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공고제2025-23호
화장실 배관교체 및 방수공사 및 수의계약안내 공고
1. 수의계약 견적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울빌리지 (가동) 2층 화장실 배관교체 및 방수공사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다. 용역개요 : 한울빌리지 생활관(가동)2증 화장실 배관교체 및 방수공사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10,356,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총액견적, 제한(지역)경쟁, 제한최저, 적격심사 비대상
나. 청렴계약제 대상용역(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3. 견적서 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견적공고일 전날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제출일 이후를 포함한다] 견적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논산시(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까지)에 소재하고 다음의 자격을 갖춘 업체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에 등록되어 있거나, 기계설비 및 폐 기물처리 자격을 가진자 또는 자격을 가진자를 참가 시킬 수 있는 업체.
4. 견적서 제출방법
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비영리법인(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고 계약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고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다.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만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07. 31. 14:00 ~ 2025. 08. 18. 14:00
나. 계약상대자 결정일시 : 2025. 08. 18. 15:00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견적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항에 의한 동가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조달청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유효한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다시 견적을 받아, 개찰일 당일 2회에 걸쳐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차순위자가 결격사유가 없고 이행능력이 있으며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최초 계약상대자의 투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우리시설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한울빌리지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자는 동 각서를 우리시설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과업이행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설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논산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하도급법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허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제재 대상입니다.
사. 문의사항
- 과업내용 세부사항 등 : 한울빌리지 윤동수(☎ 041-735-0921)
- 계약상대자 결정 : 한울빌리지 윤동수(☎ 041-735-0921)
- 견적서제출 이용안내 : 조 달 청 Help Desk(☎ 1588-0800)
2025년 07월 31일
사회복지법인 일송 한울빌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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