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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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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5697-000 공고일시  2025/07/23 18:06
공고명 [긴급]「2025 양평 미래교육박람회」행사 대행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다은(☎: 031-770-52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8/0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00,000 원
   
배정예산
120,000,000 원
   
추정가격
1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78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다음 용역의 업체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5. 7. 23.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 양평 미래교육박람회」행사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0. 26.까지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고 

  라. 기초금액: 금120,000,000원(금일억이천만원)[부가세포함]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총액)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4. 30.) 제2장-제2절-8.예정가격 작성의 예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찰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되, 만약 면세사업자찰이 될 경우에는 계약을 체결할 때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다음의 조건[①~]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때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까지 만료되어야 함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의 규정에 의한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8801)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참가자격 유의사항  

  <중․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판단기준일을 적용합니다.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공동수급 및 제3자 일괄 하도급(재용역) 불가 

  다. 본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http://www.g2b.go.kr)을 필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토·일·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합니다. 

      ※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공고일 기준으로 휴·폐업, 부도·파산·해산 등의 상태이거나 자격정지, 등록취소, 부정당업체 지정 등 관련규정에 따라 처분 기간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제한이 되며, 자격심사 후에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2025. 7. 30.(수) 10:00부터 2025. 8. 4.(월) 17:00까지 

※ 가격입찰서(전자)는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별도 개찰합니다.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류, 기술제안서(정량적 제안서, 정성적 제안서) 등 서류는 지정된 기한 내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요청서 참조 

    ① 일시: 2025. 8. 4.(월) 09:00~17:00 

    ② 장소: 양평교육지원청 1층 교육과 교육과정팀 (☎031-770-5272)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및 E-메일, FAX 접수 불가함) 

        → 입찰참가희망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모두를 소지한 대리인이 제출 

    ④ 제출서류 

       모든 서류는 원본 제시하여야 하며 각종 증명서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 상기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를 하지 않으며, 가격입찰서(전자)와 기술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에 관한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 평가: 제안요청서 참조 

    ① 일시 및 장소: 2025. 8. 6.(수) 14:00, 양평교육지원청 본관 2층 1회의실 

                   ※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함 

    ②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일에 평가장 밖 지정된 장소에서 대기하고, 평가위원의 질의가 있을 시 평가장에 입장하여 성실히 답변하여야 합니다. 

    ③ 제안서 기술평가는 서면과 프레젠테이션 발표로 평가합니다. 

    ④ 제안서는 제안업체의 직원인 사업책임자가 직접 발표하여야 하며, 파워포인트(PPT)로 발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발표 당일 발표자 재직증명서 등 해당 업체 직원임을 입증하는 서류 제출해야 합니다.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절차를 통해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의 기술능력부문과 입찰가격평가를 종합하여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기술능력부문 평가점수는 90점, 입찰가격 평가점수는 10점으로 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세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의 내용 및 낙찰자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붙임「제안요청서」참조 바랍니다. 

  마.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바.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사.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하여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교육지원청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 규정 등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에 참가한 후라도 그 이후에 입찰참가 제한대상이 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과 관련된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계약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거나 관련 법령 및 규정과 상충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조달청 계약 관련 법령(규정) 등에 따릅니다. 

  다. 기술 평가를 위하여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 일에 프레젠테이션(제안서 발표)을 하여야 하며, 평가위원의 질의가 있을 시 성실히 답변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고, 미협상 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며,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됩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사.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① 제안서, 과업지시서 등 사업 관련: 양평교육지원청 교육과 교육과정팀 (☎031-770-5272) 

    ②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관련: 양평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 (☎031-770-5232) 

 

9.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 사업부서 담당자를 경유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안요청서의 [서식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