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충남대학교병원 공고 제 물류관리과-17746호
조달청 공고 제 R25BK00994204-00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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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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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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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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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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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대학교병원 열원설비(냉동기, 냉온수기) 세관 및 보수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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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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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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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유 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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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 총액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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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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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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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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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9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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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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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1.(월) 09:00 ~ 2025. 8. 13.(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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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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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3.(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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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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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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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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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566,500원 (추정가격 107,787,727원+ 부가세 10,778,7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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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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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566,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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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 기계설비공사, 업종코드 : 6202】와【냉매회수업 업종코드 : 7469】으로 G2B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한 업체(주력분야가 가스설비공사인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 본 공사는 시공기술 상 특성을 고려하여 전문건설업의 시공능력 등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원 회계규정 제 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 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
3. 적격심사기준
가.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공사(전문공사)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4.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본 공사는 정부입찰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정산하는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공동수급 여부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7. 현장설명
가.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공고된 공내역서,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된 자료에 혹시 누락된 사항이 있을 개연성이 있으므로 세부적인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투찰하기 이전에 반드시 본원 시설과(042-280-7033)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을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충남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갈음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 256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 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낙찰하한율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율 87.745% 적용)입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1. 하도급 관련 사항
본 공사는 ‘전문 공사’로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본원 회계규정 제 26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을 준용합니다.
14.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공사원가계산서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건설업등록증 등) 1부, 인지세납부확인서 1부 등
15. 기타사항
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시방서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한 내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바. 규격서 및 도면은 첨부 용량 초과로 부득이하게 첨부되지 않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 입찰공고를 참고하거나(용량초과시 미게시) 시설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관련문의
- 입찰관련 사항: 물류관리과 이재성 (042-280-8853)
- 공사규격서, 도면 등 열람 관련 문의사항 등: 시설과 성민경 (042-280-7033)
붙임 시방서, 공내역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사계약을 체결하고자 하오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본 공고서 및 규격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5일
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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