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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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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3240-000 공고일시  2025/07/22 17:39
공고명 국립한밭대학교 유성캠퍼스 교통영향평가(변경심의) 용역
공고기관 국립한밭대학교 수요기관 국립한밭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남은(☎: 042-821-1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6,218,000 원
   
배정예산
86,218,000 원
   
추정가격
78,38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ㆍ공고번호: 제2025-54호 

 ㆍ용 역 명: 국립한밭대학교 유성캠퍼스 교통영향평가(변경심의) 용역  

 ㆍ개찰일시: 2025. 7. 28.(월) 15:00 

 

이 입찰 설명서는 본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국립한밭대학교 총무과(☎ 042-821-1043) 

 ◦ 과업수행 및 설계도서 : 국립한밭대학교 시설과(☎ 042-821-1054)  

 

 

 

 

 

 

그림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8.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 

 9.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 과업지시서, 규격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국립한밭대학교 공고 제2025-54호 

「국립한밭대학교 유성캠퍼스 교통영향평가(변경심의) 용역」에 대하여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합니다. 

 

        2025. 7.       

                               국립한밭대학교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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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국립한밭대학교 유성캠퍼스 교통영향평가(변경심의)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65일 

다. 용역현장: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125, 국립한밭대학교 일원 

라.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마. 기초금액: 금86,21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식: 전자입찰 

사. 계약방법: 소액수의, 총액계약, 지역제한(대전광역시) 

아. 기타사항: 공동계약방식불가, 하도급불가, 채권양도불가 

 

2. 견적서 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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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23.(수) 14:00 ~ 2025. 7. 28.(월) 14:00 

나. 개찰일시: 2025. 7. 28.(월) 15: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국립한밭대학교 입찰집행관 개인용PC)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단독계약만 가능합니다. 

라.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규격서 공개로 갈음합니다. 

마.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 법규 및 지침을 따릅니다. 

바. 본 용역은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가 적용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 조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도시교통정비촉진법」제26조에 의한 ‘교통영향평가대행자(업종코드:1132)’를 등록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대전광역시”에 둔 자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나.조달청에 전자입찰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입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무효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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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써「(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안전․보건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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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및 계획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고,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 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8. 계약체결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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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10일 이내입니다. 

나. 낙찰자 제출서류  

  1) 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해당업종등록증 및 필요서류(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4) 통장 사본(낙찰자 사업자명의 또는 법인명의) 1부 

  5)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6)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7)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1부 

  8) 전자수입인지 원본 1부(계약금액에 따라 수입인지금액 상이)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10)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개인인감증명서 1부 

  11)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12)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4대보험) 각 1부 

 

9.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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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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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아. 나라장터 전자입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 제출이 1회만 가능합니다. 

자. 문의사항 

   - 입찰공고․개찰 및 계약체결: 국립한밭대학교 총무과 재무팀(042-821-1043) 

   - 과업지시서 등 설계도서, 검사 관련 사항: 국립한밭대학교 시설과(042-821-1054) 

 

 

2025.  7. 

 

 

국립한밭대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