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공고 제2025 - 22호
수의계약대상자선정 안내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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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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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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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면허(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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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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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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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울빌리지 (가동) 화장실 및 탈의실 출입문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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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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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
부터
9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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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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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울빌리지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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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영삼
윤동수
041-73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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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마감일시
○ 2025. 07. 31. 13:00 ~ 2025.08. 18. 14: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8. 18 15: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 시설물유지관리업 따른 상기 면허 등록을 필한 자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논산시에 위치한 업체(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이어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합니다.
○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전자견적서 제출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견적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404호)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서 제출 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다시 복수예비가격을 무작위 순으로 재배열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결정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04호)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04호)에 따라 정산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견적서 제출은 “생체지문인식입찰”이므로 견적서 제출시 지문인증을 통해 견적서 제출자의 신원을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시방서, 물량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이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익일(토요일인 경우 월요일) 14:00이며, 15:00에 개찰하며 재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 : 한울빌리지 사무국장(윤동수 041-735-0921)
○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에 확인바랍니다.
2025. 7.
사회복지법인 일송 한울빌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