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북마을회 공고 제202508-G2B01호 ]
공사 민간전자입찰 공고(긴급)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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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북마을회]에서는 「부패 없는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유리알처럼 맑고 깨끗한 구매행정」을 구현하고자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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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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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및 사업관련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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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공고는 민간자본보조사업으로 계약 및 사업관련 사항은 민간보조사업자가 주관하므로 낙찰자께서
는 민간보조사업자(발주처)와 계약체결 하여야 합니다.
○ 만일,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는 본 물품구매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민간자본보
조사업자(발주처)에 물을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 전 설계내역 및 시방서등을 반드시 참조하시어 보조사업자(발주처) 시행부서 담당자와 충분히
문의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아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 자에게 있음
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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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명 : 2025년 유기농 생태마을 육성사업-체험시설 신축 건축공사
❍ 예정사업비 : 750,000,000원(VAT.포함)
❍ 위 치 : 전남 장흥군 관산읍 지정리 515-8 현장인근.(발주처 : 지북마을회, 대표 이용재)
❍ 공사개요 : 건축공사(토목, 건축, 기계설비.), 대지 면적 : 999.0㎡ , 건축연면적 : 493.50㎡
❍ 공사기간 : 계약체결후 90일.(나라장터 전자계약으로 진행함.)
※ 시방서 및 설계내역서(공내역)는 본공고에 첨부하오니 반드시 확인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입찰전 반드시 담당자 ☎ 070-8243-4722 에 확인 바랍니다.)
※ 현장여건으로인한 공정계획, 시공방법 등에 대한 재검토 및 조정 등 지속적인 공정관리가 필요함에
따라 종합건설업의 종합적인 계획, 관리, 조정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건설업역 규제 폐지에
따른 종합·전문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 개찰후 3일내 낙찰자 결정 예정 이며, 낙찰자 선정후 2일내 계약체결 예정입니다.
착공은 계약체결일로 5일내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정사업비 산출내역표(참고 : 설계내역)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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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수량 (단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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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금액 (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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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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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목,건축 공사(기계설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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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설계내역 도서 반드시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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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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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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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비총액(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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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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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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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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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1,818,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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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급자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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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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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18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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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 보증금(전자보증서제출)이 있는 공고입니다. 반드시 아래 공고서 내용 확인바랍니다.
※ 본사업은 민간자본보조사업으로 보조사업자(지북마을회)에 (선금,중간기성금등) 청구를 할수 없습니다.
(선금, 중간기성금등의 모든비용은 준공후 대금청구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불가, 최저가입찰
공고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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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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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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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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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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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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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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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1.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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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시행없음.
(※ 현장문의는
하단의 발주처 또는 설계사무소 유선전화 문의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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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7.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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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8.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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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8.
18:00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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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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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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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북마을회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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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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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북마을회
입찰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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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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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입찰참가서류는 실물(전자 제출 불가)로 지정장소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등기우편 발송제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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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류제출 장소 : 전남 장흥군 관산읍 송촌지정길 277-63 / 이용재 대표님 수신.
※ 문의 : (☎ 070-8243-4722 조합법인 사무실.)
2025. 08. 07. 18:00까지 도착분만 접수.
❍ 입찰참가 서류제출을 완료(마감일시전 도착분.)한 업체만 투찰유효 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현장설명은 별도 진행 하지 않으니,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정보를
참고하여 반드시 문의후 투찰 바랍니다.(최저가 입찰입니다.)
나. 설계내역서(공내역서) 및 시방서 열람
❍ 열람장소 : 나라장터 입찰공고게시에 첨부됨.
❍ 열람기간 : 상시.
❍ 열람문의 : 하단의 연락처 정보중 설계사무소 및 발주처.
다. 제출서류
입찰참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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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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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파일).
② 당해 공사업등록증 및 수첩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국세.지방세 납부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⑦ 입찰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각1부.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⑧ 경영상태확인원(적격심사용).
⑨ 장애인기업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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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사용인감 날인
★ 모든서류는 원본으로 현장에 집접제출
하여야 합니다.
(등기우편 발송 가능.)
※ 현장에 직접제출 및 현장확인을 원하시면,
사전에 발주처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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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0002) 또는 토목건축공사업(0003)을 등록한 업체.
❍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이 발급한 ‘장애인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확인서는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전일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 내)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 워크아웃, 회생절차(개시신청 포함)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정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에
해당 하는 기관)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
습니다.
❍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비예가)입니다. (예정가격은 사업비총액 입니다.)
❍ 낙찰자 결정은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순으로 적격심사를 시행하며,
적격심사는 우리법인(설계감리)자체심사로 하며(기본건설법적용) 적격업체로 판단선정된 업체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금액을 입찰보증보험
증권을 입찰참가 등록 마감시 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기관(지북마을회)에 귀속합니다.
※ 입찰보증금 보증채권자는 지북마을회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사업자번호: 434-81-
03494)로 하고, 입찰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전자 보증서 발생시 추가문의는 하단의 발주처 연락처로 확인바랍니다.
❍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어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당일 근무시간내 1시간 간격으로, 당일 근무시간 이후에는 다음날 근무시간내 1시간 간격으로 재입찰에 부칠수 있으니 개찰결과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투찰업체에서는 수시로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 같은법 시행규칙 제 42 조 ,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 장 공사입찰유의서 제 12 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 우리조합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며 ,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
❍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으로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 서류 등 제출이 불가한 경우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
❍ 적격심사 대상 통보를 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날로부터 3일 이내 에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전자계약 체결이후에는 공사 착공계를 5일(계약체결일)전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출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물품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별첨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및 고시, 우리조합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이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게재에 의합니다.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관내업체 하도급, 자재구매, 현장기능공
사용, 건설장비등 관내업체 우선 활용에 최대한 협조하여야 합니다. (권고사항임)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의거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관하여 사후 정산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입찰참가자가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에 계상된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합니다.
(단위 : 원)
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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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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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
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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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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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A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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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85,767
|
7,725,233
|
788,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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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48,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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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48,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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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396,0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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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고일 기준 최근 행정안전부 예규) 공사계약 일반조건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
설』-『공고현황에 게재됩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
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
에는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의견
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및 계약 : 입찰. 계약사무실 (☎ 070-8243-4722)
▸공사 및 현장문의 : 사업시행 발주처 담당.
☎ 010-8771-1450 보조사업자 대표.
▸설계내역.도면 문의 : 설계감리 사무실.
☎ 010-0000-0000 ( **** 소장.)
2025년 08월 01일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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