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2025학년도 2학년 야영수련활동 위탁용역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 7. 24.
광양고등학교장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 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 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1. 용역건명 : 2025학년도 광양고등학교 2학년 야영수련활동 위탁용역
2. 용역내용
가. 예정인원 : 학생 179명, 인솔교사 8명/ 총 187명
(학생수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 인원으로 정산)
나. 장소 : 경상남도 남해군
다. 일정 : 2025년 10월 22일(수요일) ~ 2025년 10월 24일(금요일)/ 2박 3일
※ 구체적인 일정은 첨부파일 과업설명서의 일정표를 참조하시되, 세부사항은 야영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일정 변동 가능)
3. 기초금액 : 금34,658,800원(금삼천사백육십오만팔천팔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189,200원*179명=33,866,800원
- 인솔자: 99,000원*8명=792,000원
가. 기초금액 내역에는 학생 179명과 인솔교사 8명의 숙박비, 식비, 시설사용료, 교육비 등 모든 경비를 포함합니다.
나. 면세사업자 또는 면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24.(목) 16:00 ~ 2025. 7. 30.(수) 16:00
다. 개찰일시 : 2025. 7. 30.(수) 17:00
라. 개찰장소 : 광양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마.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바.견적서 제출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등록을 필하고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 남해군에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참가 자격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자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재입찰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
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 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 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12.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 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고등학교 행정실(☎061-760-06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 2학년 야영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2025. 2학년 야영수련활동 위탁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