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수양원 공고 제2025-02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우리누리 자립생활관 개축공사(건축, 기계)
나. 위 치 : 대전광역시 서구 장안동 457번지
다. 공사개요 : 지상 1층(208.09㎡)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마. 공사금액 : ₩438,294,000
(단위 : 원)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비고
|
438,294,000
|
398,449,091
|
39,844,909
|
※물가연동제 제한
|
2. 입찰 제출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대전광역시)
3. 입찰 및 개찰
입찰
|
제출기간
|
2025년 8월 5일(화) 17:50
~ 2025년 8월 19일(화) 15: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개찰
|
일시
|
2025년 8월 19일(화) 16:00
|
전자개찰
|
장소
|
입찰집행관 PC
|
4. 현장설명
가. 설계도서 및 현장 설명서(※필독요함)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공사현장 여건 및 공사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시어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대전광역시 서구 장안로 835 우리누리 사무실(☏042)585-2778)
(※ 입찰 참가 전 내역서를 신중히 검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길 바라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은 본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5. 입찰제출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인 업체이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총액입찰로 집행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 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89.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8. 입찰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상대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하도급지킴이』시스템 적용대상
가.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 체결과 대금지급을 이행해야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 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계약체결 후 동 확약서 제출)
다.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사용자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도급지킴이」사용 문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10. 기타 사항
가. 입찰제출자는 계약관련 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계도서, 입찰 공고문, 청렴이행서약서, 기타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하고 입찰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 제출의 기초금액과 복수예비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9호)에 의거 작성합니다.
다. 본 공사에 산정된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포함)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9호)장에 의거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하며, 내역서 등 제출 시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9호)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마. 우리 구는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을 통한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건설 근로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대전광역시 서구 관급공사의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조례」를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설근로자 고용 및 건설기계 사용 시 가급적 우리 구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지역건설기계를 우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 제출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 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과 기타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누리(042)585-27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8. 5.
사회복지법인 수 양 원 대 표 이 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