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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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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5832-002 공고일시  2025/11/14 18:24
공고명 무주군 안성면 장기리 1637번지 보관창고 신축공사
공고기관 안성들풀 영농조합법인 수요기관 안성들풀 영농조합법인
공고담당자 한예진(☎: 063-324-1388)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7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1/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9,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49,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26,363,63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성들풀영농조합법인 공고 제 2025-1호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공고 [공사]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건명 

: 안성들풀 2025년 6차산업 돋움지원사업 건축공사 

나. 

공사현장 

: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안성면 장기리 1637번지 

다. 

공사개요 

: 제조 및 보관창고 신축 공사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약 30일 

마. 

공사예정금액 

: 일금 이억사천구백만원정 (249,000,000원) 부가세포함 

  ※ 첨부된 자료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됩니다. 

나. 

입찰방법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내)경쟁, 청렴계약 대상공사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구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일시 

2025.11.17.(월) 09:00 ~ 2025.11.20.(목) 10:00 

2025.11.20.(목) 11:00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www.g2b.go.kr) 

안성들풀 입찰집행관PC 

비고 

주)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며 한번 제출된 견적서는 수정 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공사업종 중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 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는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1항) 등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 또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건설업 영업정지 처분등을 받은업체 또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보조금 사업으로 인해 소송을 했거나 진행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미납한 회사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불허 

 

 

가. 

생략 및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나. 

설계서 열람 : 첨부파일 

6. 현장설명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요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수요기관에 귀속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11.20.(목) 11:00 이후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중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결과통보 

가. 

 

개찰결과에 대한 제1순위업체 선정은 나라장터를 통해 확인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는 날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사후정산 대상공사입니다.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법정요융을 적용하여 산정한 산출내역서상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헙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건설현장명으로 보험료 신고 및 납부한 납입확인서등을 제출하여 정산하게 됩니다. (간접노무에 해당하는 현장소장, 안전관리자, 품질관리원, 청소부, 경비원 및 계약상대자의 회사에 소속된 직원 등은 해당되지 아니하며, 당해 현장에 직접 인건비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 납입증명시 인정함) 

 

 

 

가. 

 

 

본 시설공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의 2규정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13. 하도급 관리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관리에 관한 사항은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법령, 해당 계약조건, 건설산업기본법령, 기타 당해공사 하도급계약 관련법령 및 재정경제부 회계예규 통첩등을 적용합니다. 

나. 

 

하도급의 승인 및 관리는 건설산업기본법령, 하도급거래공정화에 관한 법령 등 관계 법령과 본 공사 지침에 적합하게 시행되어야 하며, 불공정거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또는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에 위반한여(하도급통지의무위반의 경우 제외)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가 하도급계약을 할때는 반드시 사전승인을 받아야 하며, 또한 승인신청시에 하도급대금지급 직불동의서를 발주처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아니한 책임은 낙찰자가 집니다. 

마. 

하도급계약시에 직불동의서 없이 공사진행했을 경우 계약위반으로 계약해지 대상이 됩니다. 

 

 

 

14. 기타 사항

가. 

 

발주처(안성들풀)의 승인없이 공사기간이 10일이상 지체시 계약은 자동해지되며 그 이후의 공사에 대한 일체의 권한을 상실합니다. 

나.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발주처(안성들풀) 사업장등으로 유치권 및 가압류등의 통보가 왔으시에는 10일 이내로 해결하여야 하며 해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 11일째 계약은 자동해지 됩니다. 

다.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계약관련 법령(행정안전부 계약관련 예규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공사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설계서(도면, 내역서 – 파일첨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갈시스템(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 계약 및 공사에 관한 사항 : (063-324-1388)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 

 

 

 

 

2025년 11월 14일 

 

안성들풀영농조합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