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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0982-000 공고일시  2025/08/01 17:34
공고명 ㈜피엔에프아이 집진기 제작·설치 공사
공고기관 주식회사 피엔에프아이 수요기관 주식회사 피엔에프아이
공고담당자 박현호(☎: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1 18: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3,2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2,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집진기 제작·설치 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5. 07. 

 

 

 

 

 

 

 

 

 

 

㈜피엔에프아이 

 1. 개요 

     본 공고는 ㈜피엔에프아이의 「스마트생태공장 구축사업」의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것임. 

 공사명 : ㈜피엔에프아이 집진기 제작·설치 공사 

 납품규격 : 규격서에 따름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 2025.10.30 

 납품장소 :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파산서원길 64-11 

 계약방식 : 수의계약(총액) / 소액수의견적(2인 이상 견적제출) 

 예정가격 : 일금 13,200,000원(부가세 포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제1항제1호, 제2호 및 제5호). 

 

  2. 입찰참가자격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함.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하여야 함. 

법정관리 등이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인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중인 기업은 제외. 

 환경공사업등록증 [대기] 분야 보유 업체   

 

   3. 입찰추진일정 

       공고기간 : 25.08.01 ~ 25.08.07 

    개찰일시 및 장소 : 25.08.07 限 , ㈜피엔에프아이 

    제출방식 :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첨부 제출 

   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 규격 및 입찰 관련 문의 : 박현호 팀장 (TEL. 010-2520-1319/ parkhhh@naver,com) 

 

  4. 낙찰자 결정방법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본 공사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 한 자를 계약상대자 로 선정함.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음. 

 

낙찰선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개찰결과를 공고 함.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5. 기타 유의사항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직접 및 간접노무비 등이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계약조건, 청렴계약 이행준수사항, 규격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는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 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발주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기간 내 관련 인·허가 불가 및 민원 등으로 사업을 수행하기 곤란·불가능하거나 사업이 취소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