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고등학교 공고 제2025 – 03호
2025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운동부 이동차량
임차(리스)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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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운동부 차량 임차(리스) 용역에 대한 2인 이상 견적 제출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23.
라온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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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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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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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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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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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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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라온고등학교 운동부 이동차량 임차(리스)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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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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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인도일로부터 3년(3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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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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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부 훈련(연습경기) 및 대회 참가 시 이용
- 관내 : 평택 진위야구장, 서탄야구장 등
- 관외 : 연습경기 훈련 장소 및 대회 참가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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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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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56,920,000원
※ 각종 옵션, 제세금, 부가세 등 모든 부대경비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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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지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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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45%) 24,039,000원 / 매월 정해진 일자에 후불 지급
※ 리스기간(36개월) 내 동일한 금액 적용
※ 계약 개시・종료 또는 중도 해지로 인하여 사용기간 1개월 미만 시
일할 계산하여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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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용 (차종 및 사양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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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온고등학교 운동부 차량 임차(리스) 용역 과업지시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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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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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3.(수) 14:00 ~ 2025. 7. 2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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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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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3.(수) 14:00 ~ 2025. 7. 2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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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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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9.(화) 11:00 / 라온고등학교 교육행정실(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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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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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인도일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장소 : 라온고등학교 지정 장소)
계약만기처리 : 반납, 재리스(연장), 구매 중 학교 선택
약정거리 : 1만km/년
차량은 리스회사에서 자체 구입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조달구입 아님)
추가 내용은 “라온고등학교 운동부 차량 임차(리스)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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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계약 시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 중대재해처벌법령 적용대상으로 견적 제출 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확보의무 준수 필요
: 전자입찰, 총액입찰, 청렴서약제 시행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춰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계속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견적제출마감일 전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신전문금융업법」 제3조에 의한 리스(시설대여)업 [업종코드 : 119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의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계약조건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조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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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원칙적으로 적용되지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해 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31-615-34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5. 7. 23.(수) 14:00 ~ 2025. 7. 29.(화) 10:00
가. 개찰일시 : 2025. 7. 29.(화)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견적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본 공사는 입찰이 아닌 2인이상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제3절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로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최종낙찰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라온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raon-h.goept.kr)에서 열린학교 → 물품 및 공사계약 → 물품 및 공사계약]에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가.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 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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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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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다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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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제4조,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함에 따라 계약 체결 시에
및
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우리학교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우리학교)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마.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 → [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 → [입찰정보-공사] →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가. 용역 및 계약, 입찰에 관한 사항 안내
- 용역, 계약에 관한 사항 : 라온고등학교 행정실(☎ 031-615-3407)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1588-0800)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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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7월 23일
라 온 고 등 학 교 장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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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2-1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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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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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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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기관)명:
◦작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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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현장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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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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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
◦계약기간 :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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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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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업체명: 직책: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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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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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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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인력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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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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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담당자: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수: 명
- 세부작업 인원: 명
- 그밖의 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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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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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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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기계 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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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위험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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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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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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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2-2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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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안전검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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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이행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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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착용상태 점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기관 요청 시정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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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인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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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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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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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신호 및 연락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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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위험물질 및 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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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비상조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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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 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소방서:
병 원:
관할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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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재해발생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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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현황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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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사항 및 기타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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