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공고개요
가. 공 고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을지대학교(성남 캠퍼스) 지천관(체육관) 조명등 교체 공사
나. 위 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다. 기 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라. 공사범위 :
1) 체육관 내 조명등(LED 투광등기구) 교체공사 1식
2) 상세내용은 “현장설명회”를 통해 제공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https://hls.uemc.ac.kr)
바. 낙찰방법 : 적격심사제 (가격평가 90 : 기술평가 10)
사. 전기설비공종 분리발주도급 공고
아.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기준
2. 입찰 참가자격
가. 을지대학교 전자입찰시스템 사이트 HLS에 전자입찰이용자 등록(가입)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의한 파산, 회생 계획인가의 결정,
은행관리, 부도, 워크아웃 대상 업체(동 절차 중에 있는 업체 포함)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업무정지, 자격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 등을 받아 처분 기간 중이지 않은 업체
마.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0037)을 등록하고 5년 이상 영업을 계속하고 있는 업체
바. 입찰 참가에 필요한 입찰 참가 자격등록, 제안서 등 서류를 구비 하여 마감일시 전까지 제출하고
전자 입찰시스템을 통해 가격 투찰을 완료한 자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그룹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
아.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서울, 경기도
소재인 업체
3.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참가 등록마감 전 까지
발급받아 전자입찰시스템(HLS)에 전산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입찰보증금 미수납’으로 부적격 처리함 (보증일 입찰참가등록일로부터 3개월)
나.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을지재단에 보증금 전액이 귀속됨
4. 입찰참가자격등록
가. 참가 및 심사 마감일시 : 2025. 11. 21. (금) 15:00까지 마감 (HLS 등록)
나. 보증보험 제출 마감일시 : 2025. 11. 27 (목) 15:00까지 마감 (이메일 제출)
다. 심사 서류 등록 방법 : 전자입찰(https://hls.uemc.ac.kr)
라. 보증 보험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cks25@eulji.ac.kr)
다. 문의처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시설안전팀(T. 031-740-7233)
구매본부 입찰팀(☏031-951-3393, 3392)
라. 유의사항
1) 입찰참가 부적격업체는 현장설명회와 입찰참가에 제한함
2) 입찰참가등록 서류 모두 마감기한 내에 전자입찰(hls.uemc.ac.kr) 파일 업로드 해야함
마.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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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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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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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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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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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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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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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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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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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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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ls.uemc.ac.kr
파일 업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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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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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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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조세포탈, 안전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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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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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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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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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원 소정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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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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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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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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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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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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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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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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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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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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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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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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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법인 해당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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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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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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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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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대리인 참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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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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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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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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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허증, 전기공사업등록증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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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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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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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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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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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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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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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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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
(피보험자 : 을지대학교 129-82-02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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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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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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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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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현장설명회 참석
가. 일 시 : 2025. 11. 25. (화) 15:00
* 입찰참가자격 업체에 한하여 현장설명회 참석 가능함)
나. 장 소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본관 201호, 시설안전관리팀
(발주처의 사정으로 장소 변경 가능, 변경 시 별도 공지)
다. 제출 서류 :
1) 위임장 (대리인 참석 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라. 현장 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 자료를 열람하여 현장을 필히 답사하여 정확한 내역서
를 작성해야 함.
마. 모든 공종은 기존 시설물에 준하여 검토해야함
바. 도면 및 공내역서에 표시되지 않은 부분이 있더라도 설치에 필요한 사항 또는 공사 수행 시 필요
한 사항은 항목에 없더라도 입찰금액에 포함해야함
6. 입찰
가. 입찰일시 : 2025. 11. 28. (금) 10:00~11:00
나. 입찰방법 : 전자입찰(https://hls.uemc.ac.kr)
다. 투찰 금액은 총액으로 함 (부가가치세 포함)
라. 예정가격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마. 낙찰업체와 최종계약 시 약정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금액 불인정 합니다.
(단 담함 등 입찰 부정행위 적발 시 우선협상자 선정 취소)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함
사. 재입찰 시 참가 업체에게 시간 별도 공지함
7. 적격심사
가. 평가항목은 붙임1. 적격심사 평가표에 따라 심사합니다.
나. 적격 심사 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계약담당자가 요구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cks25@eulji.ac.kr)
라.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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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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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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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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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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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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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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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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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공공기관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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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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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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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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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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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5년 이내 동종 전기공사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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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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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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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낙찰자 선정
가. 적격심사 평가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종합평점 결과가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미만인 경우 또는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등록하지 아니하거나 심사서류 등록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 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업체와 최종 계약 시 약정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금액 불인정.
(단, 담합 등 입찰 부정행위 적발 시 낙찰자 선정 취소)
8. 입찰의 무효 등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로 함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 허위서류를 제출한 입찰
5) 기명날인이 없거나 입찰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계약 전 발주자 사정에 의하여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7)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나. 입찰에 대한 제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관련법령에 의한 조치 및 을지재단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물품 구매에 2년간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음
1) 입찰참가 신청을 한 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 또는 고의로 기권한 자
2) 입찰시 담합하거나 타인의 참가를 방해 또는 사무집행을 방해한 자
3) 기타 부정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 한 자 등
9. 안전 보건확보 민원관리 의무
가. 공사로 인한 직접적인 원인의 민원은 시공사의 해결사항이며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 ·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
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
하여 조치해야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재해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붙임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임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입찰참가신청서와
함께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11.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등
가.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법정 요율 이상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가. 입찰 금액은 부가세, 관급자재 포함한 모든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나. 공사 내용 및 유의 사항 등은 현장 설명회 시 안내함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문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 반드시 보충 정보 제공 등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입찰자의 임의 판단으로 향후 발주처와 이견이 있을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함
라. 입찰참가 등록일 내에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제출되는 서류 및 평가 자료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적격자 선정취소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 해지 될 수 있음
바. 낙찰 후 세부 계약 내용은 추후 협의해야 함
사. 재공고 시 1차 참가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만 작성함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람
1) 과업 관련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시설안전팀(T. 031-740-7233)
2) 입찰 관련 : 구매본부 입찰팀(☏031-951-3392, 3393)
3) HLS 관련 : HLS 시스템 문의(☏070-5217-2436)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11. 14.
을 지 대 학 교 총 장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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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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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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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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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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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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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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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
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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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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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 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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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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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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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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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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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액 :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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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납부방법 : 2025.11.27. 15:00 까지 이메일 제출(cks25@eulji.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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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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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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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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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 병원에서 실시하는 입찰(공개경쟁)에 참가하고자 귀원이 정한 구매 입찰
조건등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서에 정한 일체 서류
2025. . .
신청인 : (인)
을지대학교총장 귀하
|
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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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국가계약법」제27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제1항제1호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제16조 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5년 월 일
서약자 : (인)
을지대학교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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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붙임4】
붙임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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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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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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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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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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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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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목적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2주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 년 월 일
동의인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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