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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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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7903-000 공고일시  2025/08/06 17:19
공고명 크린룸 증축 전기공사
공고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수요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담당자 정철우(☎: 054-479-2017)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7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617,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4,61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1,47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2025-161호 

 

크린룸 증축 전기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단위 : 원) 

공 사 명 

크린룸 증축 전기공사 

공사현장 

IT의료융합기술센터 내 지하 1층 크린룸 

공사기간 

착공 후 60일 이내 

공사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34,617,000 

34,617,000 

31,470,000 

3,147,000 

0 

0 

 

합계 (A값)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1,810,054 

480,591 

610,059 

62,236 

0 

657,168 

0 

0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 받는 소액수의계약 전자입찰 제출방식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청렴계약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08. 07.(목) 10:00 ~ 2025. 08. 14.(목) 10:00 

   나. 개찰일시: 2025. 08. 14.(목) 11:00 

   다. 개찰장소: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경상북도 구미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전기공사업법에 따른“전기공사업” 면허소지(등록)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거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공동계약 :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공사시행 등에 관한 사항 : AIㆍ실감미디어연구단 유예나 연구원(☎ 054-460-9070)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A값)을 감액한 금액의 낙찰하한율(예정가격 이하로서 89.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로부터 순서대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견적)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가. 이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0.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사항 

  가. 도급금액이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대금을 청구 및 수령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2]“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 - 하도급지킴이 

       - 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참고사항(규정 미숙지에 대한 책임 등) 

  가.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본 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나.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나라장터, 발주기관)의 장애가 발생 시에만 가능합니다. 

  라.본 입찰은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2.5%의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 낙찰자 결정 또는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그 결정이 취소될 수 있으며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청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공고내용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재무회계팀 정철우 선임행정원 ☎ 054-479-2017 

    - 공사시행 등에 관한 사항: AIㆍ실감미디어연구단 유예나 연구원 ☎ 054-460-9070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 8. 6.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 

「붙임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 .  .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 귀하 

 

「붙임2」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계약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 사‘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에 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 관리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을 ‘하도급지킴이’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 사 몫 외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 .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