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
폐수처리시설 설치사업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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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민간사업으로 낙찰자 결정 후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본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
되며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은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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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폐수처리시설 설치사업
○ 구매 및 공사내역(품목, 규격 및 사양) : 규격서 참조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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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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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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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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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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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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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수처리시설설치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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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거창군 남상면 홍덕길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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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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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
363,636,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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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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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수처리시설 설치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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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기한 : 계약일로부터 100 일 이내
○ 기초금액 : 400,000,000원(부가세포함)
※ 입찰참가 전 반드시 공고서 및 시방서를 확인, 문의사항은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에게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설명은 각 입찰 참가자 별로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 예정 폐수처리시설 현장방문하며, 시설공사를 위한 설계서와 설계도면을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에게 열람할 수 있고,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열람으로 인한 책임 소재는 입찰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장 방문시 열람자료 : 내역서, 시공설계도면, 시방서, 특허권 관련 서류 제출 확인서 수령 등)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일반입찰 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8. 11.(월) 16:00 ~ 2025. 08. 19.(화)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8. 19.(화) 11:00, 인터넷 PC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 제15조에 의한 환경전문 공사업(수질분야)을 보유한 업체로서 규격서 및 시방서에 명시된 공사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금번 적용된 기술의 특허증을 보유하거나, 본 특허에 대한 전용실시권 혹은 통상실시권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특허권 보유자와 기술협약 계약을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관련 증명서 사본제출)
○ 반드시 시방서 및 규격서를 확인하여 조건에 충족 하여야하며 개찰 후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면 적격심사에서 제외합니다.
4-1. 입찰전 업체 제출서류
○ 특허증 보유 증명서, 통상실시권 내지는 전용실시권 증명서, 기술협약 계약서 중 한 가지 사본 과 환경전문공사업(수질)등록증 사본
○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 참가업체 제출서류는 투찰 마감 1일 전(2025.08.18. 오후 5시) 현장 방문시까지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으로 직접제출 또는 FAX로 제출 하여야 하며, 미제출하거나 마감 1일전(오후5시) 까지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자격 미달로 부적격 처리됩니다.
○ 제출처 : 경상남도 거창군 남상면 홍덕길 11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 부장 이원규
(전화 : 055-943-8375, 팩스 : 055-943-8376)
○ 특허 보유업체 : 정우환경산업(주)(담당자 010-6651-8607)
HDS프로세스(특허번호 제10-1032068호 / 제10-1097144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예정가격은 나라장터 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가한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한다.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니 입찰서의 제출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투찰 업체에서는 수시로 개찰 결과를 확인하시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의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개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계 법규와 입찰설명서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2조7항에 의거 “수행능력 평가부문”은 별도의 평가 없이 배점 한도를 적용(만점 처리)한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 지 않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입찰)결과 낙찰예정자(1순위자)는 적격심사 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현장 특수사항 및 시공 조건
○ 예정된 계획 부지가 매우 협소한 관계로 공사의 어려움이 다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예정 부지가 협소한 관계로 현장 여건에 적용 가능한 기술공법을 선정한 입찰입니다.
○ 예정 공사 부지로부터 터파기시 공장동 주 건축물이 터파기 경계선과 약 3M 정도 이격되어 있는 관계로, 터파기시 공장동 주 건축물에 영향이 없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혹 문제 발생시 시공사가 책임을 지고 자비로 복구하여야 합니다.
○ 회사 부지 경계선의 0.5M 이내에 폐수처리시설 구축물을 설치하여야 하는바, 혹 경계 축대가 무너짐 등 문제 발생시 시공사가 책임을 지고 자비로 복구하여야 합니다.
○ 예정 폐수처리시설 구축물로부터 폐수처리 방류수를 도로 하수관로에 연결 시 회사 경계 축대물과 도로 하수관로 사이의 인도를 관통하여야 하는바, 인도에 매설되어있는 1차 전력 및 통신선 등에 파손 및 영향을 끼쳐 문제 발생시 시공사가 책임을 지고 자비로 복구하여야 합니다.
○ 폐수처리시설 총 높이 구축물(R,C) 총 6500mm(지하 : 4000mm, 지상노출 : 2500mm), 건축(기계실) 총높이 HH4000mm, H3000mm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 현장 여건상 시공시 어려움이 다소 발생될 수 있으니, 필히 현장 방문을 통하여 사전 검토를 충분히 하시기 바라며, 시공사는 계약 후 현장에서 발생되는 제반 문제점을 종료시까지 책임지 고 시공에 임하여야 합니다.
○ 특히, 바로 인접한 LPG 저장탱크(약 10㎥)에 대한 안전 시공에 대한 계획서를 세워서 그 내용 을 제출해야 하며, LPG 저장탱크 공급 차량의 통로를 충분히 확보되도록 해야 합니다.
○ 현장 여건으로 인하여 설계변경과 공사비 변경 필요시 발주처와 협의하여 진행할 수 있다.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함으로서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 계약 및 물품규격&사양 및 입찰결과 등에 관한 사항은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8. 11
㈜하늘바이오 농업회사법인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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