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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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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13232-001 공고일시  2025/08/18 17:47
공고명 2025년 사회복지법인 성진원 장애인 거주시설 증개축 공사
공고기관 한아름그룹홈 수요기관 한아름그룹홈
공고담당자 이중민(☎: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8 18: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0,4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80,4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64,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사회복지법인 성진원 공고 제 2025-008호 

 

 

2025년 사회복지법인 성진원 장애인 거주시설 증·개축 공사 

< 2인 이상 수의견적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개정(25.5.1.)에 따른 유의사항 > 

 

2025. 5. 1.부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1-나-9) 규정에 의거 2인 이상 수의견적 계약상대자 결정기준 개정사항 적용 

○ 위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     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 

○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투찰한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장애인거주시설 기능보강 증·개축사업 

  나. 공사구분 : 종합공사(증·개축) 

  ※ 본 공사는 현장여건상 종합건설업의 종합적인 관리·계획·조정을 사유로 종합·전문간 상호 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공사위치 :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현곡길 268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마. 공사금액 :  

180,400,000 

 

    1) 기초금액(=도급액) : 금 

180,400,000 

[추정금액 : 금 

180,400,000 

원] 

    2) 추정가격 : 금 

164,000,000 

 

    3) 부 가 세 : 금 

16,400,000 

 


 

   

  바. 공사개요 : 장애인 거주시설 증·개축(목욕탕 설치, 프로그램실 설치 등) 

  사.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설계서 열람 및 물량내역서 교부처 : 사회복지법인 성진원(031-672-9517) 

 

2. 견적제출 및 개찰 관련 

  가. 제출기간 : 2025. 08. 18.(월) 18:00 ~ 2025. 08. 21.(목) 10:00 

  나. 개찰관련 : 2025. 08. 21.(목) 11:00  

  다. 개찰장소 : 사회복지법인 성진원 입찰집행관PC 

   ※ 사정에 따라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없이 해당 개찰일에 재입찰을 실시할 예정이므로 재입찰 일정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방법 : 전자ㆍ총액ㆍ지역제한(경기도 안성시), 적격심사 비대상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등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안성시”내에 있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을 할 수 있고, 

  나. 건설산업기본법상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등록업체  

  다. 본 과업과 관련하여 면허보유, 영업상태, (기술)인력보유 등 기타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 제 규정이 적용되며, 1순위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음을 입증할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상기 서류와 함께 배제사유에 대한 <붙임1> “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 후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인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의 89.745%이상 기초금액 이하인 최저가 견적자순으로 아래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대상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또, 심사서류 부정·허위 제출자 및 미제출자는 적격심사 기준 제10절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8. 계약 및 착수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합니다.(민간사업주체와 협의에 의하여 변경 가능함)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한 자는 모두 「지방계약법」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이       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에서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       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        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    타 

  가. 견적 참가자는 본 공고내용을 숙지 후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과업은 증·개축에 따른 철거관련 내용을 포함하고 비용을 포함합니다.  

  다. 우리법인이 시행하는 수의계약대상 견적제출은 법적공고기간 등을 준수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항시 우리법인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 관심을 가지시고 견적에 참여치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관련업체에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법인과(☎031-672-9517) 및 홈페이지(www.sjwon2021.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가 반        영된 공사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        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바. 안전행정부 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 규        정에 의하여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자는 본 공고의 입찰공고사항,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설        계서(설계도면,구조내역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        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설계서 중 하나라도 명시가 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공사에 적용하여 이행하여야 합니다. 

  아. 본 공사 입찰은 설계서(설계도면, 구조내역서)에 의한 총액입찰로, 입찰자가        수요기관에서 제공한 설계서에 의거 공사비를 직접 검토·산출하여 입           찰 당일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입찰서만 총액으로 제출하는 입찰이므로        입찰금액 산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과 내역서 열람 및 기술적사항은 사회복지법인 사무국(☎031-672-951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8.  18. 

 

 

 

 

사회복지법인 성진원 

 

 

 

 

 

 

 

 

<별지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