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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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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1597-000 공고일시  2025/11/14 09:41
공고명 나사렛국제병원 휴게실 공사
공고기관 의료법인 나사렛의료재단 나사렛국제병원 수요기관 의료법인 나사렛의료재단 나사렛국제병원
공고담당자 정윤묵(☎: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다자간)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4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11,68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01,447,28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나사렛국제병원 경영지원본부 제 2025 - 001 호 

휴게실 공간(본관 및 별관) 실내 리모델링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휴게실 공간(본관 및 별관) 실내 리모델링공사 

○ 사업주체 : (의) 나사렛의료재단 나사렛국제병원 < 사업자등록번호 131-82-13498 > 

○ 공사위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먼우금로 98 등 

○ 공사대상 : 별관 3층, 본관 지하 5층, 지하 2층, 6,7,8,9 병동, 12층 휴게실 

○ 공사기간 : 약 30일 (2025년 11월중 착공, 12월 중 준공 예정) 

○ 공사범위 

1) 별관 3층, 본관 지하 5층, 지하 2층, 6,7,8,9 병동, 12층 휴게실 

2) 기술, 원가, 공정관리 등 시공사 용역 및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추가 업무 등 

#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일찰 일정 

○ 입찰 게시일 : 2025.11.13.(목), 나라장터(https://www.g2b.go.kr/) 입찰공고 

○ 현장 설명회 :없음(공고내용 확인) 

○ 입찰 마감일 :2025.11.18.(화) 18:00 

○ 입찰 발표일 : 입찰 마감일 이후 개찰 후 개별 통보
#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을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5호 가목 규정에 적합한 업체로 본원의 입찰공고, 입찰 안내서, 확약서 등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 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부정 업자는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입찰 참가 등의 자격은 공고일을 기준으로 한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또는 종합건설업 면허(자격)와 동등 이상의 면허(자격) 보유한 업체 

입찰업체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 서울, 경기 지역 업체. 

▣ 위의 해당 참가 자격 모두 충족되어야 함. 

입찰 마감 일시 : 2025년 11월 18일(화) 18:0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에 의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4. 낙찰자 결정 

○ 본 공사는 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에 명시한 낙찰자 결정방식에 따른다. 

○ 입찰 내역에 심각한 문제가 있으면 발주처의 판단으로 유찰할 수 있다. 

 

6.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발주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소정의 서식에 의한 계약서에 따라 그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 내역서 및 근거와 구비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 발주자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상기 항의 규정에 따라 발주자와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필요한 관계 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담당자는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다. 

○ 대금 지급 : 기성금 80%, 잔금 20% (하자이행증권 제출 후 지급) 

○ 계약보증금 : 계약금액의 10% 상당의 보증보험증권 

○ 하자보증금 : 계약금액의 10%, 2년 상당의 보증보험증권 

○ 지체상금 : 일일당 0.1 / 1,000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날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낙찰은 취소된다. 

○ 입찰 내역서상 상품명 및 수량이 빠지었더라도 도면 또는 시방서에 명기되었거나 구두로 설명된 것은 시공범위에 포함되며, 계약체결 후 계약금액의 증가를 요구할 수 없음 

○ 입찰에 참여하는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경비 부분의 각종 법정 부담금(건강보험료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한다. ( 법정 부담금 관련 금액은 향후 사후정산 대상으로서 증빙자료 미제출 시 지급되지 않음. 예;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현장명 표기) 등 ) 

○ 인지세법에 따른 계약금액의 인지세는 낙찰자 부담 

 

7. 기타 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장 설명 시 나누어 드리는 입찰안내서 및 설계도서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신청서, 현장 설명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되는 서류 및 평가 자료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때는 입찰적격자 선정취소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 본 계약체결 시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19장 제 91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의한 보험료의 사후정산을 시행합니다. 

○ 수급자는 발주자의 필요에 따라 행해지는 설계변경에 응하여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물량증감만을 인정한다. 이를 제외한 어떠한 공기 연장 및 추가 비용을 발주자에게 요청할 수 없다. 

○ 본 입찰공고는 최소한의 요구 조건을 제시한 것이므로 입찰참가자들은 관련 법규, 시행령 및 기타 관련 도서의 내용을 참고하여 원활하게 공사(시공) 업무를 수행하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문서에 기재된 사항은 본 과업에 포함됩니다. 

○ 입찰 일정은 나사렛국제병원의 사정으로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문의 사항 연락처 

○ 본 입찰과 관련 문의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입찰진행 : 나사렛국제병원  < 경영지원본부 정윤묵 > 

Tel : 032–810-93960 / E-mail : a2412010@nasaret.co.kr 

○ 공사진행 : 나사렛국제병원  < 시설팀장 및 안전보건부장 손용배 > 

Tel : 032–810-9366 / E-mail : a2412010@nasaret.co.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11. 13. 

 

 

(의) 나사렛의료재단 나사렛국제병원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