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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7710-000 공고일시  2025/07/21 11:44
공고명 아시아드CC 스타트 라운지 신축 설계 및 인허가 용역업체 선정
공고기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 수요기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
공고담당자 김정현(☎: 051-720-60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1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1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8/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2,000,000 원
   
배정예산
242,000,000 원
   
추정가격
22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시아드CC 스타트 라운지 신축  

설계 및 인허가 용역업체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아시아드CC 스타트 라운지 신축 설계 및 인허가 용역 

  나. 과업내용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기초금액 : 242,000,000원(부가세포함) (※기초금액을 예정가격으로 반영)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242,000,000원 

220,000,000원 

22,000,000원 

 

    ※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개월 이내 

  마. 현장장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차양길 26 아시아드CC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공동계약 : 불가 

  라. 하도급 : 가능 

 

3. 입찰일정 안내 

구 분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 

개 찰 

일 정 

2025. 07.21.(월) 11:00 ~  

2025. 08..11.(월) 15:00까지 

입찰참가자에 한해 별도 통보(8월 중) 

제안서 평가 이후 

비 고 

아시아드CC 총무팀 담당자 

(직접 제출 / 우편 불가) 

아시아드CC 회의실(이글룸) 

구매계약담당자 PC 

 

  가. 제출장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차양길 26 아시아드CC 총무팀 구매계약담당자  

               (사무실 : 051-720-6015) 

  나. 제안서 제출 시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공휴일은 제출불가이며, 제출장소 도착분에 한합니다.  

  다. 당사 사정 및 참여업체 수에 따라 장소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연락드립니다.  

  라.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많을 경우, 1차심사를 거쳐 제안서 발표에 참여할 업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건축사법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1항에 의한 건축사 자격를 소지(세부품명 : 건축설계용역 81101508)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 4817) 개설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및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라. 제안서를 제출하는 업체는 제안요청서 사항 및 사양서를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x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입찰보증금 납부 증빙서류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해당면허 신고 필증 각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⑥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⑦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1부 

  ⑧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 

  ⑨ 서약서 1부 

  ⑩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⑪ 보안서약서 1부 

  ⑫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⑬ 정량적 평가 자료 1부 

  ⑭ 제안서(정성적 평가 자료) 10부(1부 업체명 표기, 9부 업체명 미표기) 및 제안서 파일 저장 USB 1개 

     ※ 1. 제안서에는 스타트 라운지에 대해 구상한 조감도, 평면도, 입면도 필히 포함하여 제출 

        2. 제안서 파일 저장 USB : 정량정 평가 자료, 제안서 내용 저장해서 제출할 것. (해당 제안서 자료는 추후 제안서 발표 시에 사용할 예정임) 

  ⑮ 정량적 평가 자기평가와 심사표 1부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는 동시에 같이 제출하며, 입찰서는 제안서 평가 후 개찰 

     2. 입찰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3. 입찰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이어야 하며, 마감일시를 반드시 준수 

     4. 모든 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6. 현장설명회  

  가. 입찰은 별도의 현장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으며 본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 전까지 현장 방문 시 관련 내용 등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 신청 시 기초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에 귀속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현금 납부 시  

    - 당사 지정계좌로 입금(2025년 08월 11일(월) 15:00까지 입금완료) 

    - 지정계좌 : 126-13-000456-3 (은행명:부산은행) / 예금주 :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 

 

8. 계약보증금 납부 및 귀속 

  발주처와 용역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이미 납부한 계약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에 귀속됩니다. 

 

9.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입찰서 개찰 

  가. 일    시 : 입찰참가자에 한해 별도 통보(2025년 08월 중) 

  나. 장    소 : 아시아드CC 클럽하우스 2층 회의실(이글룸) 

  다. 평가방법 : 정량적 평가(20%) + 정성적 평가(60%) + 가격 평가(20%) 

  라. 발표순서 : 입찰등록서류 접수순서의 역순으로 하며, 참석인원은 2인 이내임 

  마. 발표시간 : 업체별 20분 이내(제안발표 : 10분, 질의응답 : 10분) 

  바. 평가결과에 대해 입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서 열람을 청구할 수 없음 

  사. 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발표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제출한 입찰가 확인 후 평가 반영 

 

10.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서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됩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됩니다. 

  다. 협상적격자로 통보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협상 개시해야 합니다. 필요할 경우 협상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유효한 제안내용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입찰을 취소하거나 재공고 입찰을 실시할 수 있다. 

   

11.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 

  가.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 낙찰자로 결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다. 협상이 성립되지 않거나 내부 정책 변경등의 사유 발생 시 해당 협상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협상 종료 시에는 계약이 체결되지 않습니다. 

  라. 협상이 성립된 경우 7일 이내에 계약 체결해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미자격자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 등 제출자료를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무효 처리합니다. 

    

13. 하도급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기술사법」,「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등의 적용을 받는 전문업체에게 하도급 하고자 할 때에는「건설기술진흥법」등 관계 규정에 적합하고, 본 용역의 특수성에 맞는 유자격자를 선정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내용을 첨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나.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수요기관의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지방계약법령」제31조제1항제3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5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청렴서약제 시행 

  가. 아시아드컨트리크럽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2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한 제안서는 사업자 선정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이며, 낙찰되지 않은 입찰참가자 중에서 평가점수가 높은 상위 입찰참가자에게 소정의 설계비용이 지급됩니다. 

  라. 문의처 : 아시아드컨트리클럽 총무팀 구매계약담당자 (051-720-6015) 

 

 

붙임 : 1. 제안요청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스타트 라운지 예상 위치 자료 1부.   끝. 

 

 

 

 

2025.  07.  21.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