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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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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45267-000 공고일시  2025/11/17 10:40
공고명 한신대학교 장준하통일관 냉난방기(EHP) 교체 공사(기계설비)
공고기관 한신대학교 수요기관 한신대학교
공고담당자 서태원(☎: 031-379-0066)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7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0,761,099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910,761,099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27,964,63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번 호 : 제2025-06호 

○ 입 찰 품 명 : 한신대학교 장준하통일관 냉난방기(EHP) 교체 공사(기계설비) 

○ 공 사 현 장 :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 한신대학교 내 

○ 공 사 구 분 : 전문공사 

○ 공 사 기 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 공 사 내 역 : 공내역서 참조 

○ 기 초 금 액 : 910,761,099원[추정가격 + 부가세] 

    

2.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게시일 

2025. 11. 17.(월) 11:00 

나라장터, 본교 홈페이지 등 

 

현장설명회 

2025. 11. 25.(화) 10:00 

한신대학교 늦봄관 새봄홀(20101호)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11. 27.(목) 10:00 

나라장터 

입찰참가서류 및 USB 우편
또는 방문 제출 

 

전자입찰 개찰일시 

2025. 11. 27.(목) 14:00 

입찰담당관 PC 

(마감결과에 따라 조정할 수 있음)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함 

 

3. 입찰 및 계약방식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 제한경쟁 및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 적격심사 기준은 조달청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을 준용함 

공동수급(도급) 불허 

` 

4.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하여 본 사업에 입찰 가능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공고일 전일 기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사업장을 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건설산업기본법」상 기계설비·가스공사업(업종코드 6202) 중 기계설비를 주력분야로 등록한 업체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로서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해야 함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함 

 

5. 현장설명회 

○ 장  소 :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 늦봄관 1층 새봄홀(20101호) 

○ 일   시: 2025. 11. 25.(화) 10:00
*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할 수 있음(변경 시 홈페이지 공시)  

○ 현장을 확인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업체의 ‘명함’,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필히 지참(대표자인 경우 명함, 사업자등록증 및 신분증 사본 지참)  

○ 입찰참가 전 필히 현장설명회에 참석해야 하며, 이를 참석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함 

○ 문의 : 한신대학교 시설자산팀 기계설비담당 (☎031-379-0097)
 

6. 입찰참가 서류 : 입찰서 마감일시(2025. 11. 27. 10:00) 전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제출(마감일시 전 도착분까지만 인정함) 

※ 1. 서류원본(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날인)
2. 순서대로 PDF 1개 파일로 제작 후 USB에 저장하여 우편 제출
제출처: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 장공관 1층 총무팀 입찰담당  

※ 아래 서류 중 하나라도 누락 시 낙찰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입찰참가신청서 1부 

○ 확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공사업등록증(수첩) 사본 1부 

사용인감계 1부 

인감증명서 1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입찰공고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발급)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및 보안서약서 1부 

○ 현장확인 참가 확인서 1부(현장설명회 참석 시 교부)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함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 투찰자 순으로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3.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공사(실적에 의한 경쟁입찰 이외, 전문공사)의 평가기준을 준용하여 심사・평가하며,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모두 적격심사 대상으로 적격심사를 시행하여 적격점수가 높은 자를 결정하며, 적격점수가 동일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함 

○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된 것으로 하며, 재공고입찰 여부는 학교의 결정에 따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1항에 따라 입찰참가자 다수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조달업체정보 등을 이용하여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제3항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사전판정하지 않고 개찰 후에 확인 판정할 수 있음 

적격심사는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해 조달청에서 보유하고 있는 업체정보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산출된 적격심사 결과를 적용함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 전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자료를 조달청 적격심사세부기준에서 정한 기일이내에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함 

 

8.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 제출해야 함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보증)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한신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124-82-32352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10. 입찰관련 유의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낙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제출서류의 허위사실을 발견할 시 낙찰이 취소되며 계약 후라도 계약을 취소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공고에 따른 전반 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입찰 전 취소, 연기, 또는 변경할 수 있음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11. 공사관련 유의사항 

○ 현장설명은 지정된 일시에만 방문 가능함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설계서(시방서, 공사내역서 등) 등을 종합 분석하여 시공내역의 증감과 누락 등을 확인 후 응찰해야 함 

공사물량내역서 상 물량과 실제 시공물량(설계도상의 수량) 간에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입찰업체는 입찰 전에 이 물량 상의 차이를 파악하여 투찰금액에 모두 반영하여야 하며, 계약 후 이를 이유로 공사비 증액을 위한 설계변경을 요구할 수 없음 

시방서(특기시방서 포함), 공내역서, 도면 중 어느 하나에 명기되어 있는 공사부분은 각각 공사 범위에 해당되며(동일부분의 중복은 하나를 본교가 선택하여 시공함), 공사 추진에 대한 우선 결정 순위는 ①도면 ②시방서(특기시방서 포함) ③공내역서 순으로 함 

 

12. 문의처 

○ 공사 : 시설자산팀 기계설비담당 (☎031-379-0097) 

○ 입찰 : 총무팀 구매입찰담당 (☎031-379-0066) 

○ 나라장터 이용문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붙임  1. 시방서(특기시방서 포함) 1부. 

      2. 공내역서 1부.
3. 도면 1부.
4. 입찰제출서류 서식 각 1부.  끝.
 

 

 

2025. 11. 

 

한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