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진학교 제2025-60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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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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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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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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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진학교 2학기 주제별 체험학습 및 생애주기별 맞춤형 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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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22.(화) 10:00
~
2025.7.28.(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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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28.(월) 11:00
한국경진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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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70,000원
부가세 및 일체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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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운행 일정 : 2025년 9월 ~ 12월 ※ 자세한 일정 및 구간은 특수조건 참고
나. 운행 대상 : 유, 초, 중, 고등학교 및 전공과
다. 차량 대수 : 대형(45인승) 23대 ※ 9.18~19, 10.16, 11.20일은 대형버스 중 긴 차로 배차 요청
라. 발주 기관 : 한국경진학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41)
마. 유의 사항
1) 기초금액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유류비,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2) 견적제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3)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소액수의 총액 견적제출입니다.
나. 지역제한(고양시, 파주시) 경쟁입니다.
다.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하여 전세버스 운송 사업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 5805)으로 업종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고양시 또는 파주시에 소재하고 있고, 용역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적격심사기준(기획재정부 예규 제601호, 2022. 6. 1.)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바.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22.(화) 10:00 ~ 2025. 7. 28.(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취소 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시스템 장애로 인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7. 28.(월) 11:00
나. 개찰장소 : 한국경진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복수예가로 하며, 기획재정부 예규 “예정가격 작성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대한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유찰되었을 경우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9. 견적제출 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설명서(공고문,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은 한국경진학교 홈페이지(http://www.kj.sc.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31-931-78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22.
한 국 경 진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