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76407-000 공고일시  2025/07/24 10:09
공고명 교육과정시스템 고도화 용역 입찰
공고기관 경남정보대학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경남정보대학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민기(☎: 051-320-1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4 10: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0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000,000 원
   
배정예산
99,000,000 원
   
추정가격
9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5-06호 

경남정보대학교 산학협력단 전자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구분 

내용 

입찰건명 

교육과정시스템 고도화 개발 용역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기초금액 

금99,000,000원 (부가세 및 제반비용 포함) 

사업기간 

계약일 ~ 2026년 01월 중 

경쟁형식 

제한(총액)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 서류 심사 및 가격심사 결과 최고점을 득한 사업자를 우선협상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본교 입찰공고 홈페이지 

https://www.kit.ac.kr/life/notice/bid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s://www.g2b.go.kr/ 

문 의 처 

입찰진행 : 구매팀 김민기 (☎ 051-320-1300) 

제안내용문의 : 역량기반교육지원센터 담당 정연(☎ 051-320-1226) 

전자입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1588-0800) 

 

  

2. 입찰 일정 

구분 

일시 

비고 

입찰공고 

2025.07.24.(목) ~ 2025.09.03.(수)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고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 

2025.09.02.(화) 18: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접수 마감 

2025.09.03.(수)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안서 접수 마감 

2025.09.03.(수) 10:00 

방문접수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5.09.05.(금) 09:20 

민석기념관 1층 원격강의실 

개찰 및 업체 통보  

2025.09.08.(월) 

 

 

※ 입찰참가서 및 가격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 제출하되, 제안서는 방문으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의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등록을 하여야 입찰 참가가 가능하오니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시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업종코드 1468])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세부 입찰 내용은 제안서를 반드시 참조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라. 본 입찰공고문에 미기재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등록 관련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설정하는 시일을 따르며, 등록절차 및 기타 관련 사항은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4. 입찰방법 및 제안서 등의 참가서류 제출 

  가. 입찰방법(나라장터) :  

    - 가격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 제출 : 온라인 전자입찰 (https://www.g2b.go.kr/)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이 가능. 

     - 제안서 : 오프라인 제출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사이트에 참가신청(투찰) 및 입찰보증서를 접수하여야 합니다.  

     * 보험가입금액: 부가세 포함, 입찰서 제출 금액의 5% 이상 

  ※ 주의 : 보증보험증권은 반드시 전자입찰사이트에 전자등록(전송)을 하셔야 하며 나라장터 전자문서,  가격투찰시 첨부문서 기능을 이용한 제출 등은 미제출로 간주합니다.  

 

  라. 입찰금액은 구매/용역을 수행하기 위한 비용 및 부과되는 제세공과금 등의 일체 비용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제출 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바랍니다. 

 

구분 

제출서식 

제안서 

(9부 및 USB 1개)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작성바랍니다. 

 가. 제안서 A4용지 100페이지 내외로 작성 

  - 원본 1부만 회사명 기재, 사본 8부 회사명 미기재하여 제출 

  - 백색 용지로 작성, 단면으로 인쇄, 좌철 

  - 제안서 표지서식 및 목차 이용하여 작성 【서식1, 서식2】 

 나. 증빙자료(제안서와 구분하여 별도 작성하며, 증빙자료도 인식표 등을 붙여 해당 증비자료별로 구분되도록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본문 서식-3) 

  2) 제안업체 인력현황 (본문 서식-4) 

  3)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본문 서식-5, 서식-6) 

  4)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본문 서식-7) 

  5) 수행실적증명서(최근 3년내) (본문 서식-8) 

  6) 서약서 (본문 서식-9, 서식-10) 

  7)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본문 서식-11) 

  8)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원본 1부 포함) 

  9)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확인필) 

  10) 법인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및 사용인감계(필수)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바.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 

 

5.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입찰참가업체들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번호를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 기술능력평가 점수(80%)와 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평균 점수를 소수점 둘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 배점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대상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만,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기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6. 입찰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7. 계약의 성립 

  가. 계약은 낙찰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해야 하며, 낙찰인이 10일 이내 계약체결 하지 않을 경우 낙찰인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나. 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아래와 같습니다. 

   

순서 

제출서류  

비고 

1 

 계약서 2부 

 용역내역서 2부 

 계약세부조건 2부 

학교양식 

2 

 계약이행보증서  

보험기간: 계약기간 

계약보증금:  낙찰금액의 10% 이상 

3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일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4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7 

 수입인지(계약금액 기준으로 발행) 

 

8 

 보안서약서, 확약서 등 

제안요청서 본문 서식-12, 서식-13, 별첨-3  

    

  다. 낙찰자가 계역체결에 필요한 서류를 납부・제출하지 못하면, 입찰참가자격 미충족 및 계약성립조건 미충족에 해당되어, 본 구매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취소합니다. 또한, 추후 본교 입찰에서도 제외됩니다. 

 

8. 대금지급 방법 

  가. 지급은 결과보고서 제출 후 전액 후 지급합니다.  

  나. 대금 지급 시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순서 

제출서류 

비고 

1 

 결과보고서(완료보고서)   

 

2 

 세금계산서 

 

3 

 거래명세서 

 

4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5 

 입금계좌 통장사본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본교의 안내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입찰자격이 부여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경남정보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라. 입찰 및 제안서 작성 시 발생하는 관련 제반 비용은 일체 보상하지 않습니다.  

  마.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대학교가 실시한 ‘제안서 심사’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동의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24. 

 

 

경남정보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