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70호
일반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광주공업고등학교
[긴급]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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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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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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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이하 “지방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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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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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세부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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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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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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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8. 15:00 ~ 2025. 7. 2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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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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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3. 12:00 ~ 2025. 7. 29. 10:00
- 직접(인편) 제출(행정실, 월~금 09:00~16:00,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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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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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9.(화) 13: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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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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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9.(화) 15: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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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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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4,484,820원(금이억사천사백사십팔만사천팔백이십원)(부가가치세 포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에 의거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 기초금액에는 사전답사에 소요되는 금액 일체가 포함되어 있음
-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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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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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월) ~ 2025. 9. 5.(금) (4박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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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및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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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 일본 오사카
- 일정: 과업설명서 참조
※ 일정은 교통량 및 현지 사정에 따라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는 별도 정산(입장료 반납 등)하여야 하고, 기타 사항은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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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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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8명(학생 134명, 인솔자 24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 인원 기준으로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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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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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활동과 사전답사에 소요되는 경비 일체(상세내역은 과업설명서 참조)
※ 항공권(예약 발권 수수료 포함)은“부산에어”로 출발(부산→오사카)과 도착(오사카→부산) 일정으로 확보되어 있으니 승계하여 진행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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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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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회 실시
- 2025. 8. 4.(월) ~ 8. 7.(목) [참석인원: 4인]
※ 사전답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여행사는 본교 체험학습 일정상의 현지 장소 답사 수행에 대해 책임지고 예약 및 섭외하여 답사 시 차질이 없도록 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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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권은 “부산에어”로 예약되어 있으며, 예약현황을 사전에 확인 후,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는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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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 오사카
(BX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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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사카→부산
(BX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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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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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월) 11:30 (160석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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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금) 14:00 (160석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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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타사항
1) 여행비용 내 포함, 불포함 사항 제시
2) 여행자보험 구체적 내용 명시(1인당 2억원이상)
3) 총 계약금액이 결정된 후 추가 상승분이나 옵션 및 팁 등으로 추가금액을 지급할 수 없음
4) 출발 당일 취소 학생에 대한 환불규정 제시
5)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부가세 등 국외체험학습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제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고,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공동도급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 전까지 발급된 것(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하며,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교에서 제시한 글로벌 체험활동 위탁용역 계약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은 계약체결 시 조건이므로 준수할 수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 붙임 과업설명서를 참고, 반드시 공고문과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제안설명회(업체참석하여 직접발표) →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선정(85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낙찰제) → 계약 체결
6. 예정가격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3조에 의합니다.
7.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조달청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7. 18.(금) 15:00 ~ 2025. 7. 29.(화) 10:00
(접수기간 중 수시 제출)
나.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7. 23.(수) 12:00 ~ 2025. 7. 29.(화) 10:00
(단 평일 09:00~16:3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다. 제안서 제출장소: 광주공업고등학교 행정실(☏ 062-570-2904)
라. 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3] 8부 ※ [붙임4]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필히 숙지
- 1부 외 업체명 등 사업자 확인 가능한 정보 기입 금지
3) 실적증명서(최근 3년 이내 관공서(정부·지자체·공공기관) 및 학교 실적) [붙임5] 각 1부.
- 금액 및 수행인원 반드시 명기, 해당 실적이 있을 경우 제출
4) 각서 [붙임7] 1부
5)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붙임8]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11) 경영상태 평가 증빙서류 1부(최근연도 재무재표증명원)
12)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4대보험 가입자 명부)
13) 국외여행인솔자 자격 증빙서류 1부(4대보험 가입자 중)
14) 기존 국외체험학습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등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
며, 공개하지 않음.
8. 제안설명회 : 2025. 7. 29.(화) 13:00 본교 1층 소회의실, 발표 시간은 15분 내외로 함.
※ 학교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음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0.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5] 참조
11.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29.(화)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가. 개찰장소: 광주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생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대항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입찰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14.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출) 입찰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평가위원회 평가 후 제안서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5점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5.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6.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9]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8. 기타사항.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입찰참가저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광주공업고등학교 교무실(☎062-570-2818)로 공고서‧개찰‧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광주공업고등학교 행정실(☎062-570-29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정부3.0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e-고객지원→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9.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이 정확히 일치하는 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20.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천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할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20.나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합니다.
붙임 1.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3. 위탁용역 제안서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6.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0. 위임장 –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제출
11. 입찰가격 기초자료 및 산출내역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3.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4.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1부. - 낙찰자만 제출
2025. 7. 18.
광주공업고등학교장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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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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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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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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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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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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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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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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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
9/1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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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부산
일본
|
전용차량
전용차량
|
07:00
|
▶광주 출발
▶김해 국제공항 출발 / 일본 행
▶ 일본 도착 후 가이드 미팅
▶ 교토, 오사카 문화체험
- 청수사, 산넨자카, 니넨자카
-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 석식 및 호텔 투숙 후 휴식
|
|
호텔: 3성급 이상 호텔
|
제2일
9/2
(화)
|
일본
|
전용차량
|
전 일
|
▶ 호텔조식
▶ 오사카 엑스포 관람
▶ 석식 및 호텔 투숙 후 휴식
|
|
호텔: 3성급 이상 호텔
|
제3일
9/3
(수)
|
일본
|
전용차량
|
전 일
|
▶ 호텔조식
▶ 유니버셜 스튜디오 1일 자유이용권
▶ 석식 및 호텔 투숙 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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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3성급 이상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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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일
9/4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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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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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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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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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조식
▶ 계열별 기업 방문
- 기계금속계열
- 전기전자계열
- 건설건축계열
▶ 교육기관 방문
- 공업계 고등학교 권장
▶ 고베 문화체험
- 사람과미래방재센터
- 하버랜드
- 메모리얼파크
▶ 석식 및 호텔 투숙 후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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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3성급 이상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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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일
9/5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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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부산
광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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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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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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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조식
▶ 오사카 문화체험
- 오사카성(천수각 포함)
▶ 공항으로 이동
▶ 김해 국제공항 도착 후 광주로 이동
▶ 광주 도착 후 하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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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참고용이며 참여업체와 현지 사정, 항공편 등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붙임2]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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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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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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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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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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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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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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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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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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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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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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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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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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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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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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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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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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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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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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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 (규격ㆍ가격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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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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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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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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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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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체험활동 프로그램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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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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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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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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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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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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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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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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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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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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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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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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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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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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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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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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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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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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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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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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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국외연수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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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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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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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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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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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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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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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국외문화탐방 수행실적)
2. 여행위탁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국외연수 수행조직 (인력)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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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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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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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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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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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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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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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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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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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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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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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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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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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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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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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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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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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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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국외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실행 계획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체험학습 일정(붙임으로 첨부), 및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차량 운행 계획
※ 항공기 이행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확보한 항공권 내역(항공사명, 확보된 좌석수)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호텔)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등급, 1실 당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비상구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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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사. 국외연수 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가이드 배치계획 제시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 삭제,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교육여행 교통편 및 코스
가.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및 상세일정(이동 경로, 시간분배 등)을 작성하여야 하며, 상세일정은 계약 체결 시 상호 협의하에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라 경비도 역시 변경될 수 있음.
나. 교통편
1) 국내 이동 차량: 학교 ↔ 김해공항: 각 버스 4대(45인승)
2) 오사카 현지 문화탐방 및 체험 차량: 버스 4대(45인승)
다. 여행일정(여행코스 및 체험, 숙소, 식당)은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조하여 제출
라.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마.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 할 수 있다.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관계규정에 의해 등록된 차량으로 가능한 한 최근 출고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써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안전벨트, 냉ㆍ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여야 함.)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많은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15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마.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ㆍ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바.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교육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자.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차.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 식으로 기재
5.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박시설은 3성급 이상 호텔이어야 하며 식당이 있어야 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 숙박업소명, 전경사진, 숙소 내부 사진 등을 첨부
- 학생은 3곳으로 분산하여 수용, 2인1실 객실 배정
- 숙박시설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침구는 1명당 1조씩(요,이불) 자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6.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제5일 중식(기내식 및 호텔식 별도)까지를 제공한다.
나. 조ㆍ중ㆍ석식은 매끼마다 메뉴를 달리하며,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식사를 제공한다.
다.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한다.
마.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바.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7.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를 제출한다. (출발 10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학교에 제출한다.)
8.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9. 업체별 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5]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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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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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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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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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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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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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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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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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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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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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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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외연수를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6]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평가
|
1.수행경험(10점)
-입찰공고일 전일 최근 3년간 수행한 실적
★ 관공서(정부·지자체·공공기관) 및 학교
※ 2022~2025년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금차 기초금액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 대비
|
|
|
A. 평가기준의 100%미만 – 75%이상
|
10
|
|
B. 평가기준의 75%미만 – 50%이상
|
8
|
|
C. 평가기준의 50%미만 – 25%이상
|
6
|
|
C. 평가기준의 25%미만
|
4
|
|
2.경영상태(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
5
|
|
|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4
|
|
C. 기준비율의 50%미만
|
3
|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 기준비율의 9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4
|
|
C. 기준비율의 50%미만
|
3
|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우수(6명이상)
|
보통(3~5명)
|
미흡(3명미만)
|
|
|
3.1. 수학여행 수행 조직
|
5
|
3
|
1
|
|
|
3.2.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5
|
3
|
1
|
|
|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평가
|
4. 숙박,식사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객실등급, 위치
|
5 ――――――――――――――――― 2
|
4.2. 객실당 인원 배정의 적정성
|
5 ――――――――――――――――― 2
|
4.3. 식사의 적정성(식단,가격,위생안전 등)
|
5 ――――――――――――――――― 2
|
5.교통 운행 능력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 년식 및 편의시설)
|
5 ――――――――――――――――― 2
|
5.2. 현지교통계획의 적정성
(일본 내의 수송 등)
|
5 ――――――――――――――――― 2
|
5.3. 국내교통계획의 적정성
(학교-공항 수송 등)
|
5 ――――――――――――――――― 2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
5 ――――――――――――――――― 2
|
6.2. 보험가입현황
|
5 ――――――――――――――――― 2
|
6.3. 학생인솔관리의 적정성
|
5 ――――――――――――――――― 2
|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9 ――――――――――――――――― 2
|
7.2. 제안서 자료집 충실도
|
6 ――――――――――――――――― 2
|
7.3. 관광계획(여행일정)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의 적정성
|
10 ――――――――――――――――― 2
|
합 계
|
100
|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학교 대상 해외여행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여행사 및 기타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기준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교육청 공문, 법령 개정, 위원회의 결정 등으로 평가항목 및 배점 등이 변경될 수 있음
[붙임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 글로벌 체험활동 프로그램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국제교류사업 소위원회 및 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 최종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위탁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 최종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025학년도 1학년 국외현장체험학습(싱가포르)
2. 예정인원 : 총 79 명 (학생 72명, 인솔자 7명)
3. 기 간 : 2025. 9. 1(월) ~ 2025. 9. 5.(금), 4박5일
4. 산출내역
사 업 자
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
(인)
|
총액(A+B)
|
원
|
학생
|
1인당 단가
|
|
소요액 계(A)
|
1인당 단가× 명
|
인솔교사
|
1인당 단가
|
|
소요액 계(B)
|
1인당 단가× 명
|
여행비 산출내역서(예시)
1. 여행비 산출내역[예정인원:79명(학생 72명, 인솔자 7명)기준] (단위: 원)
항 목
|
내 역
|
1인당 금액
|
합 계
|
비 고
|
항 공 료 (OO항공)
|
OOO→OOO→OOO
OOO→OOO→OOO
|
0,000,000 원
x00명
|
00,000,000 원
|
항공권
|
Tax 및 유류할증료
|
000,000 원
x00명
|
0,000,000 원
|
숙 박 료
(1급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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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월00일 OOO : $000x\0,000x00박x00실 = 0,000,000
0월00일 OOO : $000x\0,000x00박x00실 = 0,000,000
ㆍ
ㆍ
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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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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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료
(통행료 및
주차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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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x\0,000 = 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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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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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활동비
(입장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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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x \0,000 x 00명 = 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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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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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료
(생수, 간식비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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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 $00 x \0,000 x 6회 = 00,000
석식 : $00 x \0,000 x 4회 = 00,000
생수 : $0 x \0,000 x 0회 x 0병 = 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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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 원
x 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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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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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기사
(Tip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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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x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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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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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험 료(2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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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 X 00명 =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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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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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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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여행사
(수배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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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 X 00명 =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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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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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비
(유심칩, 구급약품(삭제), 안내책자 인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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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00 X 00개 =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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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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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 선 수 수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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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사 수 수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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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 원
x 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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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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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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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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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0 원(1인당 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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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귀교에 2025학년도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인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2]※낙찰자만 제출
광주공업고등학교(이하 “학교”라 한다)와 "공급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하고, "공급자"는 이를 승낙하여 "공급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 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실시에 따른 항공 발권, 여행자보험 가입 등
○ 범위 :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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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재위탁 제한)
1. "공급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공급자"는 당해 재위탁 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공급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ㆍ기술적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공급자"는 계약 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된다.
2. "공급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 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등)
1.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 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 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ㆍ도난ㆍ유출ㆍ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공급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공급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공급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광주공업고등학교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315번길 14
광주공업고등학교장 박태호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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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자"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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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3]※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본인은 광주공업고등학교의「2025학년도 광주형마이스터 글로벌 체험활동 위탁용역」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위 사업과 관련하여 귀 학교에서 수령한 자료 및 정보를 관리함에 있어 철저를 기하겠으며,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유출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 본인은 사업기간은 물론 이후에도 사업을 수행하면서 취득한 일체의 기밀사항 등에 대해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하며,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3. 본인은 위에서 서약한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4]※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관련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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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 4항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28조 6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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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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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여부
(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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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공업고등학교에서 위탁 받은 해당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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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업무 수행 시 처리되는 개인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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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 관리 현황 점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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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재 위탁은 금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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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전하게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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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 받은 자는 사업 담당자에게 보안서약서 및 개인정보취급자 서약서를 제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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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이 법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배상책임에 대하여는 수탁자를 광주공업고등학교의 소속직원으로 보며, 수탁자가 발생시킨 손해에 대하여 민법상의 사용자 책임을 부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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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탁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부터 제25조, 제27조부터 제31조, 제33조부터 제38조 및 제59조를 준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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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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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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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교육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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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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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육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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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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