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5년 7월 24일
영산대학교 창업지원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제2025-011호
나. 입찰건명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2025년 경남 RISE 창업아카데미 운영 위탁 용역 입찰
다. 입찰방식 : 직찰
라.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
바. 용역대상
연번
|
용역명
|
규격
|
수량
|
비고
|
1
|
2025년 경남 RISE 창업아카데미 운영 위탁 용역 입찰
|
붙임2_과업 지시서 참조
|
-
|
사. 사업예산 : 24,000,000원(부가세 포함)
아.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0월까지
2. 입찰 및 개찰 일시(장소)
No
|
일정
|
내용
|
비고
|
1
|
2025.07.24.(목)
|
입찰공고
|
조달청 나라장터 및 본교 홈페이지
|
2
|
2025.08.05(화) 15:00까지
|
제안서 접수 마감
|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기준 10일간 공고
|
3
|
2025.08.12.(화)
|
적정성평가
|
-
|
4
|
2025.08.12.(화)
|
공개 PT 대상자 발표
|
-
|
5
|
2025.08.14(목)
|
공개 PT 진행
|
본 대학/개별통보/제출 제안서 기준 발표 진행
|
6
|
2025.08.18(월)
|
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3. 입찰참가자의 자격(구비서류)에 관한 사항
가. 최근 3년 이내 창업동아리 해커톤 행사 진행 수행 실적 있는 업체로서 객관적 실적자료 제출이 가능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의 자격 요건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 신청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다. 입찰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업체
라. 창업동아리 멘토링 및 해커톤 수행이 함께 가능한 업체
마. 낙찰 후 계약 체결과 동시에 사업 진행이 가능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사. 과업지시서에 따른 규격이상의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로서,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제안서를 2025.08.05.(화) 15:00까지 제출하지 않은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차. 이행(입찰)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입찰참가 구비서류 세부사항
※ 입찰참가 구비서류를 2025.08.05.(화) 15:00까지 제출하지 않은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순번
|
제출서류명
|
부수
|
비고
|
1
|
입찰참가신청서
|
1
|
과업지시서 [서식 1]
|
2
|
입찰 확약서
|
1
|
과업지시서 [서식 2]
|
3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
1
|
유효기간 이내 발급(각1부)
|
4
|
사업자등록증사본
|
1
|
원본대조필
|
5
|
법인등기부등본
|
1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해당자에 한함]
|
6
|
법인인감증명서
|
1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해당자에 한함]
|
7
|
사업제안서(이메일 제츨)
|
1
|
자율양식(정략적 평가항목 반드시 삽입할 것)
|
-신청기관 일반현황
|
|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
|
-전문인력 투입현황
|
|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
|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
|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
|
-최근 3년간 관련 주요사업실적
|
|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
|
8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
1
|
과업지시서 [서식 3]
|
9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1
|
과업지시서 [서식 4]
|
10
|
사용인감계
|
1
|
과업지시서 [서식 5,] 사용 인감 지참
|
1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7
|
과업지시서 [서식 6]. 대리인일 경우 재직증명서 1부
|
12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1
|
보험가입금액: 가격제안 총액의 5% 이상
보험기간: 입찰등록일 이전부터 입찰등록일 이후 30일 이상
피보험자: 621-82-03829, 영산대학교
|
4. 입찰 및 참가등록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직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참가 업체 중 최종 평가를 거쳐 본교에서 제시한 기준을 만족하는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낙찰자가 결정되면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일반원칙에 따름
다. 본교에서는 계약과정에서 위 항에 따른 계약조건 외에 계약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특약사항을 제시할 수 있으며, 일반 상거래 원칙에 현저히 위반하지 않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함
6.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합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문의처
- 규격 검토 확인: 영산대학교 창업지원단 김은영 담당(055-380-9656)
※ 제출서류는 2025.07.25.(금)~2025.08.05.(화) 15:00까지 접수 가능함.
라. 이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및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ysu.ac.kr)에 게재됩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입찰관련 및 제안관련 서식 포함) 1부.
2. 가격제안서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