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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73244-000 공고일시  2025/07/23 11:30
공고명 전산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구축 및 운영
공고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담당자 주희찬(☎: 031-547-65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1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35,000,000 원
   
추정가격
21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 제2025-0048호 

 

전산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구축 및 운영 공고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용역개요  

  가. 용역명: 「전산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구축 및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5년 12월 

    ※ 계약종료일은 상황변동에 따라 조정 가능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금235,000,000원(금이억삼천오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며 낙찰 후에는 투찰금액에서 과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조정됨을 원칙으로 함 (가격점수 평가 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진행 함)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 

  나.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다. 입찰일정 

구분 

공고기간 

(20일) 

협정서 제출 

(해당자만) 

전자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접수 

기술제안서 접수 

기술제안서 심사 

일시 

2025. 07. 23.~ 

2025. 08. 13. 

2025. 08. 12. 

2025. 08. 07. 10:00~ 

2025. 08. 13. 10:00 

2025. 08. 13 

14:00~16:00 

2025. 8. 21. 

14:00 **예정 

장소 

G2B시스템 

G2B시스템 

G2B시스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영지원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회의실(예정) 

 

    ※ 기술제안서 심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 

  나. 입찰 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제외  

  다. 입찰 마감일 전날까지 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하여야 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 코드 1468)로 신고를 필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 0036)로 등록한 업체 

     ※ 본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른 대기업 입찰참여제한이 적용됨 

  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 제3항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 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제33조 1항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대기업 등)에는 참가자격이 없음 

  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관사업자는 참여 업체 간 공동책임, 권리, 의무관계, 책임소재, 상호협력방안을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함 

  사.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아.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자.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 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카.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타. 기타 사항 및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하며, 자격 미달의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함. 

     ※ 상기 관계 법령이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개정되었을 경우, 개정 된 법령을 적용합니다. 

 

 

4.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 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투찰) 

    1) 입찰기간: 2025. 08. 07. 10:00 ~ 2025. 08. 13. 10:00 

    2) 입찰방법: www.g2b.go.kr (나라장터 홈페이지 전자입찰 방식)  

    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25. 08. 12. 18:00 까지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는 전자입찰(나라장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조달청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함. 

         ※ 국공휴일이나 나라장터시스템 점검기간 등 입찰참가등록 행정업무가 불가한 기간을
주의하여 평일 중 미리 참가등록 마감 후 입찰 기간에 입찰 권장 

      다) 가격 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됨. 

  나. 제안서 제출(※ 제안요청 설명회 생략, 제안요청서로 갈음) 

    1) 접수기간: 2025. 08. 13. 14:00~16:00 

    2) 접수장소: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신관 13층) 

    3) 접수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제출서류는 입찰기본서류, 정량평가, 정성평가 3개 분야로 구분하여 편철본(합본
불가)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신 발급받은 자료여야 함 

      - 제안서와 제안요약서는 제본형태 2부(2부 사명 기입),  

        발표자료 제본형태 8부(8부 사명 삭제),
PDF파일로 저장된 USB 등 저장장치 형태 2개(사명 삭제) 제출 

※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제출방법 ※ 

- 제본형태원본 제안서(요약서, 발표자료) 2부보관용, 로고와 제안사명 기입 

- 제본형태의 발표자료 8발표용, 로고와 제안사명 삭제 

- 파일형태사본 제안서(요약서, 발표자료) 파일발표용, 로고와 제안사명 삭제 

- 상기 제안서를 PDF파일로 변환하여 저장한 저장장치(USB 등) 2개 (발표용, 제안사명 삭제) 

- 입찰기본서류(원본서류일체) 1부, 정량평가(원본서류일체) 1부, 가격제안서(해당 시) 1부. 

※ 제출서류는 기본/정량/정성 3개 분야로(묶음으로) 구분 철하여 제출 - 합본제출 절대불가 

 

구분 

서류종류 

서식번호 

비고 

기본 

1 

입찰등록서류 표지 

서식 제1-1호 

-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2호  

- 

3 

입찰참가 제한 현황 

서식 제1-3호  

-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 제1-4호 

- 

5 

서약서 

서식 제1-5호 

- 

6 

보안서약서 

서식 제1-6호 

- 

7 

보안확약서 

서식 제1-7호 

- 

8 

제안업체 일반현황 

서식 제1-8호 

- 

9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서식 제1-9호 

- 

10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날인) 

11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각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각 1부 

13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 

1부 (나라장터에서 전체페이지 출력) 

* 발급 일자는 공고일 이후로 한함. 

14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입찰참가자격 관련 인ㆍ허가증  

- 

1부 

1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등록 시) 

- 

각 1부  

16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서식 제1-10호 

* 해당사항 있을 경우 제출 

17 

합의각서 

서식 제1-11호 

* 공동수급 해당사항 있을 경우 제출 

정량 

18 

정량적 평가 총괄표 

서식 제2-1호 

- 

1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1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등급평가를 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20 

주요사업실적(최근 3년) 

서식 제2-2호 

실적 증명가능 서류 첨부 

* 민간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 세금계산서, 계약서 모두 첨부 

실적증명서 

서식 제2-2-1호 

21 

참여인력 조직표 

서식 제2-3호 

- 

22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서식 제2-4호 

- 

24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 제2-5호 

인력별 경력증빙 서류 

* 용역이행증명서, 실적증명서, 계약서 사본, 성과물 등 총괄책임자(PM)의 이름 확인 가능한 서류 제출(증빙서류 미제출 시
경력 미산정) 

25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  

서식 제2-6호 

- 

26 

신인도평가 관련 문서 

서식 제2-7호 

신인도평가 관련 각서,
나라장터 조회 화면 캡처 이미지 

정성 

27 

기술제안서 

- 

- PDF파일 담긴 저장매체(usb 등) 제출 2개(사명 삭제) 

- 제본형태로 2부 별도 제출(사명 표기 원본 2부) 

- 제본형태로 발표자료 8부 별도 제출(사명 삭제) 

가격 

28 

가격제안서 

서식 제3-1호 

나라장터 전자투찰 

29 

세부산출내역서 

서식 제3-2호 

별도제출 

30 

가격산출근거표  

서식 제3-3호  

- 

 

    1)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는 입찰기본서류, 정량평가, 정성평가 각 분야별로 구분하여 제출 

      나) 발급서류는 반드시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하여, 유효기간이 있는 경우 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입찰 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ㆍ직원에 한함(증명자료 확인) 

      라) 서류는 상기기간에만 접수하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입실시간을 기준으로 함. 

         ※ 정해진 시간 이전 혹은 이후에는 접수 처리 하지 않음, 추가 접수 및 수정 불가 

      마) 우편 및 택배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입찰 대리인이 직접 방문·접수해야 함.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은 반드시 “제안요청서” 참조 

      사)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사용인감을 사용하고(원본대조 필 날인), 제출 시 인감도장 지참 

      아) 블라인드 평가이므로 제안서에 사명 및 로고 삭제(임의 기재 시 정량평가 –1점) 

      자) 상기 유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다. 제안서 발표 

    1) 발표일시: 2025. 8. 21. 14:00 **예정 

    2) 발표장소: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회의실(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신관 13층) 

      ※ 발표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3) 발표자료: 제출된 자료로 발표 진행 (당일 수정 및 추가자료 제출 불가) 

    4)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 시 추첨하여 결정 

    5) 발표방법: 프레젠테이션 발표 평가, 제안업체당 25분 이내(설명 20분, 질의응답 5분) 

      ※ 제안업체 수에 따라 발표시간 변경될 수 있음 

    6) 발표자: 실제사업을 수행하는 총괄 혹은 실무책임자(PM)가 직접 발표  

      ※발표는 제안서에 명시된 실무책임자(PM)가 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함. 제안서 평가 당일 해당자가 발표하지 않을 경우 서면평가로 진행함. 

    7) 참석인원 : 제안 업체당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라. 낙찰자 선정 방법 및 협상 절차 

    1)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단일예가 작성을 원칙으로 함. 

    2) 낙찰자 선정방법은 협상에 의한 낙찰제 방식이며, 협상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여 진행함. 단,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용역예산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 대상자에서 제외함. 

    3)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에 대해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점수 100점 만점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 90점(정량(20점), 정성(70점)), 가격평가 점수 10점으로 구성됨. 

    4) 제안서 평가 결과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업체를 선정하며, 상위 순위업체와 기술 및 가격 협상 완료 시, 하위 순위업체와는 협상을 진행하지 않음. 

    5)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세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 선정하며, 동 항목의 점수도 같을 경우에는 나라장터 추첨을 통해 선순위를 결정함. 

    6) 협상은 기술협상과 가격협상으로 진행됨. 

      ○ 기술협상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및 방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수정·보완이 필요한 경우 협상을 통해 조정(발주처가 기술협상 항목작성, 협상대상자가 수락) 

      ○ 가격협상 : 협상대상자가 예정가격 이하로 제안한 금액으로 조정   

    7) 낙찰자 결정 및 가격협상 등 관련 세부사항은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실시함. 

    8) 이 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5.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선정이후 10일 이내 소정의 서식에 의한 계약서를 통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착수신고서 제출 시까지 함께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아니 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6. 기타 사항 

  가.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1)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함.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2)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위반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됨.(공동 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나. 유의사항 

    1) 입찰자는 공고문에 기재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를 반드시 확인하고,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 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 하고 입찰에 참가하기 바람. 

    3)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등록해야함.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등은 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누출금지정보’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여야하며, 해당정보 누출 적발 시 제재 조치 및 입찰자는 우리
기관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와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됨. 

    6)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 업체 선정 취소 및 계약 해치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7) 제안서 작성 시 정량적 내용에 대하여는 증빙이 제출 된 것에 한하여 평가 시
인정하며, 증빙 중 실적증빙은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원칙으로 하나, 제안서 제출까지 시간의 촉박함을 고려하여 계약서 사본(계산서포함)도 인정함.
단, 하도급의 경우 발주처에서 승인받지 않은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8)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체납사실 확인 시 대금지급 불가). 

    9) 대금 청구 시에는 지방공기업법,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따라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 공채를 매입하고 ‘공채매입필증’을 제출해야 함. 

    10) 본 공고의 각종 관계법령과 규정 등은 개정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된 시행일에 따라 적용 여부가 결정 될 수 있음. 

  다. 문의처 

계약관련문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영기획본부 재정관리팀 

주희찬 

TEL : 031-547-6537 

FAX : 031-547-6565 

E-mail : itmaster@gill.or.kr 

사업관련문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영기획본부 인사총무팀 

서정진 

TEL : 031-547-6592 

FAX : 031-547-6565 

E-mail : jjang1090@gill.or.kr 

 

 

2025년 7월 

 

(재)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붙임 

 

 제안서 제출장소 안내 

 

 

1. 제출 장소  

  1) 제출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영본부 경영지원팀  

  2) 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경기도인재개발원 신관 13층 

  3) 연락처: 031-547-6537 (계약담당자) 

  4) 교통편  

    - 수원역에서 30, 900, 777, 7770번 버스 이용 (약 30분 소요) 

    - 수원버스터미널에서 300, 301, 900번 버스 이용 (약 30분 소요) 

    - 자가용 이용 시 북수원 IC에서 수원방향 1.8km 

   

2.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약도묶음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계약업무 관련 부패행위 발생 및 이의제기 등 신고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업무추진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공모)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원은 계약(공모)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공모)업무 시 불공정・부당행위 발생 및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아래 안내에 따라
신고처리를 요청 드립니다.  

 

귀 사의 신고내용 및 민원을 반영・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계약업무 전반 진행에 따른 각종 이의제기 사항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등 

 

 

부당행위 및 이의제기 신고처 

 

 

 

▪ 입찰관련 이의제기 및 갑질 행위 신고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031-547-6501, ohwho01@gill.or.kr) 

부정/비리/금품/향응 등 부패신고 

  - 진흥원장 또는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