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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7033-000 공고일시  2025/07/24 13:58
공고명 2025 배드민턴 승강제 리그 운영 통합시스템 유지관리 및 추가기능개발 업체 선정
공고기관 사단법인 대한배드민턴협회 수요기관 사단법인 대한배드민턴협회
공고담당자 조선제(☎: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6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6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8/06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000,000 원
   
배정예산
70,000,000 원
   
추정가격
7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s 

 

입 찰 공 고 

“2025년 배드민턴 승강제 리그 

운영 통합시스템 유지관리 및 추가기능개발 사업 공고” 

 

 

 

 

1. 사업 개요 

 가. 입 찰 명 : 『2025 배드민턴 승강제 리그 운영 통합시스템 유지관리 및 추가기능개발 업체 선정』  

 나. 기초금액 : 금 70,000,000원(부가세 및 기타 비용 포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계약서에 명시된 날짜까지 (유지보수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일반 사항 

 가. 입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1)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낙찰자 결정방식 :  

      - 협회가 정하는 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선정.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나. 입찰참가 자격 

  - 공고일 현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제76조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공고일 현재 인허가 취소,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 등 행정처분을 받거나, 폐업 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  입찰 접수 마감 일시까지 대한배드민턴협회에서 요구한 서류 일체를 제출하여 등록을 필한 업체 

  -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없음 

 다. 입찰 등록 및 서류 제출 

   1) 입찰 공고 : 2025. 7. 24(목) ~ 2025. 8. 1(금) 까지 

   2) 제출 기간 : 2025. 8. 1(금) 15:00 까지(12:00 ~ 13:00 사무처 점심시간 제출 불가) 

     * 제안서(입찰서)제출은 마감시간 이후 접수가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 제출 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4) 접수처 및 문의 :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회관 301호 (사)대한배드민턴협회 

      ▷ 담당 부서 : 리그운영팀 

        ▷ 전화 : 02-421-2723 

   5) 제안서 평가 : 입찰 마감 후 제안서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 ▷설명회 예정   

   6)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 서약서 1부 (서식2) 

    ❍ 제안업체 일반현황 (서식3) 

    ❍ 부정당업자 지정내역 1부 (서식4)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 

       - 용역 수행실적 총괄표 1부 (서식5)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등 (서식6) 

    ❍ 가격제안서 1부 (서식7) 

    ❍ 제안서 8부(자유양식), 제안서 PPT파일이 담긴 USB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 납세(국세 및 지방세)확인증명서 1부 

   

  

 다. 기타 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협력사 선정의  

       결격 사유로 간주함. 

    ③ 해당 사양별 내용과 예산은 예산협의에 따라 실제 계약 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19 등의 상황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④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기타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⑥ 공고사항에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 

       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⑦ 제안서 제출은 마감시간 이후 접수가 불가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