
○ 참가자는 아래 규정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과업지시서(노선도 등),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고,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면 양화로 697(매류리), 세정중학교
○ 용역․계약내용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실 한미현(031-882-4700)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지침은 나라장터(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서비스(가운데 위치) 법령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이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견적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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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24일
세 정 중 학 교 장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은 「2025학년도 세정중학교 통학용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자동차제작증 1부.
3.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4.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7. .
상호(법인)명: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세정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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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 인건비는 임차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기초금액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7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세정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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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7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세정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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