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나사렛국제병원 경영지원본부 제 2025 - 001 호
휴게실 공간(본관 및 별관) 실내 리모델링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휴게실 공간(본관 및 별관) 실내 리모델링공사
○ 사업주체 : (의) 나사렛의료재단 나사렛국제병원 < 사업자등록번호 131-82-13498 >
○ 공사위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먼우금로 98 등
○ 공사대상 : 별관 3층, 본관 지하 5층, 지하 2층, 6,7,8,9 병동, 12층 휴게실
○ 공사기간 : 약 30일 (2025년 11월중 착공, 12월 중 준공 예정)
○ 공사범위
1) 별관 3층, 본관 지하 5층, 지하 2층, 6,7,8,9 병동, 12층 휴게실
2) 기술, 원가, 공정관리 등 시공사 용역 및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추가 업무 등
#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일찰 일정
○ 입찰 게시일 : 2025.11.13.(목), 나라장터(https://www.g2b.go.kr/) 입찰공고
○ 현장 설명회 :없음(공고내용 확인)
○ 입찰 마감일 :2025.11.18.(화) 18:00
○ 입찰 발표일 : 입찰 마감일 이후 개찰 후 개별 통보 #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을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5호 가목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본원의 입찰공고, 입찰 안내서, 확약서 등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 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부정 업자는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입찰 참가 등의 자격은 공고일을 기준으로 한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또는 종합건설업 면허(자격)와 동등 이상의 면허(자격) 보유한 업체
○입찰업체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 서울, 경기 지역 업체.
▣ 위의 해당 참가 자격 모두 충족되어야 함.
○입찰 마감 일시 : 2025년 11월 18일(화) 18:0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에 의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4. 낙찰자 결정
○ 본 공사는 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에 명시한 낙찰자 결정방식에 따른다.
○ 입찰 내역에 심각한 문제가 있으면 발주처의 판단으로 유찰할 수 있다.
6.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발주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소정의 서식에 의한 계약서에 따라 그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 내역서 및 근거와 구비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 발주자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상기 항의 규정에 따라 발주자와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필요한 관계 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담당자는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다.
○ 대금 지급 : 기성금 80%, 잔금 20% (하자이행증권 제출 후 지급)
○ 계약보증금 : 계약금액의 10% 상당의 보증보험증권
○ 하자보증금 : 계약금액의 10%, 2년 상당의 보증보험증권
○ 지체상금 : 일일당 0.1 / 1,000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날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낙찰은 취소된다.
○ 입찰 내역서상 상품명 및 수량이 빠지었더라도 도면 또는 시방서에 명기되었거나 구두로 설명된 것은 시공범위에 포함되며, 계약체결 후 계약금액의 증가를 요구할 수 없음
○ 입찰에 참여하는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경비 부분의 각종 법정 부담금(건강보험료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한다. ( 법정 부담금 관련 금액은 향후 사후정산 대상으로서 증빙자료 미제출 시 지급되지 않음. 예;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현장명 표기) 등 )
○ 인지세법에 따른 계약금액의 인지세는 낙찰자 부담
7. 기타 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장 설명 시 나누어 드리는 입찰안내서 및 설계도서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신청서, 현장 설명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되는 서류 및 평가 자료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때는 입찰적격자 선정취소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 본 계약체결 시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19장 제 91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의한 보험료의 사후정산을 시행합니다.
○ 수급자는 발주자의 필요에 따라 행해지는 설계변경에 응하여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물량증감만을 인정한다. 이를 제외한 어떠한 공기 연장 및 추가 비용을 발주자에게 요청할 수 없다.
○ 본 입찰공고는 최소한의 요구 조건을 제시한 것이므로 입찰참가자들은 관련 법규, 시행령 및 기타 관련 도서의 내용을 참고하여 원활하게 공사(시공) 업무를 수행하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문서에 기재된 사항은 본 과업에 포함됩니다.
○ 입찰 일정은 나사렛국제병원의 사정으로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문의 사항 연락처
○ 본 입찰과 관련 문의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입찰진행 : 나사렛국제병원 < 경영지원본부 정윤묵 >
Tel : 032–810-93960 / E-mail : a2412010@nasaret.co.kr
○ 공사진행 : 나사렛국제병원 < 시설팀장 및 안전보건부장 손용배 >
Tel : 032–810-9366 / E-mail : a2412010@nasaret.co.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11. 13.
(의) 나사렛의료재단 나사렛국제병원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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