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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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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6179-001 공고일시  2025/07/24 10:37
공고명 강화남부농협 하나로마트 화도점 증축공사(소방)
공고기관 강화남부농업협동조합 수요기관 강화남부농업협동조합
공고담당자 한재근(☎: 032-930-191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4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31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7/31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8,908,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6,28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강화남부농협 공고 제2025–14호 

 

 

 

(긴급) 공 사 입 찰 공 고(소방)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사건명: 강화남부농협 하나로마트 화도점 증축공사(소방) 

  ○ 공사위치: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상방리 800번지 

  ○ 공사개요: 지상1층, 2개동 (가동 : 연면적 528.20㎡, 나동 : 연면적 488.40㎡) 

  ○ 공사내용: 소방 공사 일체(세부사항은 ‘설계도서’ 참고) 

            - 지급자재 : 없음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80일(계약체결시 별도 협의) 

  ○ 추정금액: 금28,908,000원(부가가치세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 본 입찰은 인천광역시, 경기도,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공사입니다.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설계서에 의한 총액입찰, 전자입찰 대상공사입니다. 

  ○ 본 입찰은 최저가낙찰제, 청렴계약제시행, 공사손해보험가입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계약(공동, 분담이행방식)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   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요양보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환경보전비 등은   사후 정산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환경보전비 등은 아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          합니다. 

   

구분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환경  보전비 

금액 

473,466 

601,015 

61,313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          금비, 환경보전비는 공사입찰(특별)유의서 및 공사계약일반(특수)조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후 정산(대가지급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일시 및 장소 등  

구분 

현장설명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방문)입찰서류 

접수마감 

(토,일접수불가) 

개찰일시 

일시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 

2025.07.24. 

(목)11:00 

2025.07.31. 

(목) 15:00 

2025.07.30. 

(수) 15:00 

2025.07.31. 

(목) 16:00 

장소 

나라장터 

(www.g2b.go.kr) 

강화남부농협 

총무기획계 

 

강화남부농협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의 기능을 이용 

     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류는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우편, 전자제출 불가/제출처:강화남부농협 총무기획계) 

 

4.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함. 

  나. 설계도서(설계도면, 시방서, 입찰설명서)열람 

    □ 다운로드 : 웹하드(http://www.webhard.co.kr) / 로그인 / 게스트  

                 ID : nambu243041 / PW : nambu243041   

                 강화남부농협 하나로마트 화도점 증축공사 

    □ 설계문의 : 바른생각 건축사사무소 강학규 건축사 ☎ 032-563-7700 

 

 5. 입찰참가자격 

 ○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및        전기분야 동시보유)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 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는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인천광역시, 경기도, 서울특별시 내에 주       된 영업소가 있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최근 안전행정부발간지방공       기업 포함),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기관), 농·축협(계열사포       함)에서 발주한 건축물 신축공사(증축)의 소방공사로서 2천만원(부가가치세포함)이상 신축       (증축)하여 준공한 실적보유업체.(단, 증축은 순증축 분만 인정하며 대수선, 리모델링, 하       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또는 파산, 워크아웃(신청포함), 회생절차(개시신청 포함) 중       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       에 해당하는 기관)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업무처리 불가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        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       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서류를 소정기간 내에 방문 접수한 업체만 입찰 가능합니다.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자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   찰금액의 5/100이상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참가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기일(5일이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    증금은 발주사무소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 농협 243041-51-026703(예금주:강화남부농업협동조합) 

   ※ 보증채권자는 강화남부농업협동조합 (사업자번호 :234-82-00216)  

 

7. 입찰 참가서류 제출  

입찰참가 서류 

비  고 

① 입찰참가신청서(인감증명서상 인감날인) 

② 입찰보증금(서) 

③ 당해 공사업등록증 및 수첩 사본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원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⑥ 인감증명서(원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⑦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도장) 

⑧ 국세, 지방세 납부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⑨ 4대보험 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⑩ 경영상태확인원(서)(해당기관발행원본-부채 및 유동비율 표기)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지참), 

   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또는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⑫ 입찰참가자격 확인에 필요한 시공실적증명서 

⑬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입찰서류는 2025.07.30.(수)15:00까지 강화남부농협 총무기획계로 방문접수만 가능합      니다. [ 접수기간 : 2025.07.24.(목)11:00 ~ 2025.07.30.(수)15:00 ]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8.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최저가(부가세포함)입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이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최저가 입찰자의 부채·유동비율을 평가하며, 평가결과 부채비율은 업종평균비율 이하이고, 유동비율은 업종평균비율 이상인 경우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평가결과 낙찰자로 결정하지 아니한 때에는 차 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다시 낙찰자를 결정하되, 차 순위 최저가 입찰자의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이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위와 같이 동일한 방법으로 평가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소방시설공사업종 경영상태 평균비율 : 부채비율(104.10%), 유동비율(144.34%)  

     【조달청 공고 제2024-286호, 2024.07.31.】 

 

 9. 결과통보 

 ○ 개찰결과에 대한 낙찰자는 낙찰이 결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        증금은 발주기관에 귀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   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상기 외 사항은 농협 공사입찰유의서 및 농협 계약규정에 따릅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시설공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의2 규   정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   니다.) 

 

 12. 기타 사항  

○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민간전자조달시스템, 지방자   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설계서, 공사입찰유의서,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   임은 입찰자의 책임입니다. 

 ○ 특별유의사항(공사기간 관련) : 본 공사는 공사기일을 반드시 지켜야하는 특별한 공   사로서 천재지변 등 특별한 경우 발주처와 협의 후 공기를 연기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공기 준수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이를 위한 일체의 비용을 입찰금액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 입찰은 설계서(공사계약일반조건 제2조 제4호에 의거 공사시방서, 설계도    면, 현장(공사)설명서 등)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입찰자가 수요기관에서 제공한 설계   서에 의거 공사비를 직접 검토·산출하여 입찰당일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입찰서    만 총액으로 제출하는 입찰이므로 입찰금액 산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    다. 

  ○ 본 공고문 전문은 강화남부농협 홈페이지(https://ganghwanambu.nonghyup.com) 공지사항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다른 경로(입찰정보 사이트 또는 협회 등)를 통하여 전송받거나 열람한 내용이 본 공고와 상이한 경우, 우리농협은 이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입찰서류는 등록마감일까지 접수받은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고, 추후 보완접수 받지   아니하며, 입찰참가자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낙찰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 본 공고서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 발주처의 해석으로 우선합니다. 

 

 13. 보충자료 제공처 

  ○ 공사 및 입찰에 관한 사항 : 강화남부농협 총무기획계 (☎ 032-930-1912) 

  ○ 설계에 관한 사항 : 바른생각 건축사사무소(☎ 032-563-7700) 

  ○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5년 07월 24일 

 

그림입니다. 강화남부농업협동조합장