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89644-001 공고일시  2025/08/01 09:40
공고명 [조기취업형 계약학과]3차년도 창의융합교육센터 구축공시
공고기관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태완(☎: 041-630-5135)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1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8/0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23,29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02,990,90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 공고(긴급) 

 

○ 입찰공고번호 : 혜전 2025 - 19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3차년도 창의융합교육센터 구축공사(국고)  

○ 공사현장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학1길 41, 46 혜전대학교 협동관, 창의관 

○ 공사내용 : 인테리어(실내건축공사) 

○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최저가 낙찰제), 전자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를 보유한 업체 

마. 조달청 전자입찰[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 건설사업자이어야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미등록 건설사업자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함) 

바. 공고일기준 최근 2년간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 실내인테리어공사 단일실적 1억이상 보유한 업체 

    (하도급,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실적 불인정) 

사.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4. 입찰공고기간,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공고기간 

2025.08. 01 ~ 2025. 08. 07  

나라장터 및 교내홈페이지 공고 

등록마감일시 

~2025. 08. 06(수) 18: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은 

나라장터에 08.06(수)18시전까지 등록 바람 

입 찰 일 시 

2025. 08. 07(목) 13:00 

제출서류마감 

~2025. 08. 07(목) 12:00 

담당자 이메일 제출(tw702@hj.ac.kr) 

※위 기간 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개찰대상에서 제외함 

 

 

5.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시 제출서류 

연번 

구비 서류 

부수 

제출방법 

비고 

나라 

장터 

비정형전자문서 

1 

입찰참가신청 및 가격 투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전문건설업면허증 사본 

1부 

 

 

 

4 

공사실적증명원 

1부 

 

 

발주기관 확인 필한 증명원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첨부)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해당자에 한함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해당자에 한함/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8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유효기간 내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보증금율 5% 이상 

(입찰마감일부터 30일 이상) 

2.혜전대학교산학협력단 

310-82-61220으로 발행 

 

   ※ 사본 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원본대조필) 

   ※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파일(위 순서대로)로 변환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tw702@hj.ac.kr) 

 

6. 현장설명 

   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한다. 

   2) 설계서 등 열람장소 : 혜전대학교 대학본부 1층 총무팀(입찰자는 설계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금액(부가세포함)이 우리대학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유효입찰자에 한하며, 최저가 응찰자 

      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2) 동일가격 입찰의 낙찰자결정 : 동일 견적가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47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에 따름.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제출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함. 

 

10.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가.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을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한다.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원의 검사를 받는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한다. 

 

11. 입찰유의 및 기타사항   

 가.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에는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른다. 

 나.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       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한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 

     권 해석에 따릅니다. 

 라.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사.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변경사항이 있을 시 본 대       학 홈페이지(www.hj.ac.kr)를 통해 공고할 예정 

 아.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12. 문의사항 : 입찰서류 관련 사항 및 공사 관련사항: 총무팀(☎041-630-5135) 

 

위와 같이 공고함. 

 

2025.08.01.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