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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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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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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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학생야영장
공고 제2025-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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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하반기 학생수련활동
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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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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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고서는 견적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김포학생야영장(☎ 031-981-370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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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학생야영장
경기도 김포시 문수산로 386
☎ : 031 - 981 - 3700
FAX : 031–989 - 3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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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학생야영장 공고 제2025-2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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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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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공고 기간
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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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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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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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하반기 학생수련활동
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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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1. ~
2025. 10. 31.
운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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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5. [17:00] ~
2025. 8. 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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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 [11: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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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58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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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90대(세부 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공고문 붙임2 참조)
※ 출발 시각 30분 전 김포학생야영장 및 해당학교의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김포학생야영장 및 해당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하며 중간 경유지가 추가 될수 있음(예: 애기봉 등)
○ 운행 구간: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과업지시서 참조
○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 차량 연식: 공고내용 참조 (동일 색상의 차량 /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 “수의계약 안내공고”,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
○ 차량 운행 일정: 붙임2 참조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지역 제한(경기도)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발주기관 공정계약 서약제가 적용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 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경기도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 제출 희망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차량 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에서 정한 차령만료일 이전 차량 중 최신기종으로 하되, 최근 2016년 이내의 차량을 우선배차한다. 다만, 차량연식이 2016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정기점검을 필하고 정비검사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에서 정한 차령만료일 이전 차량이어야 하며 해당 차량에 대한 정기검사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자가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해야 할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합니다.
○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장소: 김포학생야영장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7. 입찰(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김포학생야영장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사업담당자에게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참고사항
○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김포학생야영장(☎031-981-37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2023년 하반기 김포학생야영장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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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차량운행 일정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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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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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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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용날짜 및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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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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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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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원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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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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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1.(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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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2.(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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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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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산북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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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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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9.(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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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30.(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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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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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미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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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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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3.(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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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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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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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곡고등학교
|
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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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5.(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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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6.(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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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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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산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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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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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0.(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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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1.(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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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서정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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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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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2.(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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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3.(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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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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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경영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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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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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7.(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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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8.(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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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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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부안초등학교
|
부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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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8.(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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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9.(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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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
야탑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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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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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9.(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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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0.(2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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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평촌과학기술고등학교
|
안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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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3.(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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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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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부천부안초등학교
|
부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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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5.(3대)
|
2025.09.26.(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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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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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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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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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6.(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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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7.(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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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고산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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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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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4.(5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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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5.(5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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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중산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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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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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6.(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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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7.(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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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비산중학교
|
안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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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7.(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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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8.(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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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금란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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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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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2.(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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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2.(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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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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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영상과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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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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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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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5.(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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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수남초등학교
|
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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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9.(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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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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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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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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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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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1.(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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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1.(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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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량 배차 일정: 1일 (해당학교/출발)->(김포학생야영장/도착), 2일 (김포학생야영장/출발->해당학교/도착)
2. 차량 배차시간
가. 해당학교 배차시간: 08:30 도착 (09:00 출발) -->김포학생야영장 도착(입소)
나. 김포학생야영장 배차시간: 09:30 도착(10:00)시출발--> 해당학교 도착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현지 또는 김포학생야영장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
※ 운행 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한다.
※ 상기 운행 구간의 운행 도중 여행 장소에서의 주, 정차에 따른 제반 사항은 인솔 교사의 지시에 따르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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