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제일고등학교 공고 제2025–16호
2025학년도 여주제일고 2학년 숙박형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여주제일고등학교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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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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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여주제일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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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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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03.(월) ~ 2025. 11. 05.(수) 2박 3일간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과업지시서 및 관광코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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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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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금일억사백일만사천칠백이십원정(금104,014,720원정) VAT포함
※ 학생수 124명, 인솔교직원 12명, 총 136명(예정)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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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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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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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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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7. 24.[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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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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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8. 06(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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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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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제일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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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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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2.(화) 13:00
(학교 사정으로 변경 될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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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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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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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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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4.[목) 11:00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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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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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왕복료,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 경비, 수수료, 제세공과금, 안전요원 경비 등 현장체험학습 제반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상세내용 참고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교직원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학생 중 가정형편곤란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가능함)
□ 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수 있으며,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합니다.
□ 체험학습 시행전 긴급재난,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 확산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등으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공정거래위원회국내여행표준약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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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주의점
- 1인당 수학여행 금액은 낙찰금액으로 나누어 원단위 이하 절사하여 산출하며, 낙찰자는 1인당 수학여행비를 기초로 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인솔교사 별도산출)
- 체험학습의 특성상 교통편, 숙박, 식사 등 제반사항을 포함하여 일괄계약하며 행사의 전반적인 관리 책임은 선정된 업체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람.
- 권 예약현황
본교의 일정에 따른 권은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청주↔제주,
제주-청주) 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 권은 추후 사의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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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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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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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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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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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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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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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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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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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5 /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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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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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 청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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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0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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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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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40 / 2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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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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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인원: 총136명(학생 124명, 인솔교사 12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여행경비항목
◦ 왕복료: 공항세, 유류할증료 및 각종 TAX포함
◦ 숙식비: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호텔급(4성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업체(2박3일) 숙박업체 식사는 2식, 1식당 (밥, 국 별도 반찬 4찬 이상), 육류 및 생선류 포함
◦ 현지중식비 : 6식(밥, 국 별도 반찬 4찬 이상)
◦ 차량비 : 학교 ⇔ 청주공항 (2회), 제주 현지차량 5대
차량연식 최근 5년 이내, 45인승으로 도로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비용일체 포함, 학생 인원에 따라 차량 대수 감소될 수 있음 - 산출내역 단가 적용
◦ 관람료 및 입장료, 주간 인솔가이드 겸 안전요원 5명(3일), 야간 안전요원 6명(2일), 여행자보험, 여행수수료 등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VAT 포함)
◦ 레크리에이션 경비 포함
-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할 수 있음
- 인솔교사 비용은 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
- 안전요원(현장 가이드 겸임)(주간, 야간)은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경기도 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대한적십자사 2015년 이후 이수기준인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14시간 이상 이수자, 2년이내)이어야 한다. 안전요원은 채용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 결과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한다. [추후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 10일 전까지 구비서류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안전과정 이수증 등 제출]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료, 차량료, 숙식비, 현지중식비, 관람료 및 입장료, 안전요원 인건비, 여행자보험, 레크리에이션 경비, 수수료 등 기타경비)에 대한 경비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붙임 7]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한다.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한다.(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3)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같은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일 금요일 18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법인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제출) 및 가격입찰서(G2B)제출 –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평가점수 85점 이상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G2B)(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07.24.(목) 10:00 ∼ 2025.08.06.(수) 10:00
※ 평일: 09:00 ∼ 16:00, 토·일요일, 공휴일 제출 불가,
2) 접수 장소 : 여주제일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1155-15)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방문 접수만 가능)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겉표지에 “입찰서류”표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표지 각 1부.
나)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0부 .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 작성 요령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다) 최근 5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1부.
- 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 실적
(100명 이상 수행실적만 해당 되며, 운송·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된 건, 인원·장소 반드시 기재)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완료한 실적, 해당 기관 발급 및 조달청 실적증명서만 인정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사)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아)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자) 최근년도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제무제표 1부.
차)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공고일 이후 발급) 1부.
카) 인솔가이드 및 안전요원(주간 및 야간) 관련 서류 1부(배치계획, 명단 및 자격증, 안전 교육연수이수증 사본)
타)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파) 기타 숙박 및 차량관련, 각종 보험증권 사본 및 증빙서류 1부.
하)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거)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공고일 이후 발급)
너)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공고일 이후 발급)
더)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러) 각서 및 확인서 각 1부.
머)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최종 낙찰자만 제출]
버) 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최종 낙찰자만 제출]
서)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하여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사용인장으로 날인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0점으로 평가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2025.07.24.(목) 10:00 ∼ 2025.08.05.(화) 18: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 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08.14.(목) 11:00 여주제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 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 가격 개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적격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를 통해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5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 적격자 판정 : 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판정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6조 제2항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 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재무회계규칙,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권 발급확인서를 낙찰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육행정실(☎ 031-882-3353)로, 수학여행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학생안전인권부 교무실(☎ 031-884-149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2025. 07. 23.
여주제일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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