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12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도서관 및 융복합 교육공간 환경개선 공사
2. 설계금액 : 64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3. 공사개요
가. 공사현장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675, 동산관 일원
나.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5년 11월 28일까지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나라장터를 통해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로 진행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 단일예정가격 이하 최저가(VAT포함)
낙찰업체와 계약 체결
다. 동 입찰건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기존 예정가격 재사용)
라. 동일가격 입찰시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
5. 입찰 참가 자격 : 아래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하며,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업종 등록(신고)한 업체
다. 2021년 1월 1일부터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에 단일 계약 건으로
2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환경개선(실내건축)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6.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현장설명서는 “입찰공고란” 붙임문서 참조
※ 현장설명서 : 공사 관련 제반사항과 도면 수령 장소 및 기간 명시함
7. 입찰 추진 일정 및 제출서류(방문접수에 한함,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구분
|
입찰등록
|
입찰서 접수 개시
|
입찰서 접수 마감
|
입찰서 개찰
|
일시
|
2025. 8.13.(수), 15:00까지
※ G2B 입찰등록 외 별도 현장등록
|
2025. 8.11.(월)
11:00부터
|
2025. 8.13.(수)
15:00까지
|
2025. 8. 13.(수),
16:00부터
|
장소
|
대학 본관(동산관) 1층 총무팀
|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가. 입찰등록 : 2025. 8.13.(수), 15:00 까지, 대학본관(동산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 반드시 현장방문 서류제출(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 G2B 입찰등록 외 별도 현장등록 필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실내건축공사 면허사본 각 1부.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4)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5) 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 시)
6) 대리인 입찰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7)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각 1부.
8) 실적증명서(발급기관의 실적증명서 또는 계악서 및 세금계산서) 1부.
9)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5%, 계명문화대학교 산학협력단(503-82-09525), 입찰일로부터 30일이상
나. 도면수령(공내역서 포함) : 2025년 8월 6일(수) ~ 8월 13일(수), 12:00까지
※ 도면수령 장소 : 오피스디포(053-582-3977) / 평일오전 9시~17시
※ 반드시 도면수령 시 업체명 담당자 등 인적사항을 기입 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17일 이내
※ 상기 추진일정은 우리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후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한다.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함
10. 기타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사항, 계약일반조건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기타 입찰에 관계된 모든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대금은 준공완료 후 1회 지급한다.
다.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보험증권을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준공검사 완료 후 3년간의 하자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3%)을 제출하여야 한다.
라.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 대하여 계약금액의 1000분의 0.5로 한다.
마. 정당한 사유없이 지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가 되며 입찰보증금 전액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된다.
바.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사.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아. 사전에 설계도면을 수령하지 않은 업체 및 입찰참가등록(현장)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입찰 전 도면을 수령하여 사전검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미수령 및 현장미등록 할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자. 설계 공사금액에 계상된 다음 금액을 조정없이 입찰금액(계약금액)에 반영하여야 함(낙찰율 미적용)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7,364,500원
|
9,348,448원
|
953,702원
|
13,140,558원
|
계약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는 최종대가 청구시에 관련증빙서류(납입확인서,사용내역서,영수증,사진대장 등)를 제출하여 정산해야함. 이에 연동하는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가치세 등도 함께 정산함
차. 본 입찰은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안전관리계획서 평가가 이루어지는 도급 사업으로 낙찰 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안전관리계획서(붙임문서 양식 및 기준표 참조)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바탕으로 적격 수급업체 선정평가를 실시하며, 평가등급 B등급 이상을 받아야 함
○ C등급 이하의 경우 계약 불가하며, 재공고 입찰로 진행함.
(B등급 이상 : 계약진행, C등급 이하 : 계약불가 → 재공고 입찰 진행)
○ 안전보건관리계획서는 대학의 제출 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
|
카. 문의처 : 입찰관련 총무팀(053-589-7729), 공사관련 교육환경지원팀(053-589-7788)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현장설명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3. 수급업체 수준평가 및 평가 세부기준표 1부.
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양식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계명문화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