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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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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9337-000 공고일시  2025/07/21 12:46
공고명 2025학년도 1.2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회,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경희(☎: 061-650-62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761,000 원
   
배정예산
37,761,000 원
   
추정가격
34,328,18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59호  

2025년 1·2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차량임차용역 소액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7. 21.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 전자민원-부패·공직신고란에 신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학년도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1학년 수련회,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나. 승차정원 및 대수: 28인승 이상 4대,45인승 이상 9대 

                        (수련회-6대,수학여행-7대)    

  다. 차량연식: 2014년 8월 이후 출고된 차량(지입차량 불가) 

  라. 운행구간: 현장체험활동(수련회, 수학여행)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참조 

  마. 기초금액 

    1) 1학년 수련활동 기초금액:₩10,278,000원 

    2) 2학년 수학여행 기초금액:₩27,483,000원   

      합계 ₩37,761,000원(추정가격:34,328,181+부가가치세:3,432,819) 

※ 기초금액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주차비,통행료,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가 포함됨. 

※ 여행일정 및 노선은 학교 사정 및 기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용역기간 : 2025. 08. 27.(수) ~ 08. 29(금) 

용  역  명 

운 행 기 간 

승차정원 및 대수 

운행구간 

비고 

1학년 

 수련회 

2025.08.27.(수), 

08.29(금)_2회 

28인승 이상 1대 

45인승 이상 5대 

특수조건  

참조 

완주 청정인성수련원 

2학년 수학여행 

2025.08.27.(수) ~ 08.29(금)_2박3일 

28인승 이상 3대 

45인승 이상 4대 

서울,경기도 일대 

 

3.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22.(화) 14:00 ~ 2025. 7. 29.(화) 10:00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7. 29.(화) 11:00 

  나. 개찰장소 :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3호, 2014. 12. 19.)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마.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5.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29.(화) 15:00 

  나. 개찰일시: 2025. 7. 29.(화) 16: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낙찰자 결정은 3,4항과 같습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하여야한다, 

  나.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5:5)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을 구성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합니다. 

    - 공동계약으로 참여시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 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차량의 연식이 2014년 8월 이후 차량이어야하며, 지역은 여수시,순천시,광양시에 소재하는 업체이어야하고,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여수시,순천시,광양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자 

  라.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 용역이며, 우리 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 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및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 계약 관련 사항은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행정실(☎ 061-650-62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첨1]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학교와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수의계약 결격사유  1부. 

 

 

20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수의계약 결격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별첨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