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학생 24명, 인솔교원 6명, 총 30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대만 타이페이시 일대
* 주요방문지(1~3 모두 포함)
1) 필수 기업탐방 1개 이상 – 예: TSMC, 전공 분야와 관련된 현지 기업 등
2) 주요 문화 및 역사 탐방지 – 101타워, 야류지질공원, 국립 중정기념당, 용산사
3) 추가 탐방지: 학교 1개 또는 다른 기업 1개
단, 1)번에서 탐방한 기업과 중복되지 않아야 함
(※ 여행 일정은 본교에서 요구하는 해외 현장학습 주요 방문지를 포함하여 용역업체가 세부 일정표를 편성→일정표 적정성 제안서 평가 항목)
라. 여행일정: 2025. 9. 16.(화) ~ 9. 19.(금) [3박 4일]
* 여행 세부 항공일정 및 코스는 여행사에서 제안
마. 여행경비: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인상분 및 기타비용은 업체부담, 국적기 기준), 숙박비(대만 시내 4성급 호텔 이상 2인 1실, 식비(11식-국내 2식, 현지 9식(호텔조식포함), 생수 인당 일 2개 포함), 차량 총 2대(45인승 이상, 현지버스 1대(4일간), 학교⇔공항 간 버스 1대(2일간),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여행자보험(2억원 이상), 관람료, 현지가이드 1명, 현지 안전요원(주간 1명, 야간 2명), 총괄 인솔자(1명), 필요 시(대만비자비용, 감염병 진단검사(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안내책자, 알선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바. 기초금액: 금47,934,000원(금사천칠백구십삼만사천원) 부가세포함 (1,597,800원/1인당)
※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 기초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프로그램 운영, 일정 등은 업체 선정 후 학교와 협의하여 조정 할 수 있음
사. 정산: 정산은 실비(참가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한 모든 경비)로 하며 정확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청구하여야 함.
아. 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 정부명령, 운송ㆍ숙박 등의 파업ㆍ휴업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에 어려움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일체의 위약금을 요구할 수 없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함.
나. 여행경비 총액 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적용.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마.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춰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개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한 자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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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4.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함.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7. 22.(화) 10:00 ~ 8. 4.(월) 15:00
※ 평일 근무시간에 한하며 토·일·공휴일 제외
나. 장소: 본교 행정실(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담당자 ☎ 042-580-2123)
1)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및 인장 지참(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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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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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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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0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2020년 이후 국내·외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공고전일 기준, 과업설명서 참고)
4) 재무제표 또는 재정(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대체가능)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5)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6) 사용인장계 1부
7)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인ㆍ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신분증 1부
9)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0) [붙임3] 각서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1)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및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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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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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2) [붙임4] 계약이행통합서약서 1부
3)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6) [붙임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7) [붙임6] 자료삭제 확인서 1부
8) [붙임7]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9) [붙임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0) [붙임9]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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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본은 원본대조필,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장소
가. G2B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7. 22.(화) 10:00 ~ 8. 4.(월) 15: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심사, 평가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또는 재공고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전광역시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해야 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다.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해야 함.
10.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및 통지
가.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함.
나.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기준,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다.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
라.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바.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 교직원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함.
11. 현지답사
가. 낙찰업체로 결정된 자는 학교의 일정에 따라 현지답사를 실시해야 함.
나. 현지답사 인원은(교직원) 3명이내로 하며, 사전답사 경비는 학교에서 부담.
다. 현지답사 기간은 3박 4일이며, 체험학습 일정에 따라 제시한 여행지의 숙박, 식당, 관람지 등을 답사함.
라. 현지답사를 통해 여행지 숙박, 식당, 관람지 등을 답사하여 용역수행의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 제안사항을 변경해야 함.
12.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입찰공고서 및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사. 청렴계약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3. 기타사항
가. 관련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www.mois.go.kr)법령정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법령정보에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은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 입찰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음.
나.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 담당자(☎ 042-580-2123)
2) 체험여행 내용, 제안서 평가에 관한 사항은 산학협력부 담당자(☎ 042-580-2139)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dj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음.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본 용역 일정은 현지사정 및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음.
사.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청렴서약서 1부.
3. 각서 1부. 끝.
2025. 7. .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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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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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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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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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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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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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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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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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
입 찰 일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보증금율 : 1000분의 25 이상
․보증금납부방법 : 나라장터시스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 교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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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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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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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제안신청서 1부
4.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1부
2025. . .
신청인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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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계약이행」이 쾌적한 교육 환경조성과 사회발전 및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 계약건명 :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용역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사항을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부패·공익
신고센터
|
|
(1588-5708)
|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귀하
[붙임 4]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 대전시교육청(학교 등 포함)에서는 계약업무 처리 기준과 절차를 교육청 홈페이지(계약정보공개)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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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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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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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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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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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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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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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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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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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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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증금률 및 하자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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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68조 및 제70조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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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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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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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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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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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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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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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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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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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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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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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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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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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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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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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보건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사업 수행 전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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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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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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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ㆍ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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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ㆍ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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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명,계약자명, 업체담당자,휴대폰 번호,이메일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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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청렴정책 추진, 부패비리 문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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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다음 연도부터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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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계약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청렴정책 추진, 부패비리 문자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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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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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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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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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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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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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동의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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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 이상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에는 하단 서명란에 동의자를 추가하여 각각 서명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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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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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전기·수도 사용료 납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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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위 공사 건에 대하여 부득이 학교(기관) 전기 또는 수도를 사용함에 있어 대전광역시교육청 시설공사 공공요금 징수기준에 의거 공사 계약금액의 0.13%를 학교회계(특별회계)로 납부하고,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관련:시설과-9708(‘22.11.10.), 1천만원 이상 의무, 1천만원 미만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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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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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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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
지급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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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3조(계약금액 5천만원 이하 등)에 의하여 계약보증금을 면제 받은 바, 동법 시행령 제54조의 규정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 하였을 때에는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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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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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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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수보증금
지급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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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1조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을 귀 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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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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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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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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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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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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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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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 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 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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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렴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계약이행」이 쾌적한 교육 환경조성과 사회 발전 및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 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①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 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 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④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사항을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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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부패·공익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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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8-5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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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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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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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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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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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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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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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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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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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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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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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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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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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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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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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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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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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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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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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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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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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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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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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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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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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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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확 인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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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가 1부터 8까지 중 어느 하나에 “예”를 답변한 경우, 해당 물품의 생산자가 1명뿐인 경우*로서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과의 수의계약이 허용되는 경우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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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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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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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계약상대자: 대표 (인)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안)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과 △△△(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고시,「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4-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 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1)
1. 학생 및 교직원의 개인정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 )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3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대전광역시 중구 산성로 154
기관(회사)명 :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대표자 성명 : 박인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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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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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 자료삭제확인서
자료 삭제 확인서
본사는 2025년 월 일 부터 2025년 월 일 까지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을 받았으며, 다음사항을 이행하였음을 확인합니다.
1.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으로 취득한 개인정보 관련 자료를 일괄 완전 삭제 및 외부 유출 금지 확인
▪폐기 정보: 예-성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학생 및 교사 사진
▪폐기 방법:
- 전자파일: 컴퓨터 파일 또는 웹하드 매체 완전삭제
- 종이문서: 출력물 파쇄 또는 소각
▪폐기일 :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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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 참여인력에 대한 개인정보보호 관련 자료 유출 방지 보안교육 실시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업체명 :
(업체 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서약집행자 소속 :
(담당공무원) 직위 :
성명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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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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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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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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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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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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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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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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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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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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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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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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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중부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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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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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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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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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의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보건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사업 수행 전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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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
[수급인 작성]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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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명:
❑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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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명: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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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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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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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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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조치 세부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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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여자수: 명
○ 안전교육 계획
- 일시: 2025. . .(10:00)
- 내용: 안전사고 사례 및 절차 등
○ 유해·위험요인 확인
- 장시간 운전에 따른 근골격계 질환 발생, 차량 관리 미흡 및 운행 중 교통사고 발생 위험 등
- 조리 및 음식 준비 중 사고
- 숙소 관리 부실에 따른 화재·감전 위험
○ 안전·보건 관리 대책
- 적정한 휴게시간 부여, 주기적인 차량 관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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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상·베임 등의 사고 예방을 위한 보호구 착용
- 주기적인 시설안전관리 실시
○ 보호장비 확보
- 차량 정비상태(안전벨트·에어백 등)를 확인하고 비상상황에 대비한 교육을 실시
- 화재위험에 대비하여 소화기를 점검하고, 응급상황 비상 탈출을 위한 장비 확보
○ 기타: 응급상황 발생시 운전원 및 인솔자는 즉시 응급조치하고 학교·119에 신고·조치한다.
○ 비상연락체계[별지 서식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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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학교) 작성] 수급업체 안전관리 적정성 수준 평가 및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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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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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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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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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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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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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안전관리대책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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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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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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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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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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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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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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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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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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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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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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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항목에 O, X 체크(해당없을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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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사항 조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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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업무담당자: 박선희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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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비상연락체계
□ 작업명 : 2025학년도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 현장학습 위탁용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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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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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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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전 확인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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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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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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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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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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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자
|
이○○
|
010-XXXX-XXXX
|
|
|
작업자
|
박○○
|
010-XXXX-XXXX
|
|
|
작업자
|
홍○○
|
010-XXXX-XXXX
|
|
|
작업자
|
김○○
|
010-XXXX-XXXX
|
|
|
작업자
|
김○○
|
010-XXXX-XXXX
|
|
|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번호 :
대 표 자 : (서명)
1) 각호의 업무 예시 : 고객만족도 조사 업무, 회원가입 및 운영 업무, 사은품 배송을 위한 이름, 주소, 연락처 처리 등
2)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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