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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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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3676-000 공고일시  2025/07/23 09:40
공고명 2026학년도 성광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협상에의한계약]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성광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성광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하경필(☎: 052-277-28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18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3,750,000 원
   
배정예산
173,750,000 원
   
추정가격
157,9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성광여자고등학교 제2025-27호 

2026학년도 성광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7. 23. 

                        성광여자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신문고/울산교육신문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울산교육신문고 

※ QR코드 : 

그림입니다. 

  

  ♣ 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묶음 

  가. 입찰내역 

용   역   명 

수학여행기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고 

 2026학년도 성광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2026. 3. 17.(화) 

 

2026. 3. 20.(금) 

(3박 4일) 

일본 

오사카,  

교토일원 

 ▫ 학생: 118명 

 ▫ 교사: 7명 

 ▫ 총 125명 

173,750,000원 

(인당 1,390,000원) 

예정인원 

증감가능 

 

  나. 경비내역 

    - 여행일정에 따른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인상분은 업체부담),숙박비(교토 또는 오사카 4성급이상호텔 2인 1실), 식비(호텔3식, 현지식4식) 차량비(버스 4대 45인승 이상, 현지버스, 집결지⇔공항 간 버스,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해외여행자보험, 관람료, 수행안내원 1명, 야간경비, 인솔가이드 4명(각 차량에 1명, 안전요원자격포함), 일본비자비용, 필요시 감염병 진단검사(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안내책자,알선수수료 등 기타 잡비등, 본 계약서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제반 비용을 모두포함 

  다. 김해↔오사카 왕복은 항공으로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좌석을 예약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항공사 

출발일(2026. 3. 17.) 

도착일(2026. 3. 20.) 

제주항공 

김해→ 간사이공항  

간사이 공항→ 김해  

 

 

 

묶음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단일예가, 총액입찰 및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단,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묶음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률시행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관광 진흥법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국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만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묶음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특수조건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묶음 

  가. 제출기간: 2025. 7. 24.(목) 09:00 ~ 2025. 8. 13.(수) 14:00 

      (단, 평일 09:00∼16:00, 기간 중 토·일·공휴일 제외) 

나. 제출방법: 직접 제출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 

  다. 제출장소: 울산광역시 남구 남부순환도로 97, 성광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등록증 1부. 

    - 입찰참가신청서 1부.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여행업 면허 증빙 서류 사본 1부. 

      (3)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5)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6) 각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입찰보증금 보증서(보증보험증권) 1부. 

      (9)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제안서(규격 A4크기 제본,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증빙 서류포함) 9부. 

      (1)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2) 수행조직원 자격증 사본 

      (3) 최근년도 재무재표 사본 

      (4)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5) 전세버스 관련 서류(차량보유현황 등). 

      (6) 숙박시설 및 현지식당 관련 서류 

      (7)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묶음 

  가. 제출기간: 2025. 7. 24.(목) 09:00 ~ 2025. 8. 13.(수) 14: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묶음 

  가. 일시 및 장소: 2025. 8. 14.(목) 16:30~, 본관1층 학부모회의실 

  나. 제안설명회 불참시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대며, 발표시간 등은 제안서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묶음 

  가. 개찰일시: 2025. 8. 18.(월) 09:00~ 

  나. 개찰장소: 성광여자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묶음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보증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묶음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를용합니다.  

  나. 본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달청 나라장터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묶음 

  가. 협상 적격자 선정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입찰참가자로부터 사업제안서를 접수하여 제안서 평가 후,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협상절차 및 낙찰자결정 : 총 평점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협상이 성립되면 낙찰자로 결정하고, 차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묶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수학여행 일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첨부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바. 공고내용은 성광여자고등학교홈페이지(http://school.use.go.kr/ufl-h)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성광여자고등학교 행정실(☎052-277-2896)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용역 과업내용서 1부. 

      2. 수학여행 일정표 1부. 

      3. 수학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 신청서 1부. 

      5.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부. 

      6. 수학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입찰가격산출내역서 1부. 

      9.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1부. 

     10. 청렴서약서 1부. 

 

2025.  7.  23. 

 

 

성광여자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