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전중학교 공고 제2025 – 38호
마전중학교 2025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일반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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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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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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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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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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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전중
2024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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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25.(금) 10:00 ~
2025.7.2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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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29.(화)11:00
마전중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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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7,665,000원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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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체경비 포함
(부가세, 봉사료, 통행료, 주차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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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용역 세부사항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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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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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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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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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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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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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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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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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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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하남 스타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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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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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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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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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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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서울 광림아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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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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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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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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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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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서울 경복궁, 대학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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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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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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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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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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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고양 스타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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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규격: 40인승~45인승, 계약자 소유의 정해진 법령 내 연식의 차량
(최근 연식 우선배차, 가급적 동일 색상)
※ 차량 대수 및 일정, 행사장소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협의 요함. 공고내용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기 바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공고로 “ 견적 제출” 이 편의상 “입찰”로 표기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및 전자계약입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이며 총액견적입니다.
※ 낙찰자는 계약 시 현장학습별 세부 계약금액을 표기한 견적서 제출.
다. 지역제한(인천광역시) 대상 계약입니다.(지사투찰 불허)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을 필한업체이어야 하며, 운송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법령 내 연식의 차량을 가급적 동일색상 차량으로 운송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로, 소재 기준일은 "안내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견적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바.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건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에 해당하는 용역으로, 견적 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고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 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금액의 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유찰되었을 경우 재입찰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동일가격인 경우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게 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견적서 등을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계약의 체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구비 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 설명서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 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전자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32-650-96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고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감염병이나 안전사고, 기후악화 등으로 현장체험학습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해당 계약 취소로 인한 위약금 청구는 불가합니다.
사. 본 안내공고에서 정하지 않거나 기타 상세한 내용은 본 건 계약담당자와 문의하여 처리합니다.
2025. 7. 23.
마전중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