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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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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9661-000 공고일시  2025/07/21 16:58
공고명 2025년 서울 자원봉사 팝업 공간 기획 및 연출 용역
공고기관 사단법인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수요기관 사단법인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공고담당자 장영준(☎: 02-2136-87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9,820,000 원
   
추정가격
27,1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제2025-034호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서울 자원봉사 팝업 공간 기획 및 연출 

  나.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 10. 20.  

  다. 사업예산 : 금29,820,000원(금이천구백팔십이만원) ※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입찰) 

  바. 공고기간 : 2025.07.21.(월) ~ 8.6.(수) 11:00까지 

  사.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구 분 

입찰참가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일 시 

2025. 8. 1.(금) ~ 8. 6.(수), 10:00 ~ 17:00 

(점심시간 및 토․일, 공휴일 제외하며, 8. 6.(수)는 11:00까지 제출 마감) 

방 법 

직접 방문접수 (우편, 택배, 퀵서비스 일체 불가 불가)  

  ※ 자격 증명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신분증 등) 소지 

장 소 

서울시자원봉사센터(마포구 마포대로163, 3층), 담당 김 민 교 

 

      

2. 입찰참가자격(아래조건 모두 충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 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증명서[품명: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품번:8014199001]을 소지한 업체 

      ※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관련 

  가. 제출서류 

   1) 제안사 소개 및 주요연혁 1부     

   2) 비계량 평가를 위한 제안서 일체 

     - 업체명 표기 제안서 1부  

     - 업체명 미표기(회사명, 주소, 대표자, 로고 등 업체 정보 삭제) 제안서 9부 

   3) 제안서 PDF 파일이 저장된 USB 1부 

   4) 계량평가를 위한 증빙서류 일체   

   5)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밀봉, 인감 날인) 

   6) 입찰 참가등록 관련 서류 

   7) 입찰 참가자격 확인 서류  

  나. 제출방법 및 기타사항 

   1) 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직접 방문제출을 원칙하며, 모든 제안 서류는 한글표기를 원칙으로 함.  

   2)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 

      이 발견될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3)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다. 구비서류 목록        ※제안요청서 – 구비서류 목록 참고 

항목 

구비서류 

발행처 

비고 

입찰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양식 

서식 1 

�� 입찰자격 증빙서류 

해당기관 

-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소정양식 

서식 2 

��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세 무 서 

원본 대조필 날인 

�� 인감 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 사용인감계 

등 기 소 

소정양식 

서식 3 

�� 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4 

�� 보안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5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6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7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소정양식 

서식 8 

�� 개인정보 수집, 조회, 활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소정양식 

서식 9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시) 

소정양식 

제 안 사 

서식 10⋅11 

정량적 평가서류 

�� 제안서 공문 

소정양식 

서식 12 

�� 제안서(정량적평가) 겉표지 

소정양식 

서식 13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소정양식 

서식 14 

�� 사업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명부 

소정양식 

서식 15-1 

서식 15-2 

서식 15-3 

�� 용역 수행실적 총괄표  

소정양식 

서식 16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소정양식 

서식 17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해당기관 

- 

�� 신인도 평가, 행정처분 확인서 

소정양식 

서식 18 

�� 정량적 평가분야 자체평가표 

소정양식 

서식 19 

정성적 평가서류 

�� 기술제안서 및 발표용 파일(USB) 

제 안 사 

- 

�� 제안서(정성적평가) 겉표지 

소정양식 

서식 20 

가격평가 

서류 

�� 가격제안서 

소정양식 

서식 21 

�� 사업비 산출내역서 

소정양식 

서식 22 

 

 

 

4.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장소 : 2025. 8. 8.(금) 15:00~17:00, 예정 

    ※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나. 설명시간 :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시간 엄수 / 입찰 참가업체 수에 따라 시간이 다소 조정될 수 있음 

  다. 설명순서 : 평가 당일 추첨하여 순서에 따라 발표 

  라. 유의사항 

    1) 행사를 총괄할 총괄책임자(PM)이 직접 발표 (발표 당일 신분증 지참) 

    2) 제안서 설명 시 제안업체별 배석가능인원은 발표자 포함 총 3인으로 제한 

    3) 제안업체는 타사의 설명을 청취할 수 없음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에 따라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 

  나.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다.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 [100점 만점] 결과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에 의해 최종 낙찰자를 선정,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에 협상권 부여 

  라.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점으로 정함 

  마. 위에 따라 협상이 성립된 경우 다른 협상적격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바.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시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사. 제안서 발표평가 후 5일 이내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아. 협상 개시 통보 후 15일 이내 협상 진행하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로 함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함께 제출해야 함.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나.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의 완료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이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다.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제3자 일괄 하도급(재용역) 불가함. 

  라. 특히, 사업 일체를 대행료만 취하고 일괄 재하도급하는 경우에는 계약 일체가 취소될 수 있음. 

  마. 입찰서류는 반드시 자격 있는 자가 제출하여야 함. 

  바.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함. 

  사.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아. 제안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자.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를 참고 바랍니다. 

  차. 본 입찰공고의 팝업공간 기획 및 연출 용역 내용 및 일정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상호 협의하여 조정 가능합니다. 

  카.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담당 김민교 ☎02-2136-87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1일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