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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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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8997-000 공고일시  2025/08/07 14:44
공고명 경남대학교 제1공학관 7층 SW융합실습실1 외 3실 교육 공간 구축 공사
공고기관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임수현(☎: 055-249-2298)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8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1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3,75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93,75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76,14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계약(공사) 견적 제출 공고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005호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7호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2호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공사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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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건명: 경남대학교 제1공학관 7층 SW융합실습실1 외 3실 교육 공간 구축 공사 

나. 계약방법 및 계약유형: 수의계약(총액) 

다. 낙찰방법: 소액수의견적(2인 이상 견적 제출) 

라. 공사현장: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경남대학로 7 경남대학교 제1공학관 7층 

마.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9일 이내(절대 공사기간임) 

바. 공사내용: 과업지시서 및 시방서 참조 

사. 추정금액: 금193,754,000원 

추정금액(a+b+c) 

기초금액(a+b)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도급자설치관급액(c) 

193,754,000 

193,754,000 

176,140,000 

17,614,000 

0 

 

실제 계약이행가능 금액을 미리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본 공고건의 기초금액과 투찰   금액은 모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과업지시서, 시방서 등을 반드시 숙지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검토없이 무리하게 저가입찰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실내건축공사업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의 소재지를 경상남도 창원시에 둔 업체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견적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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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전자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2025. 8. 8.(금) 14:00 

  2)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8. 13.(수) 14:00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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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의 열람이 필요할 경우 입찰기간 내 경남대학교 국제어학관 2층 시설관리팀(☏055-249-2064)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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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하며,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입찰은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변경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변경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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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개찰일시: 2025. 8. 13.(수) 15:00 

나. 본 공사는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에서 정한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인 공사의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 제출 건으로써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마.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등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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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미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나.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283,195원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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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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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는 각종 예규, 고시 등(이하 “예규 등”이라 함)은 명시된 고시번호, 시행일자 등에도 불구하고 현재 시행중인 최종 예규 등을 적용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자체(조달청,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공고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 미숙지 등으로 계약사항을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공고문 및 첨부서류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사업자등록증(개인)상 주소, 상호, 사업종목 등이 공고내용에 명시된 참가자격에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고, 낙찰자는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자격자가 투찰하여 낙찰될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마. 공고내용은 나라장터(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입찰·계약 문의: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구매팀 임수현(☏055-249-2298) 

 - 공사 관련 문의: 경남대학교 시설관리팀 과장 황현민(☏055-249-2064)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