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삼호(훼밀리 팜) 공고 제2025-1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기후변화대응 신소득 아열대작목(레몬) 육성 온실공사
나. 공사현장: 경상북도 경주시 천북면 모아리 1071-6외 1필지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
라. 공사내역: 경주형 내재해하우스 1,115.0㎡(첨부 내역서 참조)
마. 공사금액(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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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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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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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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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관급(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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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관급(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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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98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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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17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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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17,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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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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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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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제출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직접시공 원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마. 견적제출 참가자는 필히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일정 및 장소
가. 견적 제출 기간 : 2025.11.13. 10:00 ~ 2025.11.17.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11.17. 11:00 / 나라장터
다. 현장설명회 일시/장소 : 2025.11.12. 10:00 / 공사현장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공사의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를 등록하고 공사현장 확인 및 공사내용 설명을 청취한 업체
다. 본 온실은 농작물을 재배하는 시설로서 폭우, 태풍, 폭설 등 재난에 의한 온실 손상으로 농작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긴급복구가 가능해야 하므로 비상상황 발생 시 30분 이내 복구 투입이 가능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이에 대한 증빙 또는 방안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주시 또는 영천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공사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 2025.11.14. 10:00 ~ 2025.11.17. 10:00
나. 제출방법 : 방문제출(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천북면 모아리 1071-6)
다. 제출자료
1) 공사업등록증 사본 1부
2) 긴급복구 요구조건 증빙자료
라. 제출기간 내 미 제출자 또는 제출한 자료가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합니다.
6. 현장설명회 관련 사항
가. 현장설명일시 : 2025.11.12. 10:00(시간 엄수 필)
나. 현장설명장소 : 경상북도 경주시 천북면 모아리 1071-6
다. 공사현장 확인 및 공사내용 설명 청취를 필한 업체에 한하여 견적제출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라.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투찰시 견적제출 무효 처리됩니다(이의 신청 불가).
마.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관련 기술인력수첩 또는 자격증 소지자
바. 현장설명회 참가 등록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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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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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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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 신청서 (신청인 란에 인감증명서상 인감날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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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제출 시 본인확인 서류
지참(신분증, 재직증명서, 기술인력수첩, 자격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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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당해 공사에 필요한 공사업등록(면허)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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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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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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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발급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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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
가. 나라장터 견적제출을 위해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고자 하는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이라 함)‘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8. 견적제출
가. 본 견적체출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로만 집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공사입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투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상 또는 낙찰하한율 이하 금액으로 투찰 시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니 유의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서 정상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 - <입찰진행> - <나의 투찰 내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및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A값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을 감액한 금액이 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11.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가.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품질관리비에 대하여 예정가격에 반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금액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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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 험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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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 험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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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 금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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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
보 험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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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
관 리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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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전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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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 질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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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A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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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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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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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6,9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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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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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94,6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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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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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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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3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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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값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입니다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발주처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ㆍ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 산재보험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대가 지급 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10조에 따른 별지1호 서식의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를 제출해야 하며, 제8조에 따라 정산하게 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서(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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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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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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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별지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 관련사항
가.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해당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처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자 및 발주처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제출 안내 공고조건, 설계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계약일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등 견적제출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사업은 편성된 예산에 따라 집행되므로 사업금액의 증액 및 물가변동 등에 따른 계약변경은 할 수 없음을 양지하고 본 사업의 입찰과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본 공사와 관련하여 안내 공고서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해야 합니다.
라. 견적제출 후 기타 법령상 및 행정 절차상 해석의 차이나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발주자의 해석과 요구에 따라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견적제출 및 사업관련 문의처 : 금삼호(훼밀리 팜)(☎ 010-5540-7650)
2025년 11월 11일
금 삼 호
<별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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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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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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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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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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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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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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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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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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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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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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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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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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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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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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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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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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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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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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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
·보증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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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및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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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전자입찰서 제출시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시 귀부(처·청)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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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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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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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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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발주처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제조)ㆍ용역]입찰유의서 및 안내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견적제출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1.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1통
3. 그 밖에 공고로서 정한 서류
. . .
신청인 (인)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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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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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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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사는 귀 사와 계약을 체결․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철저히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ㅇㅇㅇㅇ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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