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69298-000 공고일시  2025/07/21 15:42
공고명 2026년도 금융보안원 신입직원 채용업무 대행 용역
공고기관 사단법인 금융보안원 수요기관 사단법인 금융보안원
공고담당자 장세정(☎: 02-3495-92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0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첨부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2026년도 금융보안원 신입직원 채용업무 대행 용역 

 

[2026년도 신입직원 연간 채용 계획(안)] 

구분 

일정(입사일) 

2026년도 상반기 채용 

25.7월~12월(26.1월 중) 

2026년도 하반기 채용 

26.3월~8월(26.9월 중) 

 

 ※ 우리 원 사정에 의해 하반기 채용이 취소되거나 인원이 변동될 수 있음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6년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완료 시*까지 

 

     * ‘26.9월 중 예정이며 추후 우리 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따른 계약)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3.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5. 8. 4. 14:00까지, 금융보안원 죽전 본원* 1층 로비로 직접 방문 등록(우편 및 온라인 접수 불가)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대지로 132 

      ※ 향후 세부일정은 등록업체에 한하여 별도 통보함 

     ※ 업체별 입찰등록 순서에 따라 제안설명회 발표 순서 결정 

 

 □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제안요청서참조 

 

4. 계약대상자 선정 방법  

 

 

 □ 업체별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를 제출받은 후 제안설명회* 실시 

 

    * 업체별 참석 인원 3명 이내, 발표 시간 30분 이내로 진행   

 

□ 제안서 및 제안설명회 내용을 바탕으로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을 평가한 협상절차를 통해 금융보안원에 가장 유리한 업체와 계약체결 

 

 □ 기타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금융기관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으로 납부하거나, 금융보안원을 피보험자로 하는 계약보증금액 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금융기관의 지급보증서를 제출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영업일 이내에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금융보안원에 귀속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결정된 후 이를 입찰자의 청구에 의해 즉시 반환, 다만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시까지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무효 

 

  

제안서 접수 마감일까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행한 입찰 등 

 

 □ 기타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참고 

 

7. 입찰참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여 동 내용을 승낙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8. 기타 

 

  

 □ 입찰참가서류에 허위사실 발견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취소 및 계약해지 사유가 됨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금융보안원 총무부 인사관리팀(02-3495-9213, 9214, FAX 02-3495-9199)으로 문의 

 

2025.   7.   21. 

 

금융보안원  총무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