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별초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3일
샛별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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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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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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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 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 신청을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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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자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나. 견적방식: 수의(총액) 수의견적, 지역제한(충청북도 청주시), 전자견적 방식
다. 기초금액: 금43,91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기간: 아래 상세일정 표 참조
마. 차량대수 및 운행지
1) 차량규격: 45인승 차량
2) 상세일정 및 운행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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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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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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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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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및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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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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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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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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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3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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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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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30) →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 학교도착(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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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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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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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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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30) → 잭슨나인스세종점 → 학교도착(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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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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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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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30) →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 학교도착(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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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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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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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30) → 대전오월드 → 학교도착(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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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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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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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30) → 용인농도원목장 → 학교도착(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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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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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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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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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00) → 용인에버랜드 → 학교도착(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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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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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19.(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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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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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50) → 충북안전체험관 → 학교도착(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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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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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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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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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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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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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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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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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8:20) → 충북진로교육원 → 학교도착(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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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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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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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29.(월)
~ 10.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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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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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9:00) → 경주일원 → 학교도착(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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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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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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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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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1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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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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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09:30) → 음성군청소년수련원도착(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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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1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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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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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군청소년수련원출발(13:30) → 학교도착(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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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발 및 도착시간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전자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제출방법: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나. 제출기간: 2025. 7. 24.(목) 10:00 ~ 2025. 7. 29.(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년 7월 29일(화) 11:00 샛별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본 견적은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부가가치세포함)이며, 지역제한경쟁입니다.
마.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충청북도 청주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견적제출마감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차량은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차량으로, 학생 안전을 위하여 자사 소유의 차량(정기검사 필한 45인승 이상, 2015년 이후에 최초 자동차등록부에 등재된 차량)을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및 교통안전조회 결과 통보서 등을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계약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견적제출 참가 전 반드시 관계규정, 계약내용 및 '차량운송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이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공고는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소액(총액)수의견적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계약상대자 선정 후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체결 시 제출서류는 사업자 등록증, 여객자동자운송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통장사본, 차량등록증사본, 차량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서, 차량보유현황표, 직영차량운행각서, 교통안전결과통보서, 배차확인서 및 운행계획서, 운전자적격 확인과 차량 안전정보 확인을 위한 자료 제공 및 점검관련 증빙서류 등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본의 경우 대표자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7.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개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 수의계약 대상사업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낙찰하한율)이상 제출한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우리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본 용역은 「중대재해처벌법 및 같은법 시행령」에 따른 도급·용역·위탁사업 종사자 안전보건 평가 대상 사업으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안전·보건협의체를 운영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참고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공고문, 특수조건, 노선도 등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총 견적금액에 따른 산출내역서(사업별로 구분하여)를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은 이를 검토하여 시정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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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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