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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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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7068-000 공고일시  2025/07/24 13:40
공고명 2025년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보건관리 위탁용역
공고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수요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공고담당자 김수진(☎: 044-861-53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5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7/28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4,905,600 원
   
추정가격
4,905,6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납품대금 연동제」 안내문 

 

 

우리공사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주요 원재료가 포함된 계약일 경우 낙찰자는 ‘표준 연동계약서’ 또는 ‘표준 미연동계약서’를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한 표준계약서는 우리공사와 협의하여 확정하며, 계약체결 시 함께 첨부하여 전자서명을 통해 날인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 계약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 계약금액이 1억원 이하인 계약 

    - 단순 구매, 판매에 해당하는 계약 

    - 낙찰자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이 아닌 경우 

 

우리공사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제4항에 의거 거래상 지위를 남용한 납품대금 미연동 합의 강요를 하지 않으며, 납품대금 연동제 적용을 위해 최소한의 원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납품대금 연동제를 위한 최소한의 자료 제공 요청은 정당한 사유에 해당되어, 법 위반에 해당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