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94013-000 공고일시  2025/08/05 11:49
공고명 [2025대학혁신지원사업]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에스컬레이터 안전장치 설치공사
공고기관 세종대학교 수요기관 세종대학교
공고담당자 심민섭(☎: 02-3408-3024)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5 13:00 현장설명일시 2025/08/13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21 11: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5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8/2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 – 09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대학혁신지원사업]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에스컬레이터 안전장치 설치공사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VAT 및 각종 제반 비용 포함) 

다. 입찰장소 : 본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마. 공사장소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내 

    

건물명 

내용 

비고 

광개토관 

에스컬레이터 4대 

 - 에스컬레이터 : 8호기, 9호기, 10호기, 11호기 

 

바.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12.31.까지 

 

2.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일 : 2025.08.05.(화)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마감일시 : 2025.08.13.(수)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다.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08.13.(수) 14:00 - 세종대학교 군자관 6층 집현전 

  ※ 설명회 미참가 업체 입찰 참여 불가 

라. 서류등록 마감일시 : 2025.08.21.(목) 11: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마. 가격투찰 시작일시 : 2025.08.21.(목) 17: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서류심사 일정에 따라 가격투찰 시작일시의 변경이 있을 수 있음. 

바. 가격투찰 마감일시 : 2025.08.25.(월) 12:00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사. 개찰일시 : 2025.08.25.(월) 14:00 이후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자격(등록)취소, 업무정지 또는 자격정지, 휴·폐업 중 또는 기타 이상에 준하는 행정관청 또는 공공기관의 행정처분(부정당업체 제제 포함)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업체의 상태가 워크아웃이나 법정관리 등 본 공사 수행에 있어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법 위반 사실이 없는 업체(공정거래위원회 확인서만 인정) 

마.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승강기․삭도공사업(주력분야 : 승강기설치공사) 면허를 소지하고 자본금이 50억 원 이상(법인등기부등본 기준)인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신용평가회사에서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기업신용평가등급 B0 이상인 업체(공공기관 제출용만 허용) 

사. 에스컬레이터 제조사(TK엘리베이터)의 순정부품 공급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아. 단독 또는 공동수급(주계약자관리방식, 9.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 참조)으로 입찰 참여 가능 

자. 위의 조건을 갖춘 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입찰 등록 서류 

NO 

등록서류 

주계약자 

구성원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 

3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등본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5 

법인인감증명서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6 

국세 납세증명서 

 

 

계약일 기준 유효기간 내 

7 

지방세 납세증명서 

 

 

계약일 기준 유효기간 내 

8 

대리인 위임장 

 

 

[서식2] 대리인 참가 시 제출 

구성원은 주계약자를 대리인으로 지정 

9 

대리인 재직증명서 

 

 

10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대표자) 

 

 

[서식3] 

1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대리인) 

 

 

대리인 참가 시 제출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서식4] 

13 

확약서 

 

 

[서식5] 

14 

법 위반 사실 확인서 

 

 

공정거래위원회 발행 

15 

면허(등록증) 및 면허수첩 사본 

 

 

원본대조필 

16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유효기간 내 공공기관 제출용 

17 

에스컬레이터 제조사 순정부품 공급 확약서 

 

 

제조사 : TK엘리베이터 

18 

공동수급협정서(주계약자관리방식) 

 

 

[서식6] 구성원 등록서류와 결합 

 

  ※ 공동수급 구성원 등록서류는 전자조달시스템 서류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와 하나의 파일로 결합하여 제출 

  ※ 인감은 본인감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는 동의자 자필서명을 원칙으로 함. 

  ※ 공동대표의 경우 대표자 모두의 인감이 날인되어야 함. 

 

5.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간은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로 함).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필요한 본교의 사업자등록번호는 207-82-04641(세종대학교/대표자 엄종화)임. 

다. 낙찰자가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 등록 시 제출한 자료가 허위인 경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어 당해 낙찰이 무효로 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VAT 및 각종 제반경비 포함) 입찰자 낙찰 

나. 낙찰자가 될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으로 낙찰자를 결정 

다. 유찰 시,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진행할 수도 있으나, 별도 연락은 없으니 주시하기 바람.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기타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부적합 업체 

 

8. 유의사항 

가. 입찰 및 서류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벽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입찰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나. 입찰은 대표이사 또는 대표이사로부터 위임받은 직원만 참가할 수 있음. 

다. 입찰 관련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 관련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응찰자가 제안한 내용에 허위 및 조건에 위반된 사항이 있을 시 낙찰 후에라도 무효 처리될 수 있음. 

마. 낙찰자는 계약고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음. 

바. 면세사업자와는 부가가치세(10%)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사.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아. 계약은 본교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세액에 해당하는 인지를 구매하여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함. 

자. 낙찰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운영사로부터 입찰 시 예치금 및 낙찰 시 수수료를 청부받을 수 있음.(관련문의 : 02-869-2730) 

차. 기타 공사 및 입찰에 관한 문의는 문의처로 연락바람. 

 

9.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 

가. 공동수급(주계약자관리방식)으로 참여할 경우 공동수급 구성원 당사자 간의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 참여 시 제출 

나. 공동수급체 구성은 주계약자(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이하로 구성하며 승강기설치공사 면허를 포함하여 상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업체를 주계약자로 하고 계약 등 행정 처리는 주계약자가 책임을 지고 이행하여야 함. 

다. 공동수급체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는 불가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또한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10. 문의처 

가. 공사에 관한 문의 : 건설개발과 02)3408-3676 

나. 입찰 등록에 관한 문의 : 구매과 02)3408-3024 

 

붙임 :  1. 입찰등록서식 각 1부 

        2. 현장설명서 1부 

        3. 공사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8. 05. 

 

세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