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교직원 명절 선물 온라인서비스 및 배송 업체 선정 공고
|
1. 입찰명: 한양사이버대학교 교직원 명절 선물(추석/설) 온라인서비스 및 배송 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제안 요청서(붙임 참조)
3. 입찰 일정
가. 입찰설명회: 입찰설명회는 별도 진행되지 않으며, 제안 요청서로 대체함
※ 입찰참가자격, 입찰 방법, 대금 지불 등에 관하여 반드시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조건에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 있음.
나. 전자입찰 실시
1) 입찰신청 마감 일시: ~ 2025. 08. 04.(월) 14:00까지
2) 제출방법: 온라인 접수(www.ebiz4u.co.kr)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나) 제안사 일반현황 및 실적(본교 양식)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혹은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라)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마) 회사소개 포트폴리오
바) 제안서
사) 제안물품리스트 (엑셀_8만원과 3만원 리스트 시트로 구분)
아) 폐쇄몰(온라인사이트) 운영계획 or 매뉴얼
자)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제안물품리스트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서류는 PDF제출 기준
※ 서류 미제출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 계약방법: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5. 사업금액: 50,000,000원 (부가세, 배송 비용 포함)
※ 계약 체결 후 실제 주문량에 따라 수량(금액)은 변경될 수 있음
6. 사업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 2026년 2월
※ <1차> 2025년 추석 ,<2차> 2026년 설 총 2회
인터넷 신청페이지(폐쇄몰) 사전 구축 기간 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입찰신청 마감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한 자 (사업자등록증상에 당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 업태 및 종목이 신고되어있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을 받은 부정당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관련 명절 선물 구매 및 배송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온라인 쇼핑몰(폐쇄몰) 운영이 가능한 자
마. 낙찰 및 계약 체결 후 요청 즉시 용역착수가 가능한 업체
8. 참가 결격 사유
가. 품질, 배송지연 문제 발생 시 향후 1년간 입찰참가 제한
- 배송기간은 개인별 발주 후 10일 이내 현지 도착 기준
나.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9. 입찰 관련 문의
가. 계약 관련 사항: 인사총무팀 김용석(02-2290-0103)
나. 과업 관련 사항: 인사총무팀 장현아(02-2290-0106)
2025년 7월 18일
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장 (직인 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