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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5-001호
공사(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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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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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찰 업체는 입찰참가자격를 반드시 확인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및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입찰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착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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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나. 위 치: 부산광역시 서구 까치고개로229번길 40
다. 공사개요: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 이내
마. 공사구분: 전문공사 / 유지보수공사
바. 공사금액 (단위: 원)
공사추정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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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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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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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
관급자재(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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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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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8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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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9,8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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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98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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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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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8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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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0원
2. 입찰서(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8. 14.(목) 10:00 ~ 2025. 8. 20.(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공고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8. 20.(수) 13:00
나. 장소: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 집행(개찰) 일시: 2025. 8. 20.(수) 16: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없음, 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나. 계약방식: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전자입찰, 적격심사,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다.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공사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개별 진행
라.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한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령 및 관련규정(지방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 기준, 건설기술 진흥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금액단위 : 원)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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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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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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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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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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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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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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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2,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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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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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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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53,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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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63,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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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본 공사는 공사계약에서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으로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대한 합의서 및 노무비 지급 확인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사전 평가가 이루어지는 도급사업이므로 입찰 참여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전평가의 내용 및 기준은 첨부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보건수준평가는「중대재해처벌법」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제1항 제1호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조치) 제9호에 근거하여「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평가 세부기준」의 평가기준 배점 대비 득점 80점 이상(A등급)을 적격기준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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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참가자격: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등록일 기준, 공고 후 신규사업자는 공고일 이후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축업 중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다. 본 입찰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는 업체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서약서가 제출된 것으로 갈음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9.745%) 이상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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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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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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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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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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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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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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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2,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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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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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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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53,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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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63,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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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가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차순위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하고,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 접수로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됩니다.
8. 입찰(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및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이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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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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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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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입찰공고조건,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 및 체불입금 없는 관급공사 계약 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설명서 등 필요한 모든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한 자, 부정하게 행사한자, 허위서류를 제출한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마. 입찰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 이희진팀장
(☎ 051-710-9408)
- 공사 및 설계내용에 관한 사항 :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 이희진팀장
(☎ 051-710-9408)
【붙임1】 청 렴 계 약 이 행 서 약 서
□ 건 명 :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규정에 따라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계약 체결 및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나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지방계약법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일체 금지 하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계약상대자 또는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수의계약 결격 대상자 지정, 계약해지 등 귀 관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관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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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
( 업체명 )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법적 처벌 및 서구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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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안전보건 수준 평가서
○ 사업장
○ 평가 기준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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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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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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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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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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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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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방침 및 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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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방침, 인력·시설·장비 등 자원 배정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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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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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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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요인 파악 및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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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요인 파악, 제거·대체 및 통제 방법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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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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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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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및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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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요인 관리에 적합한 시설·장비가 배정 및 운영되고 있는가?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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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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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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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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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요인 관리에 적합한 인력이 배정 및 운영되고 있는가?
■ 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 현황 등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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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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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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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교육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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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용역·위탁 업무와 관련한 교육 여부 및 계획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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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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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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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 발생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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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재해가 발생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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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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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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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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