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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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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1077-000 공고일시  2025/07/22 09:00
공고명 2025학년도 우수 학부생 해외연수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북대학교 학생처 수요기관 경북대학교 학생처
공고담당자 정연환(☎: 053-950-20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8/0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4,000,000 원
   
배정예산
254,000,000 원
   
추정가격
23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북대학교 학생처 공고 제2025-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학년도 우수 학부생 해외연수 위탁용역 

  나. 사업내용: 해외연수 기획운영(대학 및 기관 방문, 문화탐방 등) 

      ※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함 

  다. 사업장소: 미국 서부(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라.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1. 28.(금) 

      ※ 연수기간: 2025. 11. 7.(금) ∼ 11. 15.(토) (7박9일) 

  마. 추정금액(기초금액): 금254,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입니다. 

    1) 제안서 평가기준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제721호, 2024.9.13.)(이하 ”평가기준”이라 한다)이 적용되며, “평가기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 기재사항에 의합니다.  

    2)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선정하고, 절차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여 성립이 된 때에는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다. 제한경쟁 대상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마. 본 계약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구비 한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일 정 

구분 

일시 

세부사항 

현장설명 

실시안함 

․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음,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 관련 문의사항은 학생과 문의 

  (과업담당: 정연환, ☎053-950-2093) 

전자입찰서 

제출 

7.22.(화) 10:00 

~ 

8. 1.(금) 12:00 

․ 접수방법: 나라장터 전자접수(입찰서) 및 

            방문(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접수처: 경북대학교 학생과 학생지원팀 

․ 제안서 제출서류: “6.제출서류” 참조 

․ 접수기한 외 제안서 제출 불가함 

  (계약담당: 정연환, ☎053-950-2093) 

제안서 제출 

7.28.(월) 09:00 

~ 

8. 1.(금) 15:00 

(공휴일 제외) 

제안서 오프라인
평가 

8월 중(예정) 

․ 일시 및 장소: 별도 통보 

․ 대상: 별도 통보(제안자 중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 제안업체 설명(PT가능) 및 질의답변 

․ 평가위원회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 지정 일시까지 불참할 경우 입찰포기 처리함 

입찰가격 평가 

8월 중(예정) 

․ 제안서 평가 후 나라장터에 입력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평가 

협상대상자 선정 

8월 말(예정) 

․ “평가기준”에 의한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협상 시행 및
계약 체결 

8월 말(예정)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 추진, 세부사항 협의 및 조정, 협상이 성립될 경우 계약 체결 

․ 협상결과 별도 통보 

용역시행 

계약기간 내 

․ 위탁용역 시행 

 

  ※ 본 용역 입찰건의 개찰결과는 나라장터상의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평가 및 협상이 완료된 후에 공개됩니다. 

5. 주요 공지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개찰 일시 : 상기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2)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및 첨부서식 참조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나.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다.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라. 제안서 7부 및 제안서 전문수록 USB 1개 

      - 최근년도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1부 

      - 수행원의 명단 및 이력서 

      ※ 제안서 세부항목 및 작성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사. 서약서 1부 

  아. 보안각서 1부 

  차.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 신분증 사본 1부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선정 

  가.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입찰가격평가로 구분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는 경북대학교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나. 평가항목 및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및 “평가기준” 참조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정을 통보 

  다.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기술평가+가격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협상대상자 선정 

    2) 협상일정 개별 통보  

    3) 협상대상자 선정 후라도 부적격 사유가 드러나거나 계약단계에서 추진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차 순위 업체로 순차적 변경 선정 

    4) 협상이 성립될 경우 해당 제안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계약 체결 

 라. 협상결과 통보: 협상 성립 시 협상대상자 및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9. 입찰 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계약예규 등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부패행위 및 공익침해 신고제도 안내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경북대학교 부패행위신고‧처리 및 신고자보호에 관한 운영 지침」을 준용하여 다음 사항에 대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 관련한 교직원으로부터 부패행위 등을 강요 또는 제의 받은 경우 

   ※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 관련한 교직원의 부패행위 등을 알게 된 경우 

   ※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 관련한 담합, 불법 하도급 등 공익침해행위 등을 알게 된 경우 

  나. 신고방법 : 인터넷, 전화, 우편 그 밖의 편리한 방법 

   ※ 인터넷: 「경북대학교 홈페이지(http://www.knu.ac.kr)-「청렴소개」-「행동강령센터」-「신고센터」-「부패행위신고센터/공익신고센터」  

   ※ 전화 : 053-950-2563(경북대학교 총무과 감사팀) 

   ※ 우편 : 우)41566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경북대학교 총무과 감사팀 

   ※ 관련 지침 : 「경북대학교 홈페이지(http://www.knu.ac.kr)-「대학소개」-  

       「규정집/예규집」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사업 담당부서: 경북대학교 학생과(053-950-2093, 정연환)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으며,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에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에 기재된 사항에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용역 공고현황 검색』에 게재하고,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7월  22일 

 

경북대학교 학생처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