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74533-000 공고일시  2025/07/23 16:54
공고명 2025학년도 커리어 Festival 기획 및 운영 용역
공고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수요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공고담당자 이우선(☎: 02-2164-41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1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8/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0,000,000 원
   
추정가격
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공고 제2025-16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130-82-01136) 

 나. 소 재 지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지봉로 43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다. 입 찰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2025학년도 커리어 Festival> 기획 및 운영 

 라. 운영기간 : 2025. 9. 15(월) ~ 2025. 9. 19(금) 中 2일 이상 

 마. 사업예산 : 70,000,000원(VAT포함)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공고일 현재 교육서비스업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대학교(전문대학 포함),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취업/진로 박람회 및 페스티벌 운영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마.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미허용, 단독입찰만 가능  

 

4. 제출 안내 및 일정  

 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025. 8. 11(월) 11:00 까지 

 나. 제출방법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지봉로43 가톨릭대학교 구매관재팀(미카엘관2층)으로 직접 제출 

 다. 제안발표 및 평가 : 2025. 8. 13(수) 10:00~ (예정, 변동시 안내, 발표장소 개별안내)  

 

5. 입찰참가 및 구비서류 제출  

가. 제출마감 : 2025. 8. 11(월) 11:00까지 

나. 제출방법 :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구매관재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입찰등록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1) 입찰서(본교양식) 1부 (입찰서에는 세부견적서 1부 첨부 要) 

  2) 입찰참가신청서(본교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개인: 개인인감증명서)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용역입찰유의서(본교양식)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 

  11)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 :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130-82-01136) 

   - 보험기간 : 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12) 실적증명서, 실적증명내역(본교양식) 각 1부  

  1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4) 제안서 총 8부  

   - 원본(1부)에만 표지에 업체명을 기재하고 사용인감을 날인함  

   - 나머지 7부 표지 및 내용포함 회사상호, 로고, 대표자명 표기불가  

   - 제안서 USB 1개 제출(PDF파일로 수록)  

    ※ 제안서류 관련 등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6. 낙찰자 결정방식  

 가. 제안서 발표 등을 통한 기술능력 평가 후, 평가점수는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과  

    입찰가격 평가점수 20점을 합산하여 100점을 기준으로 평가함  

 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 분야 배점(8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협상 우선순위를 부여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과 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공고내용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함  

 라. 제출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9. 질의 및 응답 

 가. 사업문의 : 취․창업지원팀 정태호 사원 (02-2164-5584) 

 나.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이우선 사원 (02-2164-4113)  

 

 

2025년 7월 23일 

 

가톨릭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